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랄랄라 입니다. 오랜만에 글 남기는 것 같아요.. ㅠ
(네이버 부매니저 apr73 이며, 뉴욕스토리와 디시갤에선 MJ요원으로 활동 중 입니다.)
어제부터 소니픽쳐스와 UEK측과 계속 통화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통화 내용 알려드리구요..
(UEK는 소니 측 하청업체로 디시짓 디비디 마케팅 업무를 맡고 있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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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약속대로 UEK 측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확인해 본 결과, 번역이 잘못된 것이 맞으며 중대한 실수인 것도 인정하나..
그 부분은 본인들의 책임이 아니며.. 오히려 자신들 역시 피해자라고 합니다.
(이유는 번역을 자기 회사에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란 거죠..
어제와 마찬가지로 미국 본사에서 한 것이라고 하면서 자신들도 그 쪽에 항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그래서 어제 제가 소니 측에 이메일로 요구했던 부분은 어떻게 하실 거냐고 물으니..
리콜, 회수 부분은 할 수가 없답니다.
- 시중의 디비디를 회수할 수 없다면.. 대신에 인터넷에 사과문을 게시하고, 앞으로 판매되는 디비디 마다 안내문을 끼워 팔수는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그리고 언제까진 반드시 자막을 고치겠다는 약속도 써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사과문의 경우는.. 본인들의 실수가 아니기에 그런 것을 쓸 수가 없으며..
날짜 역시 언제 시정될지 모르기 때문에 함부로 약속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 그래서 마이클 팬의 요구는 <사람들에게 그 번역이 잘못됐다는 것을 알리는 것> 단 한가지다..
이것을 위해 무엇이든 할 예정이다.. 라고 말씀드렸더니..
그러면 사과문과 안내장 등에 대한 회사측 입장을 정리를 해서 내일 다시 연락 주겠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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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전, 수민 님과 통화했답니다.
이번 사건은.. 반드시 한국의 마이클 커뮤니티가 모두 뭉쳐서 해결해야 할 사항이라는데 의견을 모았구요.
곧 뉴욕님 사이트와 디시갤러리, 잭슨패밀리 등 에도 행동을 함께해줄 것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미 어제부터 뉴욕 님과 뉴욕스토리 분들, 디시갤러리분들, 잭슨패밀리 회원님들도 애써주고 계신 상황이구요..)
일단, 내일 그들의 답변을 들어보고,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할지.. 결정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행동 지침 등은 수민 님께서 공지로 올리실 예정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_)
첫댓글 고생많으셨어요ㅠㅠ 작은 힘이지만..저도 열심히 뛸게요ㅠㅠ 어떻게 자막검수도 제대로 안하고 그대로 낼수가 있는지;; 화가나고 속상하네요~ 운영자님들 랄라님~수고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수고해주시는 모든분들 힘내세요~~
아휴휴, 수고 많으셨네요!! 쏘니는 끝까지 정말...휴....ㅠㅠㅠ 모두 힘냅시다
화이팅 ㅠㅠ!!! 힘내세요...!!!!!!!!!! ㅠㅠ
수고하셧습니다 랄랄라님, 이 무슨 황당한 일인지 싶네요. 실수를 알고 있는 소니는 진심에서 우러 나오는 답변을 해주어야 하고, 이번 실수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지 않는 태도를 보인다면 팬들이 결집해서 대응해야 한다고 봅니다.아무튼 여러 커뮤니티 관계자분들과 우리 운영진분들 너무 애 쓰십니다.이번일은 적당히 이해하고 관용으로 덮을 일은 절대 아닌 것 같습니다.같이 힘냅시다.
지금도 판매는 계속되고 있을텐데 소니코리아는 왜 리콜부터 하는 태도를 보여주지 않고 책임회피만 할려고 하는지 속이 뒤집어 지네요..빨리 각사이트 대표로 구성된 대응팀이 발족 됬으면 좋겠어요...중구난방 일대일 대응 할 일이 아니라고 봅니다
리콜은 둘째 치더라도,
일단 판매 중지부터 시키는 게 우선이고, 상도덕 아닙니까?
이것들, 진짜!!
