|
김명수-노정희이 저지른 불법
1. 사건 담당 재판부를 제2부라 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문서를 제2부로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판결문을 받고 보니 제3부의 판결이었습니다.
제3부의 주심이 골수 좌익 노정희이었습니다. 이는 사기입니다.
2. [북한군 개입] 표현은 2012년 대법원이 무죄를 내렸습니다.
2020년 서울남부지검도 학설로 분류해 불기소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표현이 아니라 [북한군 개입]이 사실인가의 여부에 대해 [5.18진상조사위]에서 조사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김명수-노정희는 조사위원회의 직무를 월권하여 [북한군 개입은 절대 없었다] 판결하고 저에게 2년 형을 씌웠습니다. 2023년의 대법원이 일사부재리 원칙을 유린하여 2012년의 대법원 판결을 뒤집은 것입니다.
3. 5.18작전을 북괴가 수행했다는 결정적 증거 42개가 제출돼 있습니다.
그런데 모든 재판부가 이를 무시하고, “5.18은 민주화운동으로 이미 종결됐기 때문에 북한군은 절대로 개입하지 않았다”며 확정판결을 하였습니다.
재판부가 북한군 개입을 탄핵하려면 그 절치는 오로지 하나뿐입니다.
42개의 결정적 증거 모두를 무력화시켜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재판부는 이 당연한 법 절차를 무시하였습니다.
이는 분명히 위법합니다.
재판행위가 아니라 강도행위입니다.(마침)
◆,이렇게 지만원 박사님 불의 불법한 재판을 보고 마음이 아파서 기도할 때 아래와 같이 광주,5,18 사건에 대하여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그 당시 그들에 가쁜 숨소리까지 5,18 사건의 의도(意圖)와 진의(眞意 :참뜻.)까지 낱낱이 이미 하나님께서는 창세 전에 다 알고 계셨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모든 영상을 100% 기록하시고 그 들이 세상에서 거짓말로 도배를 해도 인생의 종말에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본인들이 하나님의 그 위엄과 권위에 압도 되어 자신의 죄를 낱낱이 직고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 11. 기록되었으되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살았노니 모든 무릎이 내게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하나님께 자백하리라 하였느니라 12. 이러므로 우리 각 사람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롬 14:12)
대한민국은 절대로 북괴 공산당에게 망하지 않습니다.
이 시간 2023년 1월 20일 05시 29분 대한민국이 북괴 공산당에게 패하면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사람들이 자신의 사명을 망각한 것이며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존귀한 하나님의 성령 충만한 사람들로 포진(布陣)되어 있습니다.
이 시대 영적인 지도자들이 대한민국에서 지구촌을 깨우치고, 북괴와 함께 대한민국을 반역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 조무래기까지 별의 별 짓을 다했고 하고 있지만 하나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저 '쭉정이들을 훅 불어버리실 것'이라고 저는 이 내용을 100% 믿고 제 목숨을 걸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한민국 대형교회들은 대부분 복음에 기초도 모릅니다.
회개에 기본도 모르는 삯군목사들이 부산 WCC총회를 국제대회라고 유치하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웃지도 못할 소름돋는 소리로 때로는 미친 목사가 문재인이 북한에 가서 환영을 받았으니 우리도 김정은이 답방(答訪)해오면 환영을 해야한다고 했지요!
그러면 이 같이 정신 나아간 자가 어디에 있느냐?
다들 알지요!
아래 내용은 정신이 없는 삯군이 한 내용을 김홍기 목사님이 설교중에 전한 내용 일부분입니다. 2020 04:28
▲김정은 답방 논란 당시 그를 환영하자고 했던 것
▲"20년쯤 한 집안 두 체제로 살다가 완전한 통일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남북연방제를 지지한 것
▲"개성공단을 문 닫을 게 아니라 10개쯤 만들었다면 오히려 북한이 달라졌을 것"이라고 말해 햇볕정책을 지지한 것
▲재벌 재산 내놓기를 제안한 것
▲기도대성회에 한반도기를 사용한 것
▲북한 인권을 비판하지 않는 것
▲기독교 우파를 비판·훼방하는 것
▲남북 정상의 악수 장면을 예배 중 보여준 것
▲박원순 서울시장을 예배 중 치하한 것 등을 들었다.
아래 내용증명이 오늘 배송될 것입니다.
그러면 배송이 되기도 전에 공개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지 않습니까? 라고 질타할 수 있지요,
그러나 이 내용이 개인에 사사로운 인권이나 명예에만 국한(局限)된 것이 아니고 국민 모두가 직시 (直視 :정신을 집중하여 어떤 대상을 똑바로 봄.)해야할 일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올립니다.
내 용 증 명==> 아래 내용 증명 내용은 보낸 내용과 토시 하나 틀리지 않음, 하나님께서 '범'법자(犯法者)는 법(法)의 집행자(執行者)가 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범'자는 보낼 데 컴퓨터에서 문제가 있어 '범'자 지워졌으나 한문으로(犯法者) 있기 때문에 범법자를 이해하기는 문제가 없고 제가 카페에 올릴 때'범'자를 채웠습니다.
