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쿠퍼의 ‘최초의 휴대폰’, 딱딱한 자동차 디자인의 탈피화 그리고 새로운 사업 분야의 도전까지! 과거를 비롯한 현대사회의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준, 이 결과물들은 ‘선택’이라는 인간의 결연한 의지로 태어났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선택으로 하여금, 와인 및 골프 산업의 선진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기업! 1879주식회사를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량의 무기질을 포함하고 있는 와인은, 그 한 잔에 놀라운 효능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효능은 대한민국의 사업가 – 이동현 대표님에게 건강과 삶의 활력을 되찾아주었으며, 그와 동시에 새로운 사업영역의 가능성을 보여주었죠.
그 당시, ‘상생과 공유정신’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것을 꿈꾸었던 이동현 대표님은 '와인사업'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생의 길을 열기로 결심합니다. 이 때부터, 좋은 와인을 대중에게 알리고, 와인 사업과 문화의 선진화를 리드하고자 A) 2010년 1879 브랜드 상표 등록을 하였으며 B) 이외에도 1879 독자 브랜드를 가지고 와인 및 폴리페놀 사업을 진행 C) ‘18홀에 79타가 가능해지는 마법의 와인’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골프사업과 와인을 접목한 ‘1879시리즈 와인’을 만들기도 하였죠.
그리고 그 결과, 현재 1879주식회사는 와인 8종, 폴리페놀 2종, 그리고 골프 클럽 풀세트를 ODM 방식으로 직접 제조 유통하기까지 이르렀으며, 연 14억의 매출을 달성하여 ‘안정적인 성장라인’을 구축하는 데 성공합니다.
또한, 이 외에도 1879서비스 회원 간의 협업과 상생을 통한 하나의 공동체 구성을 목적으로 '1879멤버십 카드' 를 도입하였으며, 이를 통해 회원간의 비즈니스 연결 및 회원만의 상품 제공으로 경제적, 비즈니스적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88년 서울 올림픽을 계기로 '와인 수입 자유화'가 실현된 지, 30년을 맞이한 지금! 독특하게도 '외국 와인 시장'과 '한국와인 시장'은 서로 분리되어 성장 중입니다. 하지만 국내시장에는 지속해서 ‘저가 외국 와인’이 유입되는 상태이며, 이 저가 와인을 상대로 막강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그에 버금가는 '와인의 품질'과 '인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죠. 그리고 이러한 국내 와인 산업의 흐름과 골프사업의 확장을 위하여, 1879주식회사는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1879주식회사에서 보는 인재는 1) 새로운 사고로 업무나 분야의 기존 규칙을 개선하고, 2) 다소 늦을지라도 효율적으로 바꿔 나갈 수 있는 용기와 추진력을 가진 사람인데요!
학연, 지연, 출신보다는 업무 수행능력과 조직 적응력을 최우선으로 보기 때문에, 뜨거운 열정으로 1879주식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하오니, 서둘러 채용의 문을 두드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