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천수님 김경희님 개업축하드립니다. 입주하면 인사드릴께여. 오늘 드디어 입주한답니다. 입주후기 꼭 남길께여. 그리고 김학응님의 질문에 대해선 일단 전 카페관리 잘 못합니다. 인터넷이 능숙치 못해여..자격도 안되구,,김학응님 동생분이 울 아래집이라.. 잘 부탁드려여. 울애들 밤낮없이 쿵쿵대는데.주의 시킬께여
안녕하세요, 동일 하이빌 입주민 여러분. 동일 단지상가 103호(11월 12일((토)) 개점) '김경희 공인 중개사'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친근한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101호 개점도 축하드립니다. 단지내 부동산 사무실로서 입주민 여러분에게 최대한 이익이 되도록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첫댓글 지난 얼마동안은 이혜진님이 깐깐하게 정회원이름으로 접속을 하도록 관리하셨는데.....문지연님이 좀 맡아주신다고 하지않으셨나요? 부정하시기는했는데.....내일입주 잘하시고 후기부탁합니다.
지금까지는 부동산 영업 홍보의 오해를 피하기 위해 동호회에 애써 참여하지 않았는데,김학응 (대표)회원님께서 이렇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지내 부동산 사무실로서 여러분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가까이 가고 싶습니다.
설천순님 축하드립니다. 소사모 모임때랑, 입주예정자 초대의 날에(?) 에 만났었지요...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김영민 회원님.그동안 얼굴을 자주 내밀지 못한 것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내일부터 회원관리 들어갑니다....회원중에 닉네임이 하아벌러님은 없네요...바로바로 바꾸는지....?? 공지를 따로 하겠지만, 일정기간 기회를 드려서 실명을 사용하지않으신분들이나 동호수를 명기하지않으신분들은 일괄 강퇴시킬예정 입니다..
이곳 동호회 회원들은 모두 실명을 쓰기에 마치 투명한 유리창을 보는 것같습니다.실명과 가명은 제각각 장점이 있기에 어느 쪽이 좋다고 단정할 수는 없고 그 카페의 성격에 맞게 선택할 일입니다.
설천순님 축하드립니다. 사업번창하시고 앞으로 좋은 일만 많이 많이 생기시기를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채경순 회원님.앞으로 얼굴을 가끔 내밀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설천순님.김경희님. 입주를 축하 드립니다. 오늘 김학응님과 통화때 제가 부탁한 거래건.. 두 분께 의뢰하겠다 하셨고 또, 좋은 분들이시라고 칭찬하시더군요.. 사업 번창하시고 많은 도움 부탁드릴게요~
박정수 회원님,좋은 말씀에 감사드립니다.처음에 생각하셨던 좋은 느낌이 달라지지 않도록 성심껏 노력하겠습니다.
설천순님 축하드립니다. 사업번창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계약자들에게도 많은 정보주시고, 부자되게 해주세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문종배 회원님,만나서 반갑습니다.저도 동일 입주민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정적인 내용만 보다가 모처럼 따씃한 말이 오가는 걸 보니 정감이 가네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긍적적인 생각으로 가꿔나가기를 바랍니다.
마음이 따뜻한 신영자 회원님께 인사드리겠습니다.동일 하이빌 입주민 여러분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단지내 사무실을 사랑방으로 생각하고 방문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이제 이웃으로 좋은 분들을 만나 한 보금자리에서 생활하게 되서 기쁘네요.. 설천순님 소시모 모임때 만나뵌게 어끄제 같은데.. 참~ 빠르지요? 입점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셔 부자 되세요^^
다정한 덕담에 감사드립니다. 김화숙 회원님 댁에 행운을 기원합니다.
축하드리고, 좋은일만 있기를 바랄게요. 엇그제 인테리어 가게에서 뵜는데 넘 예뻐지셨어요^^ 번창하세요!!
안녕하세요,권경숙 회원님.다정한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경희님, 설천순님.축하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어 행복과 평화가 두분께 가득하시길...