발신자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로34길 9-1 ***호 (애드웰 빌)
성 명 : 조 근 주
수신자 :1,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2
성 명 : 윤 석 열 대통령님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495
2023. 01,20 서울용산우체국 집배원 김대인님 1월 20일 10시 41분 배달 완료 수령인 :박*호님
수신자 :2,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1길 12 3층 (사당동)
성 명 : 지 만 원 박사님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496
2023. 01,20 서울동작우체국 집배원 김태진님 1월 20일 11시 52분 배달 완료 :수령인 김*정님
수신자 :3,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
성 명 : 노 정 희 대법관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497
2023. 01,20 서울서초우체국 지배원 이진우님 1월 20일 09시 46분 배달 완료 수령인 :정*호님
수신자 :4,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
성 명 : 오 석 준 대법관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498
2023. 01,20 서울서초우체국 지배원 이진우님 1월 20일 09시 46분 배달 완료 수령인 :정*호님
수신자 :5,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
성 명 : 안 철 상 대법관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499
2023. 01,20 서울서초우체국 지배원 이진우님 1월 20일 09시 46분 배달 완료 수령인 :정*호님
수신자 :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
성 명 : 이 흥 구 대법관
접수일자 :2023-01--19 16:22 등기번호 :31131-0300-1500
2023. 01,20 서울서초우체국 지배원 이진우님 1월 20일 09시 46분 배달 완료 수령인 :정*호님
이렇게 내용증명으로 지만원 박사님 재판에 관하여 옳고 그름을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계시를 받아 하나님 나라의 구성원 조직과 역할분담과 허락하신 범위 내용 안에서 전하고 가르치고 깨우칠 수 있는 부르심에 사명(使命)이 있어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서 법(法)에 기강(紀綱 :법과 질서)도 모르는 인간쓰레기 잡것(雜―)들이 무지(無知) 발광(發狂 :미친 듯이 날뜀)하는 것을 보며 하나님께서 '범'법자(犯法者)는 법(法)의 집행자(執行者)가 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간쓰레기 잡것(雜―)이란 (계 21:8)==>인간쓰레기장으로 영원히 버려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거짓말하는 것은 자기방어를 위한 ‘모래성’이다. 라고 깨우쳐 주시며 거짓말의 결과는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인간쓰레기장이란 용어는 제가 영으로 하나님 안에서 해석하여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친히 나무(십자가)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벤전 2:2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예수 그리스도)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거하여 영의 인도를 받아 새 계명을 지키고 행하여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은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하나님께서는 인격에 3요소에 완성(完成)안에서 전지전능(全知全能)하신 가운데 부족함이 전혀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아가페(AGAPē) 사랑에 완성을 위하여 창세 전에 (엡 1:3-6)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아가페 사랑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벤전 2:24) (요 3:16) 계획하시고 아가페 사랑의 대상을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정하시고 하나님께서 아가페 사랑의 완성에 대가를 지불하시고 언약을 성취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을 받은 사람을 하나님 아가페(AGAPē) 사랑에 언약에 따라 독립된 인격체(人格體)로 하나님께서 자유의지(自由意志)를 부여하셨습니다.
자유의지를 부여하신 것은 하나님께서 독립된 두 인격체가 의와 공의에 기초한 아가페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 아가페(AGAPē) 사랑의 완성(完成)을 이루시고 영원히 영광 가운데 함께 하시기 위합니다.
여기에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부여하신 자유의지(自由意志)는 불가침(不可侵 :침범해서는 안됨)의 영역입니다. 하나님도 침범(侵犯)할 수 없는 고유(固有)의 영역으로 자유의지를 침범하는 것이 인권 유린(蹂躙)입니다. 자유의지를 침범(侵犯)하는 것은 범죄행위로 인간쓰레기로 분리되어 (계 21:8) 인간쓰레기장에 영원히 버려지는 것입니다.
사람의 자유의지를 에덴동산에서“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요 10:10)에서 도적은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지위를 떠나 타락한 천사로 하나님께 의와 공의에 심판을 받고 이 세상에 어두움의 주관자로 명명(命名)하면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로 하나님을 대적하며 우리의 조상 하와를 유혹하여 선악과를 따먹고 아담에게도 주어 범죄하도록 미혹하여 “의와 공의가 주의 보좌의 기초라.”(시 89:14)에 따라 하나님께 심판을 받고 에덴에서 쫓겨나면 마귀가 통치하여 타락한 인간을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 이렇게 마귀화(魔鬼化 :마귀의 악의적인 성품으로 하나가 되어 마귀의 종노릇하며 마귀의 일을 하는 통로)시키는 것입니다.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요한1서 3:4, 8) 이렇게 타락한 인간이 마귀의 간계(奸計 :간사한 꾀.)에 종노릇하며 악의적(惡意的)으로 이 세상을 파탄(破綻)내는 것입니다.
