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이 도우슨 여사는 응답이 늦어질 때, 이런 시험도 있다고 하십니다. <과연 우리가 인정된 사역과 성품을 가진 다른 사람을 통해서도 하나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하나님이 이 응답을 확인시켜 주시기를 구하는지 알기 위한 것이다.
이 방법은 하나님이 하시는 일반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그분은 이를 통해 <우리의 겸손함을 시험해 보신다.> 언젠가 하와이 코나에 위치한 YWAM 열방대학에서 말씀을 전할 기회가 있었는데, 무슨 메시지를 전해야 할지 하루 종일 하나님께 구했으나 전혀 알 수가 없었다.
2.
나의 친구이며 그곳의 지도자인 로렌 커닝햄에게 내 상황을 설명하자 성령님은 그의 입을 통해 말씀하셨다. "복음을 전하세요." 나는 즉시 그의 말이 하나님의 응답인 줄 알게 되어 "고마워요. 그렇게 하지요."라고 대답했다.
아무런 준비 없이 성령님이 인도하시는 대로 나는 하나님의 성품에 근거한 복음을 전했다. 내가 예수 그리스도를 삶의 주인으로 모시기로 결심한 자는 나오라고 초청했을 때, 하나님은 그들 가운데 놀랍게 역사하셨다. 15명이 일어서서 온전한 헌신의 고백을 한 것이다.>
3.
하나님의 말씀을 기다리며 구하다가 <영적 지도자의 음성을 하나님의 음성으로 듣는 겸손한 태도>를 배워나가길 소망합니다.
이 내용을 쓰면서 스승 목사님이신 조태성 목사님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영적 권위자의 말씀을 듣고도 우리는 너무나 교만해서 이렇게 말한다고 하셨어요. "네, 목사님. 기도해보겠습니다."
4.
그 모습이 내 모습이었습니다. 그때는 아마 저도 응답을 받아야한다는 생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겸손한 태도가 무엇인지 배워가며 또 중요함을 다시금 되새겨 감사할 따름입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음성과 응답이 늦어질 때의 이유를 잘 분별해야 함을 배우게 됩니다.
또 우리의 겸손함을 보시려고, 다른 사람을 통해서도 응답 받을 수 있음을, 또 그 내용을 확인시켜 달라고 우리가 구하는지를 지켜보시는 하나님 뜻을 잘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때론 <하나님께서 겸손의 태도를 보시는 것>을 언제나 기억하겠습니다.
첫댓글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저도 영적 리더로 세우신 목사님을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 음성에 귀기울이며 즉시 순종할 수 있는 믿음 자라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
오늘도 따뜻하게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하나님께서 영적권위자 목사님을
통해서도 말씀하실 수 있음을 언제나 인식하며
겸손히 따르겠습니다 ♡♡♡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요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인도하심을 따라 순종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공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니 그저그저 감사드립니다 ^^
성령님을 의지하며
겸손히 배워가도록
이끌어주셔서 마음깊이 감사드려요 목사님 ^^
더 겸손함을 배워나갈게요♡♡♡
평안한 시간되시고요^^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아멘♡
저도 영적 권위자를 통해
말씀해 주심을 겸손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더 낮아진 마음으로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길
소망합니다.♡♡♡
아멘아멘 ^^
샬롬 사모님 ^^
언제나 겸손히 순종하시며 배우기를 힘쓰시는 사모님 뵈며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겸손히 순종을
힘쓰겠습니다 ♡♡♡
평안한 시간되시고요^^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영적 권위자, 다양한 방식으로 말씀하시는 음성에 귀기울시고 분별하시며 순종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하루 보내셔요.^^
샬롬 정수형제님 ^^
어제도 너무나 애쓰셨지요?
바쁘시고 피곤한 중에도
언제나 따뜻하고 진심의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
저도 성령님의 음성에
언제나 귀기울이며
겸손히 더 배워나갈게요♡♡♡
오늘도 평안한 시간보내시고요
수고하시고^^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