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어려웠던 것 같은데 합격률 어떻게 보시나용..
내년을 목표로 하고 있어서 작년, 올해 둘 다 1차 보았고 합격했지만,, 확실히 작년보단 어려웠는데 노단기 합격률이 60퍼가 넘어가네요 ㅜㅜ
이번에도 2차 박터지겠군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노단기합격률에서 20퍼이상 빼야합니다작년 노단기 합격률 73퍼였어요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친절한사람 네 사진도있어요 74퍼인가 그랬어요 72퍼인가
40퍼정도 될듯요..
30-40일듯
첫댓글 노단기합격률에서 20퍼이상 빼야합니다
작년 노단기 합격률 73퍼였어요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친절한사람 네 사진도있어요 74퍼인가 그랬어요 72퍼인가
40퍼정도 될듯요..
30-40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