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부동산뉴스 답사 담론 전망 건물은 없는데 건축물대장에는 있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편찬한 휴식처 추천 0 조회 1,333 15.06.18 14:1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6.18 20:34

    첫댓글 그대로 두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시청이나 군청에 가셔서
    구건물 멸실 신고하러 왔다하면 자기들이 실사를 나옵니다.
    건축물 대장과 상이한 건물이면 (구건물 과 구조및 건축자재비교)
    해서 간단하게 처리해 줍니다. 몇일있으면 처리 결과를 통지해 줍니다
    번거러운일이 아니니 처리하십시요.

  • 15.06.23 07:04

    구 건물 소유 본인이 직접하시던가
    아니면 매매계약서를 지참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상속인이 하셔야 합니다
    = 요구하는 증빙서류 : 건물이 존재할때 사진, 허물고있는사진, 정리가 된사진 이 3가지를 요구하더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