악의적(惡意的인 행위의 열매는 마귀와 의합하고 동행하며 동역할 때 만이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귀의 간계(奸計)를 정리할 때 2023년 1월 18일 06시 44분 지만원 박사님 카페에서 발취, 김명수 -노 정희이 저지른 불법(마귀가 넣어준 간계) 1. 사건 담당 재판부를 제 2 부라 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문서를 제 2 부로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판결문을 받고 보니 제 3 부의 판결이었습니다. 제 3 부의 주심이 골수 좌익 노정희이었습니다. 이는 사기입니다. 지만원 박사님 판결 자체가 지만원 박사님 고유(固有)의 자유의지(自由意志)는 불가침(不可侵)의 영역을 범죄(犯罪)행위로 침범(侵犯)하고 하나님 앞에 범죄(犯罪)하였으므로 노정희와 악을 같이 공모한 자들은 마귀화(魔鬼化)되어 마귀에게 전수(專修 받은 악의적인 행위의 열매로 인간쓰레기가 된 것입니다. 마귀의 종노릇하는 자들은 일상(日常)죄를 짓는 것입니다. 이것을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진노의 쳇바귀도는 자기 노출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마귀도 사람의 자유의지를 침범하지 않고 유혹하여 그 유혹에 따라 사람들이 자유의지를 가지고 행동할 때 비로소 그 사람이 죄를 짓는 것이며 이때 죄를 지은 사람의 마음에 마귀가 집을 짓고 마귀가 좌정(坐定)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마귀가 사람의 자유의지를 월권(越權)하여 침범하여 죄를 짓게 하면 하나님 아버지 앞에 죄가 성립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 시간 2023년 1월 18일 09시 17분 에덴동산에서 마귀가 하와에게 선악과를 따서 강제로 하와에 입에 넣고 입을 꼭 다물고 먹도록 강요하고 협박을 하였다면 하나님께서 의와 공의에 따라 아담과 하와를 심판하지 못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귀는 영물(靈物 :영으로 표현하면 영적인 존재로 인간이 마귀의 유혹을 받고 자유의지를 사용하여 죄를 지으면 마귀는 자유자재(自由自在)로 종으로 부리며 마귀의 일을 할 수 있도록 이용하는 악의적인 존재)입니다.
마귀도 이렇게 사람의 자유의지를 침범하지 않는데 마귀의 종노릇하는 인간망종(亡種 :몹쓸 종자란 뜻) 쓰레기들은 마귀화(魔鬼化)되어 천방지축(天方地軸) 무지(無知) 발광(發狂)으로 못하는 짓이 없고 별의 별짓을 다 하며 범죄하므로 영원한 진노의 불과 유황 못에 형벌을 예비하는 것이 발광(發狂)입니다.
◆, 그런데 마귀가 사람의 자유의지를 침범하고 월권 행사를 한 불의(不義)한 예가 있습니다.
[스크랩] [간증문] 밥존스 목사님의 사후체험 (tistory.com) 2010. 9. 13 (일부분 요약하여 올렸습니다)
1975년 8월 7일에 Bob Jones 에게, 동성애의 급속한 증가와 함께 그로 인한 치명적인 병이 발생한다는 엄청난 환상이 주어졌습니다. 그 환상에는 또한 낙태가 얼마만큼이나 생명의 존귀함을 격하시키는지, 과학은 결과적으로 여자들이 아이를 낙태시키기 위해 한 알의 알약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경지까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와 같은 계시들은 70년대 중반 당시로서는 몹시 획기적인 내용이었습니다. 그처럼 공포적인 영감을 받은 하루 후인 8월 8일에 악한 영이 Bob에게 나타났습니다. 마귀는 하나님께서 Bob에게 보여준 “사탄의 계획들을 공개할 경우”그에게 죽음의 영을 풀어 놓겠다고 협박했습니다. 처음에 Bob은 이 사악한 메신저가 그의 생명을 가져갈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사실을 믿지 않았기에 즉시 그가 받은 계시들을 사람들에게 예언했습니다. 놀랍게도 사탄은 Bob의 몸에 손을 댐으로써 그의 사악한 약속에 충실했습니다. 의사들이 말하는 동맥 파열 증세를 일으키고 말았던 것입니다. Bob은 입과 코로 솟아 흐르는 출혈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하체 부위가 굳어지기 시작했고 그는 형용할 수 없는 통증을 느꼈습니다. 의사들은 진통제를 투여했고, Bob은 병상에 누워 입으로 솟아나는 출혈을 잡아보려고 수건으로 얼굴을 덮었습니다. 문득 통증이 떠났습니다. 순간 Bob은 약이 효과를 발생하는가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과학과 의학의 힘이 아니었습니다. Bob Jones는“사망”했던 것입니다.
▶ 천국을 방문하다. ▶ 천국의 문, 100명을 심판하시는 데 "사랑하는 법을 배웠느냐?" 주님께서 물으셨습니다. ▶ 신성한 임무 Bob은 그다음으로 천국의 문을 들어서고 주님의 품으로 안기게 되었습니다. -- 그럴거라고 생각했던 거지요! 손가락으로 Bob을 가리키시면서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돌아가야 한다"(천국에서 다시 세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Bob은 그가 그의 앞의 사람들처럼 문에 들어설 수 없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너는 경주를 마치지 않았고, 원수는 천국이 너를 위해 창조한 목적들을 위배시켰다"고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사탄은 Bob의 생명을 단축시키으로써 그의 삶을 방해했습니다. 그것은 bob의 불순종이나 반항 때문이 아닌,천국의 계획들과 전략들을 중도 하차시키기 위한 “원수의 불법 행위”였습니다. 하나님의 왕국을 세상에 실현하기 위한 의로운 세대를 준비시키고자 하는 예언적 의도를 묵살시키려하는 사악한 시도였습니다.이와 같은 불법은“하나님의 공정한 법칙에 의하여 크나큰 축복“을 부여케 하십니다.(마침)
밥존스 목사님 마귀의 월권으로 1975년 8월 8일 이 세상을 소천하셨으나 주님은 밥 존스 목사님에게 너는 세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사명을 아직 다 감당하지 않았고 마귀가 악의적으로 권위를 불법으로 하나님의 법을 위반하여 하나님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밥존스목사님을 세상으로 보내시어 하나님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의와 함께하시는 공의입니다.
