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도랑이님이 글을 올려주신 내용과 직접 통화한 내용을 혹시나 오해를 하실 고객님들을 위해서, 저희 고객센터에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올려드립니다.
저희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 전 직원들이 고객님들을 위한 사랑을 드리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1. 고객번호란?
고객번호란,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 즉, 정식코디국에서 부여하는 고객 관리번호로서, 웅진코웨이 제품을 관리하는 전문 코디네이트의 깐깐한 코디서비스 및 A/S 제품 관리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고객 관리번호입니다.
- 깐깐한 코디관리를 정상적으로 받으실 경우의 예:
제품 구매시, 구매 고객님의 회원가입이 웅진코웨이 전산에 정상적으로 등록이 될 때, 코디네이트의 HEART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달 멤버십 비용 발생 )
**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에서 제품 구매시 자동으로 고객번호를 부여해드립니다.
(주소 : 청도시 청양구 성문 아울렛 4층 417호 산동성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코디국))
- 깐깐한 코디관리를 정상적으로 받으실 수 없는 경우의 예:
고객번호는 정식코디국에서만 부여하는 고유번호로서, 일반 매장에서 웅진코웨이 전산에 등록없이 구매 하였을 경우는 코디 관리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는 정식코디국에 정상적인 멤버쉽 가입을 해야만 고객번호를 부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최초 가입시 비용발생)
멤버쉽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 : 400-006-3038 으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2. 웅진제품을 양도받으실 경우
웅진제품을 양도받으실 경우는, 제품의 상태를 정확히 아시고 양도(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혹시나 판매자가 코디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고 양도(구매)한 후 모른체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로 발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디관리까지 양도(구매)를 받으실 때에는 저희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 : 400-006-3038로 전화주셔서 문의하시면 상세히 설명을 드립니다.(비용발생되지 않음)
그렇지 않고 코디관리 없이 개인적으로 필터만 교체를 하실 경우는 저희 산동성 웅진코웨이센터(코디국)과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3.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 : 400-006-3038
현재 웅진제품을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끔 피해사례가 올라와 저희 웅진제품에 대해서 불신을 갖고,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저희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 고객센터 : 400-006-3038 )에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 산동성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코디국)에서는 절대 고객님을 실망시키지 않는 최고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청도랑이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이 잘 해결되어서 감사합니다.
================================================================================================================
산동성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코디국)
제품 판매 및 문의 전화 : 400-006-3038
주소 : 청도시 청양구 성문 아울렛 4층 4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