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홀로산행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지리산.설악산 설악의 봄
킬문 추천 0 조회 122 26.05.18 15:1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8 22:32

    첫댓글 이젠 무박으로 한번에 종치는 걸로 하시죠

  • 작성자 26.05.19 07:00

    그렇게 하는 게 좋겠습니다.
    중간에 그늘막이나 하나 치고서...
    명당 50장 나눠줘도 금방 떨어지네...

  • 26.05.19 07:49

    ㅎㅎㅎ
    이 몸은 당최 그 물건들에 관심이 없어서
    목적한 수확 이루심을 축하 ^^

  • 작성자 26.05.19 08:49

    ㅎㅎ 5월 한때 먹는 거지요...^^
    24일에 설악 가신다고...
    숲도 바람도 다 좋습니다.

  • 26.05.19 08:50

    @킬문 발가락 통증 때문에 걱정됩니다
    술 때문인지 몸이 영 개운찮네요

  • 26.05.19 12:49

    봄날 함께 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26.05.19 20:29

    봄 날의 초원이 청정하게 펼쳐진 날이었습니다.
    너무 즐거웠네요...

  • 26.05.19 17:53

    견물생심!!!!
    마음을 비워야 몸이 가벼워 질텐데 ㅎ ㅎ

  • 작성자 26.05.19 20:30

    ㅎㅎ 그렇게만 되면 좋지요.
    제어하기 힘든 인간의 본성입니다.^^

  • 26.05.21 07:14

    연초록 곰취생심에
    봄날은 가네요 !!!

  • 작성자 26.05.21 09:05

    곰취는 역시 먹을 만 하더라.
    이번 주 설악 가던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