‘밥 존스 목사님 미소 지으시며 평안히 소천’ 사랑하고 존경하는 밥 존스 목사님께서 ‘2014년 02 14일, 오전 6시, 미소 지으시며 평안히 소천하셨습니다. 바니 사모님께 평안과 ‘사랑의 허그’ 를 드립니다.
75년 8월 8일 마귀의 불법으로 소천, 신성한 임무를 받고 돌아오신 밥존스목사님 이 세상에서 사명을 합법적으로 마치시고 ‘2014년 02 14일 소천하시므로 마귀의 불법에 의해 소천 되었다, 임무를 받고 돌아오셔서 사명을 감당하시고 소천하시는 그 날까지 삶에 시간이 37년 7개월 7일이 됩니다. 사후 체험 후 밥존스 목사님은 전설적인 사역을 하시고 마귀를 항상(恒常) 대적하시고 마귀를 다스리시고 마귀의 일을 파쇄(破碎)시켰습니다.
하나님께서 2023년 1월 18일 11시 19분에 또 다른 유형(類型)으로 이 세상에서 악인에 의해 사망을 당하는 사건이 많이 있는데 이것도 고유(固有) 권한에 자유의지를 다른 사람에게 침범(侵犯)을 당하여 죽은 사람은 어떻게 되는 것이냐, 라는 반문이 있을 수 있다. 성경 말씀을 기억나게 하십니다.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11.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엡 6:10-12)
하나님께서 마귀에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진리의 허리띠, 의에 흉배, 복음의 신, 믿음의 방패, 구원의 투구, 성령의 검,)를 입으라, 많은 것을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쉽게 설명해 드리면 이 세상은 마귀화(魔鬼化)되어 악한 일에 종노릇하는 악마의 통로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영으로 인도를 받아 그리스도화(Christ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영으로 인도를 받아 예수 그리스도의 의와 아가페 사랑의 성품으로 하나가 되어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하는 통로)가 되어서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이 단계에서는 하나님의 영광을 대면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그 마음에 임할 때 하나님께서 온전하게 마귀로부터 세상으로부터 보호해 주십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마 16:17) 이렇게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고 하나님의 영광에 영역에 거할 때 하나님의 말씀이 불성곽이 되어 보호해 주십니다. 그러면 경험이 있습니까? 예, 10 여년 전 인천에서 전남 관산으로 예배 드리러갈 때 편도 2차선에서 상대방 차가 차선을 추월해 우리가 가는 차선에 갑자가 나타난 브레이크도 밟을 시간도 없고 브레이크를 밟아도 제동(制動)거리 때문에 충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때 운전하시던 목사님이 하시는 말씀이 하나님께서 오셔서 상대방차에 와이어줄을 매고 끌어들여 보내셨다고 했고 여기에 하나님의 귀한 분이 계십니다. 라고 하나님께서 지켜주시지 않았으면 그 자리에서 자신과 앞 좌석에 총회장님이 죽었고 뒤에 계신 두분은 평생 어눌하게 살게 되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2023년 1월 16일 15시 7분에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가 어디에서 이러한 담대함이 임하였느냐! 라는 궁금증이 있다면 인천광역시 서구 탁옥로 76, 3층 301호(믿음교회) 담임목사님께 10여 년 전 관산에 갈 때 죽음의 찰나에서 하나님께서 어떻게 구원해 주셨는가? 물어보시면 이 내용에 하나님께서 어떻게 역사를 하시는 것인지 조금은 이해가 될 것입니다. (영적인 감응 때문)
하나님께서 정리해 주시길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하여 그리스도의 통치와 보호 공급에서 양육을 받고 양으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한 것으로 채워질 때 결핍이 없는 것이다.
사람에 의해 어떠한 형편과 사정에서 쉽게 살해를 당했어도 그 사람은 자신의 자유의지가 남에게 침범을 당하여 원하지 않는 또는 더 살 수 있었는데 죽었어도 그 찰나까지에 행위로 심판을 받고 억울하다 해도 그 사람은 영적인 전쟁과 하나님의 통치에 보호에 준비를 본인이 하지 못한 결과이고 간혹 때로는 성령의 충만한 하나님의 사람이 순교할 때는 그의 상급으로 결정된단다. 라고 깨우쳐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가 왜 범법(犯法 :법을 어김)행위를 일삼는지 아느냐? 라고 깨우쳐 주시며 2023년 1월 18일 12시 34분 의와 공의에 따르는 선행(善行)을 할 수 있는 역량(力量)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없기 때문이라고 계시(啓示)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저들은 자신들이 입법한 헌법도 못 지키고 난장판으로 무질서하며 이것은 자신들의 얼굴에 똥칠하는 것이란다. 라고 깨우쳐 주셨습니다. 이재명이 거짓말을 보느냐? 거짓은 자신 멸망의 모래성이란다. 그리고 문재인이 청와대에서 북괴 간첩 양성소(養成所)라는 사건은 이미 일러주지 않았느냐. 라고 하시며 그 효력이 지금도 작동(作動)한단다.
