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학교 리더십캠프 3기'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링컨학교 담당 아침지기 김재덕입니다.
현재 옹달샘에는 노란색 옷을 입고 꿈을 향한 발걸음을 힘차게 나아가는 비전캠프 42기가 진행 중입니다.
학생들의 꿈을 향한 눈빛과 서로를 응원해주는 모습이 참 대견합니다.
이어서 8월에도 내 삶의 리더가 되고 꿈과 꿈너머꿈을 향해가는 '리더십캠프 3기'가 진행됩니다.
내 삶과 꿈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힘을 키우기 위해서는 먼저 내 안의 리더를 깨워야 합니다. 리더십캠프 프로그램을 통해서 여러가지 경험들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위대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나'입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를 알아야 꿈을 향하는 발걸음이 즐거우며 경쟁도 의미가 생기고, 실패를 마주하더라도 그것을 경험으로 딛고 일어나 다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리더십캠프에서는 자기성찰, 리더의 의미, 타인의 이해, 소통을 점진적 4단계로 익혀가며 꿈너머꿈 2분 스피치를 통해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리더십캠프 핵심내용] 1. 자기성찰 스스로에게 긍정의 힘, 자기조절 능력을 키우는 '셀프리더십'으로 시작합니다.
2. 리더의 의미 앞서 나갔던 세계적인 리더들을 만나고 자신의 멘토를 만들어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3. 타인의 이해 2분 스피치를 작성하고 발표하며 다른 사람의 감정, 관점을 이해사고 공감의 힘을 키워갑니다.
4. 소통 그룹별로 하나의 주제로 마음을 나누며 토론으로 소통의 힘을 키웁니다.
[리더십캠프 신청안내] - 일정: 8월12일(월) 오전 10시 30분~ 8월15일(목) 오전 11시(3박 4일) - 대상: 초등 4~6학년, 중등, 고등, 대학생 및 24세 미만의 청년 - 참여비: 56만원
아래 버튼을 눌러 리더십캠프의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스스로 리더가 되는 시간을 선물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몽골에서 말타기' 여행 중에 칭기스칸의 고향 헨티 아이막에서...
'링컨학교 리더십캠프(3기)' 신청하기
교황의 아우라
정체는 알 수 없지만 내면의 감각은 분명히 무언가를 느꼈다. 빛이나 소리의 느낌이었다. 섬세하지만 강렬한 힘이 느껴지는 눈부신 빛의 형태였다. 그 빛이 교황의 흰머리 아래에 보이는 깨끗한 갈색 피부와 몸을 감싼 거칠고 얼룩진 천을 밝힌 것 같았다. 길게 울려 퍼지는 현악기 혹은 바람의 선율도 들렸다.
- 로버트 휴 벤슨의《세상의 주인》중에서 -
* 사람마다 그가 내는 빛이 있습니다. 밝은 빛 어두운 빛, 맑은 빛 탁한 빛. 어떤 사람은 눈부신 아우라를 내뿜습니다. 빛의 샤워처럼 하늘에서 쏟아지는 영적 에너지가 보는 사람을 압도합니다. 교황처럼 오랜 기도와 수행, 선한 생각과 목표, 그것을 뒷받침하는 삶이 빛으로 나타나 온몸을 휘감습니다. 바람으로 다가옵니다. (2020년 7월23일자 앙코르메일)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