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상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이제이 초창기에 우연히 방송을 듣게 되어 지금까지 열혈팬이 되어버렸네요
많은 것을 다시 배우고 공부하며 살아가고 있는 40대 끝짜락에 서 있는 사람입니다.
이이 제이를 들으면서 이런것도 광고해도 되나 싶기도 하고 망설이다 용기내어 문의 드립니다.
제가 하는 일은 오래된 지붕 또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 슬라브 집들 누수로 인해 방법이 없을때
방수겸 미관을 새롭게 하는 칼라강판 지붕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서로 경쟁이 치열하여 가격을 싸게 집어 넣고 계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업자는 돈을 버는 게 목적이다 보니 일단 계약이 성사되면 재료들을 비품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판을 포스코가 아닌 다른 회사 제품, 강판 두께가 얇은 제품, 철골자제를 비품을 사용하여 이런곳에서 재료비를 아껴서
남기지요
모든 업자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 경향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저는 양심껏 정품을 사용하고 계약한 대로 지금까지 열심히 일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혹시 지붕교체나 누수로 인한 방수 작업을 해야 할곳나 시골에 부모님 댁 지붕을 수리하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문의 해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업하는 곳은 전국을 상대로 하고 있습니다.
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 갑니다. ^^
수원에 있는 가정집입니다. 시내라서 일조권 침해로 슬라브 지붕에 철골 없이 바닥 자체에 강판으로 방수처리 하여 작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주 불국사 앞에 있는 유스텔입니다. 건물주가 바뀌어서 새로운 건물주께서 리모델링 하는 과정에서 지붕을 저에게 의뢰해서 작업을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기존 지붕위에 나무상을 걸고 고기와형 지붕강판을 작업하고있는 모습입니다.
위 사진의 유스텔인데 일단 지붕만 완성된 모습입니다. 지붕이 완성되어야 실내 수리가 들어가기때문입니다.
건물주께서 넘 맘에 들어 하셨고 주위에 다른 분도 이 건물을 보고 의뢰해서 연이어 작업했던 곳입니다.
일반 가정집 지붕입니다. 나무 상을 걸고 위에는 원하는 모양의 강판 원하는 색감으로 다양하게 공사를 할수 있습니다.
일반 슬라브 가정집입니다. 보통 슬라브 지붕이 오래되다 보면 누수하는 경우가 많고 이런 경우 다른 방법으로는 4-5년 이상 방수하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이렇게 슬라브 지붕위에 철골로기둥과 틀을 짜서 새롭게 지붕을 해주면 적어도 30년 이상을 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래된 아파트 지붕 공사 현장입니다. 아파트 주민들이 공사를 의뢰해서 작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시골 작은 가정집 부터 오래된 아파트 까지 지붕에 관련된 칼라강판 작업은 다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열심히 살아가야 하는 이유는 먹고 살기 위해섭니다. ^^
2008년에 아내가 암수술로 아이를 갖기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결혼 20만에 2012년에 그렇게 원하던 아이가 생겼습니다. 아내의 수술과 저희 부부 나이때문에 포기했었는데
이것도 기적이였는데요 ^^
이 아가 태어나면서 폐 미숙아로 태어나 호흡이 불가능해 병원에서 포기하라고 했는데 기적적으로 살아났답니다.
포기하지 않았더니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살아 주었답니다.
아직 치료 후유증으로 밥대신 죽을 먹고 있지만 아들이 올해 4살이 되어 이렇게 건강하고 밝게 자라고 있답니다.
비록 가진것은 몸 밖에 없지만
바르고 정직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어서 이렇게 광고 문의를 드립니다.
사실 요즘 비수기라 놀고 있습니다. ㅜㅜ
이런 광고도 가능한지 그리고 광고하면 비용이 얼마가 드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 봅니다.
메일이나 전화로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 : 김상석
전화 : 010-5195-7300
이메일 : kku68kku@naver.com
첫댓글 아가가 참 예쁘네요. 공사 의뢰할 건 없지만 혹시 아가가 읽을 책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께요. 막둥이 딸이 보던 그림책 아까워서 가지고 있거든요.
아내에게 물어보니 주시면 감사히 받겠다고 합니다. ^^
댓글 보시면 위 전화번호로 문자 주시면 주소랑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친히 문자주시고 ㅎㅎ
책 잘 받아서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멜썻는데~~^^
메일 잘 보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다시한번 메일 보내드렸는데 한번만 더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