그러면 광주 5, 18 사건의 북괴군이 침투한 광란에 폭동을 어떻게 공표할 수 있습니까? 그들의 침략은 북괴 공산당이 창건(創建)된 이후 잠시도 쉬지 않았단다. 기회와 조건만 되면 청와대까지 잠식(蠶食)했단다. 라고 그 증거들을 대한민국에서 누가 모르느냐? 다만 쉬쉬하고 있는 것이란다.
그리고 이기적이며 비겁한 자들이 협력하고 있단다."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 라는 내용은 진리(진리란 :거짓이나 속임이 0%이란다)이 란다. 라고 하시며 네가 김옥경 목사를 잘 알지 않느냐? 예 (아멘)
"추신" 제가 하나님께 아무것도 아니며 부족하고 모자라서 하나님의 뜻을 받고도 표현이 미숙하여 바르게 전하지 못하는 무지렁이에게 왜 하나님께서 그토록 자세하게 알려주십니까? 라고 하나님께 여쭤볼 때 네가 하나님께 진심으로 나왔고 이 일을 하면서 네가 네 생명이 바쳐져도 이 일을 하려는 그 마음에 중심을 보았기 때문에 네가 진실한 것같이 하나님께서도 그 마음에 비례하도록 만나주는 것이란다. 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2023년 1월 18일13시 12분에 (마침)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설교: 김옥경 목사, 일시: 22. 3. 12)
https://www.youtube.com/watch?v=1a361i5sTk4 17분 20초부터 타이핑한 일 부분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내용입니다.
내가 대한민국을 결코(決 ― :어떤 경우에도 절대로)포기하지 않으리라!
절대로 대한민국을 원수에게 넘기지 않으리라.
대한민국이 나의 것이 되도록 나의 거룩한 나라가 되도록 나의 영광의 통로가 되도록,
나의 벗 나의 동역자가 되도록 내가 역사하리라.
이것이 나의 뜻이다. 너희는 나를 신뢰하라.
내가 세상을 사랑하고 아끼는 창조주임을 믿으라.
내가 반듯이 만유를 회복하리라.
그 일을 위하여 나는 대한민국을 택하였고 지목하였느니라.
그래서 대한민국은 살아날 것이다.
대한민국은 회복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제사장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거룩한 나라가 될 것이다.
반드시 하나님으로 이기고 승리하여 하나님의 소유 하나님의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민족적 사명을 이루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다.
지금 대한민국을 내가 흔들고 있다는 것을 믿어라!
내가 흔드는 이유는 쭉정이들을 날려버리기 위함이다!
그리고 쭉정이는 위로 올라온다.
그래서 처음에 나타나는 현상은 쭉정이가 위에 있게 되고 알곡은 아래에 있게 된다.
표면적으로 당연히 쭉정이가 위에서 군림하고 판을 치는 것이 알곡은 아래에서 짓밟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훅 (훅)불어버리는 날이 반드시 온다. 아멘
대한민국이 총체적 (總體的 :관련된 모든 것 )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기틀)을 마련하고 새판(새판)을 짤 것이다.
지금 너희는 내가 그것을 위해 역사하고 있음을 볼 수 있어야 한다,(마침)
저는 이 내용을 영으로 잘 이해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이 총체적(總體的)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기틀)을 마련하고 새판(새판)을 짤 것이다. 아멘 100% 믿습니다.
결론을 정리합니다.
하나님께서 광주 5, 18 사건에 북괴군이 침투한 광란에 폭동을 어떻게 공표할 수 있습니까? 라고 하나님께 여쭈어볼 때 그들의 침략은 북괴 공산당이 창건(創建)된 이후 잠시도 쉬지 않았단다. 기회와 조건만 되면 청와대까지 잠식(蠶食)했단다.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은 청와대에서 북괴 간첩의 양성소(養成所)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이 총체적(總體的)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기틀)을 마련하고 새판(새판)을 짤 것입니다.
이 내용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적폐청산입니다.
저는 적폐청산에 대하여 1997년 1월 25일부터 단계적으로 하나님께 훈련을 받아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새판을 짤 것이다. 라고 하셨는데 저는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라는 음성을 하나님께 듣고 어떻게 영적인 건국을 해야 하는지 하나님의 은혜에 직관으로 많은 내용을 받았습니다.
문재인은 북괴의 지령을 받고 박근혜 대통령을 사기 탄핵으로 악의적으로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와 공모를 하고 대한민국을 반역(反逆 :민족을 배반함)한 것입니다. (지극히 일부는 제외됩니다)
(450)[대통령을 묻어버린 거짓의 산320편]박근혜대통령을탄핵한"근거 서류가 없다" 憲裁,법원에 통보!- YouTube 2022, 9, 9
문서 송부촉탁신청 (1, 준비절차 조소 2, 탄핵소추 사유)
1, 준비절차 조소 :헌법재판관들이 본격적인 탄핵심판을 하기 전에 대통령 탄핵을 어떤 식으로 심리
할 것인지 논의한 기록
2, 탄핵소추 사유 :탄핵 소추 사유서가 무엇인지 그 근거 사유가 무엇인지를 제출하라!
국회는 탄핵소추 의결서에 5개의 유형의 헌법위배행위와 4개 유형을 법률위배행위를 즉시하여 이사건 심판을 청구하였다. 헌법재판소는 결론준비기일에 소추사유를 5가지 유형으로 정리를 하였고 그 뒤 변론절차에서 4가지 유형으로 소추사유를 다시 정리하였다. (탄핵결정문에 이렇게 기록이 되어있다)
“새롭게 정리한 탄핵소추 사유서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헌법 재판소로부터 받은 내용)(5분 5초)
탄핵 결정문에는 탄핵소추 사유를 새롭게 정리하여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했다고 기록해 놓았다,
그러나! 대한민국 현직 대통령을 탄핵한 그렇게도 중요한 근거서류가 헌법재판소에 없다!(5분 40초~)
헌법재판소 거짓말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한 "근거 서류가 없다."