감사합니다,염지선 회원님.아직은 서로 얼굴을 모르지만 저에게는 회원님 한 분 한 분이 모두 소중합니다.또 뵙겠습니다.
설천순님,김경희님. 진심으로 개업 축하드립니다. 동일의 한가족으로 따뜻한 이웃으로 만날게요. 전창규대표님, 이번에 또 어려운 과제를 맡으셨네요. 고맙습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반갑습니다,이선옥 회원님.이렇게 마음이 푸근하고 매너있는 회원님들을 알게되어 큰 영광입니다.가끔씩 인사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부자되세요
안녕하세요,양숙자 회원님.이웃으로 만나게 되어 참 기쁩니다.
설천수님 김경희님 개업축하드립니다. 입주하면 인사드릴께여. 오늘 드디어 입주한답니다. 입주후기 꼭 남길께여. 그리고 김학응님의 질문에 대해선 일단 전 카페관리 잘 못합니다. 인터넷이 능숙치 못해여..자격도 안되구,,김학응님 동생분이 울 아래집이라.. 잘 부탁드려여. 울애들 밤낮없이 쿵쿵대는데.주의 시킬께여
반갑습니다,문지연 회원님.동호회 활동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매우 존경스럽습니다.봉사정신이 남다른 분같습니다. 가끔 인사드리겠습니다.
동생분과 김수경씨 덕분에 인테리어 잘했어여. 내집처럼 옆에서 도와주셔서 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여.
문지연 회원님,멋진 집에 입주한 것을 축하합니다.
오늘오픈할때 가면 ..떡 먹을수있나요.....?? 오늘 갈 일이 있어서요...ㅎㅎㅎ
개업 떡을 주신다구요?? 저도 한조각 부탁합니다. 개업 축하드리며 문전성시 이루셔서 성업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지나시는 길에 언제라도 들려서 차한잔 하시고 아이들 문제도 도움을 서로 받았으면 합니다. 중3 초6학년 두 딸아이의 엄마로 요즘은 머리가 희끗합니다. 쇼파 푹신한 것으로 준비했으니 오셔요.
개업한 것을 축하드리며, 잘 부탁드립니다.
설찬순님, 김경희님 개업축하드립니다.동일 가족모두 부자되게 도와주시고 앞으로 많은 도움부탁합니다.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정동헌 회원님,축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사람 사는 오밀 조밀한 이야기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이름때문에 많이 웃습니다. 설천순씨의 이름이 어렵긴 어려운가봅니다. 위를 보면 설천수님부터 시작해서 설찬순님 저같은 경우는 설순천님으로 이야길 하고. 다시 불러봐야겠네요. 천천히. 설...천...순 님 라구요.
김홍경 회원님,안녕하세요.이름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는 참 많이 있는 것같습니다.
개업축하드립니다... 저는 4,5학년 아들 둘을 두고 있는데 앞머리에 흰머리카락 몇가닥이 보여요...앞으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명옥 회원님.저에게는 초등학교 3학년 딸이 하나 있습니다.아이 교육에 관한 이야기도 서로 나누고 싶습니다.가끔 뵙겠습니다.
개업 축하 드리고요. 무궁한 발전 빌겠습니다. 저희는 12월에 입주 합니다. 그때 만나 뵙겠습니다.
안병진 회원님,안녕하세요.성심껏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잠깐 들렸는데 차 맛있게 마시고 반가웠습니다 내일 떡을 한다고 하내요 많이들 들려서 격려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 설천순님 이름이 너무좋다고 하네요 남편이요 같은 순자가 들어가서인가?야튼 축하하고요 부~자되세요
안녕하세요,김정순 회원님.떡 맛있게 드시고,또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동일 하이빌 입주민 여러분. 동일 단지상가 103호(11월 12일((토)) 개점) '김경희 공인 중개사'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친근한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101호 개점도 축하드립니다. 단지내 부동산 사무실로서 입주민 여러분에게 최대한 이익이 되도록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두분 개업 축하드립니다.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기 바라며 부~자 되세요.
이정숙 회원님의 친절한 격려말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