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타이어 공기압 감지장치는 TPMS 라는 표현으로 있구요.. 프리세이프는 그냥 있어요;;; 독일차들은 아마도 다 있는거 같아요.. 요즘은 현대차도 제네시스 급은 있는거 같구욤.. 독일 삼사의 차량 성질을 말할때. 이런말을 마니해요. 와이퍼를 만들 때 벤츠는 어떻게 최고로 간지나게(?) 할지를 고민하고 비엠은 어떻게 설계하면 공기역학적으로 만들어 차의 스피드를 방해안할지, 아우디는 어떻게 기술적으로 만들면 주행 중에 더 깔끔하게 유리를 닦을지를...가장 삼사를 잘 표현한게 아닐가하는. 차의 안전을 위한 장치로 독일 삼사를 겨루기는 좀 변별력이 떨어지지 싶어요;;; 안전을 위한(?) 다면 영국차 랜드로버가 한수 위가 아닐지
제 생각엔 bmw x5, 벤츠 ml, 아우디 Q7 이 독일 3사는 비슷비슷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외부 디자인, 내부 인테리어 및 공간 활용성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대형 SUV 에서 두각을 내는 업체는 우선 고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 탑승자의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등이 있지요.^^
첫댓글 타이어 공기압 감지장치는 TPMS 라는
표현으로 있구요.. 프리세이프는 그냥 있어요;;; 독일차들은 아마도 다 있는거 같아요.. 요즘은 현대차도 제네시스 급은 있는거 같구욤.. 독일 삼사의 차량 성질을 말할때. 이런말을 마니해요. 와이퍼를 만들 때 벤츠는 어떻게 최고로 간지나게(?) 할지를 고민하고 비엠은 어떻게 설계하면 공기역학적으로 만들어 차의 스피드를 방해안할지, 아우디는 어떻게 기술적으로 만들면 주행 중에 더 깔끔하게 유리를 닦을지를...가장 삼사를 잘 표현한게 아닐가하는. 차의 안전을 위한 장치로 독일 삼사를 겨루기는 좀 변별력이 떨어지지 싶어요;;; 안전을 위한(?) 다면 영국차 랜드로버가 한수 위가 아닐지
우와! 해박한 지식에 감탄 합니다
@조형건축[송국현] 아니에유. 그냥 주관적인(?) 생각과 얻어들은 지식이 다인지라 공부하려고 노력해요 ㅠㅠㅠㅠ
제 생각엔 bmw x5, 벤츠 ml, 아우디 Q7 이 독일 3사는 비슷비슷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외부 디자인, 내부 인테리어 및 공간 활용성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대형 SUV 에서 두각을 내는 업체는 우선 고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 탑승자의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등이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