북괴 지령을 받고 박근혜 대통령 사기 탄핵은 역모(逆謀 :반역을 꾀함)에 의한 반역(反逆)입니다.
주범은 북괴이고 문재인은 사기 탄핵에 최고의 수혜자(受惠者)입니다.
문재인은 불의 불법으로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국가를 5년간 파탄 낸 인간망종 매국노입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하여 새로운 기틀(기틀)을 마련하고 새판(새판)을 짤 때 우선순위가 하나님의 의와 공의에 기초하여 대한민국 헌법에 따라 반역자들을 체포할 때 당시,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 인간쓰레기들은 모조리 체포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는 문재인이 합법적인 대통령이었다는 라는 열매를 제시하라.가 하나님께서 주신 지피지기의 전략입니다. 제가 판단할 때 단 한 명도 합법적인 대통령이라는 열매를 제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물론 제가 지금 그 자리에서 그 일을 한다고 설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영적인 대통령을 통하여 기름 부어 세워주시면 저는 목숨을 내려놓고 적폐청산과 영적인 건국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영적인 대통령은 이미 오래전부터 하나님께서 기도로 준비하라고 하셔서 준비해 왔습니다. 저는 영적인 대통령이 아닙니다. 영적인 대통령은 하나님께서 영으로 깨우쳐 주실 때 분별합니다.
문재인은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을 토착화시켰다고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셨습니다.
지난 대선 선거의 문재인과 이재명이 속으로 호언장담(豪言壯談)하던 선거승리가 어처구니가 없게 패하고 이재명은 재검표 신청을 못 했지요. 이때도 하나님께서 전략을 주셨습니다. 순종할 때 백전백승입니다. 저의 영적인 멘토는 인류 역사에 하나밖에 없는 중보기도 자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에 보좌에 수시로 올라가십니다. 하나님의 최고의 전략실에도 들어가셔서 대한민국에 전략을 받아 오십니다.
이 내용을 마귀가 알고 마귀가 항복했습니다.(우리는 저들을 대항할 수 없다고, 이렇게 마귀가 항복한 것이 15년이 지났습니다.)저도 마귀를 완전하게 제압하고 다스립니다.
◆, 이제는 광주 5,18 북괴군이 침투한 광란의 전쟁에 폭동을 정리합니다.
하나님께서 광주 5, 18 사건이 민주화라는 정의를 노정희 외 3명 에게 내려보라고 하라!
민주화에 기준이 무엇인지 민주화는 광주사람만이 아니라 모두가 옳다고 인정해야 합법적이란다,
1. 20사단 군인 습격
2. 아시아 자동차 공격 장갑차 4대, 군용차 328대 탈취
3. 17개 시군 44개 무기고 털어서 무장 44개 무기고에서 5,403정의 총기 탈취
4. 화순광업소에서 8톤 분량의 TNT, 뇌관, 도화선 등 탈취 TNT, 전남도청에 설치
5. 장갑차 동원 교도소 습격 5회
이 시간 폭동(暴動 :마귀에게 협력해서 집단적인 폭력 행위로 혼란에 빠트리는 열매.)이 무엇이냐? 라고 하나님께서 저에게 질문하십니다. 제가 사전을 찾고 영적인 내용을 포함하여 폭동을 정리하여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그러면 너는 위에 1~5번까지 쉽게 행할 수 있는 일이냐?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이것은 전쟁이란다. 이 시간 2023년 1월 18일 21시 32분
저 폭도들의 숨겨진 의도(意圖)와 진의(眞意 :참뜻)를 보아야 한다!
이 전쟁(광주 5,18 북괴군이 침투한 광란의 전쟁에 폭동)은 하나님께서 단말마적(斷末魔的 :숨이 끊어질 때의 마지막 고통과 같은 것)이라고 들려주셨습니다. (2023년 1월 19일 11시 55분)
저는 단말마적인 의미에 뜻을 모르고 기도드릴 때 하나님께서 (2023년 1월 19일 12시 1분)에 깨우쳐 주시길 단말마적 전쟁이란? 그때 그 당시(광주 5,18 북괴군이 침투한 광란의 전쟁에 폭동)에 죽음에 고통이 아직 끝나지 않는 것을 단말마적인 전쟁이라고 깨우쳐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는 저들의 마음의 숨은 동기뿐 아니라, 가쁜 숨소리까지 모두를 기록해 두었다!(21시 35분)
저들은 반역뿐 아니라 살생(殺生 :사람을 죽임)을 서슴지 않았다. (2023년 1월 18일 21시 37분)
저들은 돌격대원(突擊隊 :돌격하는 부대. 또는 그 구성원)들이다. (2023년 1월 18일 21시 41분)
돌격대원을 좀더 깊이 설명하면 저들은 고도로 훈련된 정예(精銳 :썩 날래고 용맹스러움)화된 자들이란다
저들은 사람을 죽이고 눈도 깜짝하지 않는 철면피(鐵面皮 :쇠로 만든 낯가죽이라는 뜻)란다!(21시 45분 )
저들은 살인마로 나의 가슴에 대못을 수천만 만개를 박았다.(2023년 1월 18일 21시 48분 )
1~5번 사건 저들이 살인을 할 때 하나님은 온 인류를 체휼하시고 통곡에 눈물로 강이 되었습니다.