울나라만 잘못 번역돼 출시된건지,
다른 나라서도 이런지,
급궁금해지네요...
네, 헤라님 저도 동감입니다. 오늘 11:30분에 다시 전화해서 판매중지 부터 하는 수습책을 보이라고 강도 높게 야그 했습니다. 서로를 위해 일파만파 번지지 않도록 노력 하자고 하면서 꼭 필요한 요구사항을 말씀 드렸습니다. 책임자분들께서는 오전에 계속 회의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2-3시경에 회의결과 나온다 하니 다시 전화 해서 들어 보겠습니다.
저도 좀전에 통화했는데, 같은 말을 하더군요...
보석님 수고가 많습니다...
대표성을 띄는 일원화된 창구가 발족되었음 합니다...진행상황도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거대기업을 상대로 대응해야 하는 현실속에, 조직력과 정보력이 미약한 순수 아마츄어 온라인 조직이라는것이 약점이라면 약점이네요....
좋은 의견입니다...
일대일식의 대응보다야 파급력이나 시너지 효과 면에서
보다 효율적이라 할 수 있겠네요...
국내외 마이클 팬클럽이나 관련 단체의 대표들이 협의하여
그런 창구를 만드는것에 대한 진지한 논의와 조율이 있었음 싶네요...
탁상공론으로 끝나지 않아얄텐데요...
운영진들께서도 진지하게 함 고민해 보심이 어떨런지...
여러 회원님들께서 수고가 많으시네요...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계속 적으로 발생하네요.. 왜 이렇게 마이클 주변엔 이런 예기치 못한 일들이 자꾸만 일어나는지.. 사후에도 편할날이 없는것같네요.. 이럴때일수록 마이클을 사랑하는 켜뮤니티들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여러 커뮤니티와 공조 하여 우리의 결단력을 보여줄때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한마음으로 힘내요~~ !!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힘내요^^
수고하셨습니다. 빨리 해결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왜 이렇게 속상한 일만 일어나는지................
마이클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지 하고 싶어요..
소니코리아에 책임이 있는 걸로 보이는데 본인들은 아니다 그러니 웃기네요.
고생하셨네요. 마이클 커뮤니티의 협의도 잘 이루어진 것 같아 다행입니다. 저도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겠습니다.
한가지 확실한 건 최종적인 책임자는 소니입니다. 이 거대기업에선 당연히 책임 떠넘기고 우리들의 요구는 무시하겠죠. 전 정말 저 거지같은 자막 볼 수가 없습니다. 회수못한다는 답변은 충분히 예상 가능한 것이었고 법적으로도 가능하다면 하고 싶네요.
너무들 고생이 많으시네요. 다 같이 힘내요~
소니 너무하네요. 도저히 팬들은 받아들일 수 없는 내용의 자막인데 대충 사과하고 넘어가려구하나요? 적극적인 언론플레이를 통해서라도 소니의 리콜을 받아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도요다도 리콜 늦장부리다가 지금 망해가는데 그 꼴 나고 싶은건 아니겠죠??
정말 수고많으시네요..어서 빨리 잘 해결되기를 바래요...
본인들의 실수가 아니라니 정말 뻔뻔하기 그지 없네요..더이상 이런식으론 곤란하죠..수고하셨습니다. 공지글 올라오면 저도 힘껏 돕겠습니다.
수고많이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같이 싸워요~!!!
요즘 일본 말이 아니군요...-_- 도요타 프리우스 리콜에 소니픽쳐스 리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떠넘기기로 나오나보네요. 이건 디비디를 발매한 소니코리아에서 책임지고 해결할 문제지 하청업체한테는 백날 항의해봤자일거에요 ㅜ.ㅜ 그 쪽으로 몰표를 두어 리콜 반드시 받아내야해요! 전 아직 못 사고 있는데, 이대로라면 국내 라이센스판은 답이 나올 때까지 안 사려고해요. 수입반으로 사고말지....할 일을 주시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핫!! 돈에만 눈이 어두워서 제대로 살피지 못한 잘못은 분명있네요...
랄랄라님, 고생 많으십니다...이번 건은 정말 대동단결하여 우리의 뜻을 반드시 관철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첨에 그 자막을 봤을때의 충격이 가시지 않네요.....
