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산pc

국 내,외 여행기 남병산을 다녀와서(2) : 남병산을 거쳐 돌아오며
백호 추천 0 조회 79 16.07.19 06:03 댓글 4

• 16.07.19 13:33

첫댓글 남병산에서 기러기재로 하산하다가 3거리에서 하안미로 갈라지는 임도를 무시하고 청옥산 방향으로 평탄한 임도(MTB 도로 겸용)를 100m 쯤 따르면 오른편에 지동리 초입으로 하산하는 아주 편한 산길이 있습니다, 예전에 4륜구동 트럭이 다니기도 하여 길이 제법 편하고, 기러기재에서 지동리 초입의 등산로 안내판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저는 상리, 지동, 안미, 주진에서 여러차례 등반하여 등산로에 밝습니다.

• 작성자 16.07.19 16:19

지동리로는 내려와 봤지요,
    우리는 남병산 정상에서 바로 북쪽 하안미4리로 내려왔어요.

• 16.07.19 16:23

하안미 하산길은 예전 그대로 있는데 하산방향을 잘못 잡으신 것 같습니다.

• 16.07.19 21:51

비가 오는날의 산행이 불편함도 있었겠으나 특별한 경험(체험)도 있었을테니 값있는 행사였을것이라고 생각됨니다. 평창읍의 주변 산이니 이정표와 등산로 정리를 잘 해서 평창의 가치를 높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