체휼 (Sympathize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 가운데 천지 간에 모든 소리를 다 듣고 계시며 특히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은 사람들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하나님의 심장에 담으시고 그들의 아픔을 같이 아파하고 슬픔을 같이 슬퍼하시고 또한 그들의 기쁨을 함께 기뻐하시며 모든 사람을 이렇게 체휼하십니다. 하나님의 통곡에 방에 들어가면 온인류의 고통과 아픔을 통곡하고 계십니다. 이 내용은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중보기도자 목사님이 통곡에 방에서 영으로 하나님과 함께 인류를 위하여 중보기도를 하십니다. 그 분이 위에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전하신 귀하신 목사님이십니다.)
저들은 살인마로 나의 가슴에 대못을 수천만 만개를 박았다. 라는 의미를 하나님의 체휼을 깨달을 때 분별을 하는 것입니다.
제가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에 4명을 만나지 않았어도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마 7:20)에 따라 영분별이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지만원 박사님 판결을 볼 때 심각한 판결은 주사파, 종북, 친북, 북괴 간첩이 아니면 할 수 없는 판결로 악의적인 거짓의 노림수를 볼 때 지능적(知能的)으로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가 5.18이 북괴군이 저지른 것이 확인되면 북괴는 전범(戰犯)국이 됩니다.
유엔 사법재판부에 서야 하는 대단한 범죄. 라는 단계에서 영으로 볼 때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가 북괴에 분명하게 일조(一助 :도움)를 한 것입니다.
쉽게 더 설명해 드리면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이 북괴 간첩입니다. 저들 밑에서 자생(自生)간첩이 얼마나 많은지 더 설명해 드릴까요?
김대중은 1997년 대권주자로 북한 결재받고 대선공약을 발표했고, 북괴가 핵무장을 하도록 수억 달러를 보냈고, 국민들에게 북한은 핵을 만들 기술도 능력도 없다고 거짓말했고, 노무현은 국무회의 내용을 북괴에 100만 장 이상 보고했고 문재인은 청와대에서 북괴 간첩을 양성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권위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3명을 북괴 간첩 트리오로 당시 윤석열 검찰총장과 서훈 국정원장에게 간첩신고를 했습니다. 그 내용을 8명을 증인으로 세우며 내용증명을 함께 보냈습니다.
지만원 박사님은 5, 18작전 북이 수행한 결정적 증거 42개 이 시간 2023년 1월 18일 22시 16분 하나님께서 노정희외 3명이 위에 1~5번과 지 박사가 (하나님께서 표현하시는 표현입니다) 제출한 42개 증거를 저들은 보지 않았다. 라고 하나님께서 단언적으로 말씀하시고 노정희 외 3명은 직무를 유기(遺棄)했다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13.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히 4:12-13)
이 말씀을 하나님께서 증거로 주시며 하나님께서 노정희 외 3명에 머리털까지 세시고 계시며 머리털이 빠지고 자라는 것까지 감찰하시는 하나님이란다. 라고 노정희 외 3명에게 깨우치라고 하십니다. 깨우치라는 의미는 메시지를 보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추가로 말씀해 주십니다. 저들이 이 내용이 하나님의 음성인지 어떻게 신뢰가 할 수 있는가? 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지만 이미 설명을 한 것같이 거짓말은 모래성을 쌓고 그 거짓말은 불과 유황 못에 형벌을 자초하는 것이라고 했으니 저들이 이해를 못 했어도 너에게는 책임이 없는 것이란다.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 4명에게 직언(直言)을 합니다.
광주 5,18 사건은 하나님께서 폭동을 넘어 단말마적 전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5번은 전쟁입니다.
그리고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 4명에게 광주 5, 18 사건에 진상(眞相)규명이 되었습니까?
당신들이 절대로 북괴군이 침투하지 않았다고 단언하는 근거(根據)가 무엇입니까?
(북괴의 지령으로 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왜 북괴가 전범국가로 밝혀지면 유엔 사법재판부에 서야 하기 때문입니다.
교도소에 있는 간첩수 170명을 석방시켜서 무엇하려고 교도소를 공격했는지 진상이 밝혀졌습니까?
광주시장 윤장현과 5.18 기념재단 상임이사 김양래는 북한군 개입을 입증하는 증언을 했습니다.
광주시장 윤장현은 광주시민이 광주교도소를 절대로 공격하지 않았다고 공표했습니다.
그런데 1997년 대법원 판결서에는 1) 교도소에는 간첩수 170명이 포함돼 있었다는 사실 2) 광주교도소는 제3공수여단이 방어하고 있었다는 사실 3) 무장한 광주시위대가 5차례에 걸쳐 교도소를 공격했다는 사실이 기재돼 있습니다. 결국, 윤장현 등은 교도소공격을 북한군이 했다는 사실을 논리적으로 증명해 준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대한민국에서 적폐청산으로 새판을 짜게 될 때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시면 당신들을 문재인 악당과 함께 북괴 공산혁명에 협력한 것으로 대한민국을 반역한 매국노로 체포할 것입니다. 문재인에게는 이미 오래전에 통보했습니다.