랄랄라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정말 한시가 급한 사건임이 분명합니다... 여러말 필요없이 빨리빨리...진행하도록 우리모두심혈을 기울여야겠어요!!!!헐~ 연예가삐리리 사건이 이번건으로 또 슬쩍 밀려나는군요 ㅠㅠㅠ 운좋은 연예가중계ㅠㅠㅠㅠㅠ
아.정말 다같이..힘내요!! 수고많으십니다 ㅠㅠㅠ
그런 일이 있었다니...ㅠㅠ 정말 여러모로 일이 많이 터지네요..ㅠㅠ 랄랄라님 고생하셨습니다ㅜㅜ 퐈이팅!
정말 수고하셔요...모두들...전 아직 구매안했지만...역시 소니ㅠ.ㅠ
그럼 번역을 누가 했다는 건지..........
모든분들이 이토록 힘써주시니 좋은 결과가 있겠죠..정말 감사합니다
이런말씀 드리기 죄송하지만 소니측에서 알려주는 하청업체에 연락하는건 올바른 방법이 아닌거같네요 당연히 모든책임은 본사측에 있는겁니다 하청업체 실수니 하는건 자기들 사정인건죠 하청업체에서도 말했다시피 자기네들선에서 결정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을거고요 소니정도 되는 기업에서 이런식으로 처리할려하다니 상식밖이네요.. 진짜로 생각이 없는건가 아님 소비자들을 물로 보는건가.. 다시한번 말씀 드리면 결정은 소니에서 하는겁니다 책임도 소니가 지는게 당연한거고요..
저도 하청업체에 연락을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당연 우리 소비자이자 팬들은 소니코리아를 상대로 권리주장을 해야 맞지요....우리가 소니제품을 사는거지 하청업체 제품을 사는게 아니니까요....그리고 소니가 하청업체 어쩌구 들먹이는 거 앞뒤 모르고 하는 행동이 절대 아닐 겁니다. 면피 해보고자 하는 소비자 우롱 태도입니다. 응징할 방안을 구상 합시다...
이번 도요타 사태도 첨부터 하청업체 의 브레이크패달 불량으로 밀어붙이다가 하청업체쪽에서 다른문제의 증거 들이대니깐.. 인정하더라구요.. 우리도 그렇게 해야할듯합니다
일단 소비자권리 문제로 밀어붙이는것이 더 낳지 않을까 생각해요..소비자 보호원 의 힘을 빌려야 할듯한데요.. 하청업체와의 관계는 소니에서 알아서 해야할 부분이고.. 그것을 소비자측에다 하청업체 과실이라고 하는것도 소니의 책임회피 입니다..
지니님, 알고계시는 분야가 넓습니다... 도요타 건은 별반 관심 가질 일이 아니라 정신대로 끌려간 할머님들한테 반성도 안하니까 그렇지 이놈들아 하고 욕이나 한번 해주고 말았는데 그런 내용 이었군요...본심이 바르어야 결과도 좋은 건 너무나 당연한 것이지요...우리 힘들지 않게 서로 뭉쳐서 마이클님의 명예회복에 코리아 문워키즈로서 점이라도 하나 보탭시다.
에휴 이건 뭐 핸드폰 고장나서 고치러 갔더니 그 부품 만든 하청업체에 연락해보라는거네요ㅡ.ㅡ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수고 하셨어요. 소니측의 무책임한 태도에 화가 나네요. 이 제품이 자신들의 이름으로 나왔으면 자신들이 최종책임자인게 맞는데 하청업체의 전화번호를 알려주다니 그래서 뭘 어쩌라고 ..... 소니측의 하청업체 전화번호 알려준 그 직원의 태도가 웃기는 군요. 자신들이 책임질 일을 어디다가 떠넘기려고.... 아 진짜 답답하네요. 그러니 하청업체인 UEK도 할말이 있네요. 책임떠넘기기에 미국 본사까지 들먹이고.... 반드시 리콜되어야 ...
대신 애써 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세요..힘 내세요...그저 고마울따름이네요...
판매중지 안되면 불매운동 해야겠어요~~ !! 어떻게 불량제품을 판단 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