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내안의 뜨락
 
 
 
카페 게시글
◈ ―‥‥‥산행수기방 연길 개산툰 월청 도문 찍고...
도솔 추천 0 조회 320 10.12.26 21:36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2.26 22:07

    첫댓글 도솔님 성탄절 수기 참좋습니다..
    여러가지로 알게되어 너무 좋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10.12.26 22:16

    쎄인님 함께 즐거운 산행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

  • 10.12.26 22:30

    성탄절도 쇨겸 멋진 드라이브로 력사 탐방도 .....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ㅎㅎ 장사부 삼계탕에 인삼주로 몸보신을 잘하였습니다

  • 10.12.26 23:39

    사진과 함께 도솔님의 설명을 읽으며 다시한번 더 연변의 지방사에 대해 학습하고 갑니다 ! 여러가지로 수고 많았습니다 !!

  • 작성자 10.12.27 17:27

    수은화님 쵸콜릿 감사히 먹었습니다.

  • 10.12.27 04:36

    박식한 도솔님의 산행수기를 잘 보고갑니다.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0.12.27 10:28

    고맙습니다.

  • 10.12.27 07:53

    도솔님 좋은 답사기 잘 보았습니다. 항상 자료사진과 상세한 설명을 달아주셔 공부 잘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 10.12.27 10:28

    고맙습니다.

  • 10.12.28 10:29

    영하 20도 추위에 떨고 있었을 소를 구해 준 선행에 경의를 표합니다... 도솔님은 아는 게 참 많으시군요...ㅎㅎ...즐겁게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10.12.28 18:03

    늘 격려하여주어 참으로 고맙습니다. 잘 보내시죠?. 한국도 많이 춥다고 하던데요. 건강 조심하십시요.

  • 11.01.04 21:00

    도솔님은 지리에도 밝고 역사에도 역사에도 박식하군요. 많은 걸 배웠습니다. 그래도 이주정배는 제일 알고픈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인산주란 도태체 무슨 술인지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