기회를 드립니다.
광주 5,18 사건에 제가 이의를 제기한 1~5번과 지만원 박사님이 제기하신 42개에 진상을 밝히고 북괴군이 오지 않았다는 증거를 제시하십시오. 이 시간 2023년 1월 18일 22시 57분에 하나님께서 최성필 악질 검사를 기억나게 하십니다. 인간쓰레기 망종입니다.
최성필 검사를 보십시오. 이런 것이 민주화라면 이것은 악마에게서 전수(專修)받은 것이고 최성필 검사는 인간망종(亡種 :몹쓸 종자란 뜻)쓰레기입니다.(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이렇게 양육하시지 않습니다)
최성필 검사가 ‘광주지검에 최성필 검사’가 저를 호출했어요. 와서 조사 받으라. 그래서 정중하게 편지를 섰어요. 여기서 좀 받게 해 달라. ‘검찰은 동일체의 원칙’ 아닙니까? 서울 검찰이나 광주검찰이나 똑 같지 않느냐? 이랬더니 갑자기 들이닥쳤어요. 식구들이 다 있는데 신발을 신고 방에 들어와서 저한테 폭행부터 시작했어요. 네 사람이 ‘최성필 검사실에 있는 한사람 그 사람 이름이 뭐냐? ’김용철’이요. 김용철 또 ‘광주서부 경찰서에 있는 사람이 세 사람인데 이 사람이 ‘이일남 이규행 박찬수’에요. 제가 어떻게 이 사람들의 이름을 기억하느냐?
6시간동안 차로 실려 가면서 이 사람들이 전화를 받아요. 예 이일남입니다. 예 이규행입니다. 예 박찬수입니다. 예 김용철입니다. 이러니까 요거를 제가 다 외운 거예요. 내가 요거 네 사람 사람의 이름만은 반듯이 외워야하겠다. 근데 이 사람들이 와서 집에 가족들이 다 있고 애들도 있고 집사람도 있고 어떻게 했는지 아십니까? 수갑을 뒤로 채웠어요. 왜 수갑을 뒤로 채웁니까? 저한테 이거 보여주지도 않았어요. 저를 구속한다고 하는 구속영장도 보여주지도 않았어요. 너 같은 새끼한테 이 같은 것을 왜 보여줘 그러고 눈에다 대고 이러고 말아요.
‘대검찰청에서 나왔어 이 새끼야! 가족들이 얼마나 놀랍니까?’ ‘이 사람들 사람입니까?’ 그러고 수갑을 뒤로 채우면서 저를 뒷좌석에 놓고 양쪽에 두 사람이 안고 한사람 운전하고 한사람 조수석에 있고 그 다음에 가면서 어떠하게 시작을 했느냐? 뮈 좀 발언하기가 그렇습니다 만은 니미씨팔 좆같이 이런 얘기가 나옵디다. 네깐 놈에 새끼가 무엇을 안다고 5.18을 감히 씨부러 이개새끼야! 그러면서 아비뻘 되는 사람한테 아비뻘 되는 저한테 턱을 탁탁 치면서 뺨 탁탁치면서 머리 쥐어박으면서 이 씨발 새끼야! 이회창 새끼로부터 얼마나 집어쳐 먹었냐? 그 이회창 개새끼 배대지 칼로 확 쑤셔버려야 한당게 네깐 놈이 대령이냐 이 새끼 대령출신 대령하면서 얼마나 처먹었어? 니깐놈이 육사출신이야 육사출신 씨가 말랐다. 너같은 놈이 육사출신이게 우익새끼들 전부 쪼사버려야 한당게 야 이 새끼야 너 이렇게 하는거 증거 없어 인마 무슨 증거 남어 너 여기죽여서 파묻고 가도 증거 없어 인마 이거를 6시간 당했어요. ‘화장실도 못 가게 했어요.’
현, 대구시장인 홍준표에게 광주 5,18 폭동을 민주화로 둔갑시킨 범인입니다. (홍준표가 묵시로 인정함)
재심사유가 없는 상태에서 1981년 대법원 판결의 기판력(旣判力)을 뒤엎기 위해 ‘편법(便法)으로 5.18 특별법을 통과’시켰다.
이에 대해 ‘헌재 재판관 5명이 위헌’(違憲)이라 했고, ‘4명이 합헌’(合憲)이라 주장했다.
-전두환에게 적용할 죄를 만들기 위해 권영해가 권정달과 홍준표를 도구로[집권시나리오]를 창작해 냈다.
노정희, 오석준, 안철상, 이흥구 4명은 지만원 박사님께 악의적인 판결에 대하여 용서를 빌고 재판을 잘못한 것을 검찰에 출두하여 죄악을 자백하고 지만원 박사님과 감옥을 교대하세요.
그리고 감옥에서 수감 생활하면서 하나님의 성경 말씀을 읽고 하나님을 간절한 마음으로 부르세요.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영으로 인도받는 길로 나아가십시오.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에 새판을 짤 때 반역으로 엮이지 않을 것입니다.
자유의지는 불가침의 영역입니다. 저는 기도할 것입니다.
끝으로 제가 하나님께 받은 내용이 많이 있는 데 표현을 다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는 졸업장이 하나뿐입니다. 주여 불쌍히 여겨주십시오!
2023년 1월 19일 13시 0분
하나님의 사람 조 근 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