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장님께 여쭤보고 글 올립니다~~
제가 오늘 제꺼 입금 저녁에 하고
이상없으면 바로 양도 해드릴께요
두분. 선착순 댓글이용💙
첫댓글 저용
넵
희원님 4일에 올라오시는거면 4일에 받아서 드릴까요 ? 그 후에 배송 오는거면 착불로 대구에 보내드리고용! 어떠세요?
저도가능하면 하고싶다할랬는데 ㅋ끝난거죠?ㅎㅎ
아고 ㅜㅜ네네ㅜ
네~^^ 내일을 또 기약해보아요ㅎㅎ
네 감사합니다~~~♡♡저 2인안에 들었는것 맞죠?
경희님 4일에 올라오시는거면 4일에 받아서 드릴까요 ? 그 후에 배송 오는거면 착불로 대구에 보내드리고용! 어떠세요?
저도 4일에 받도록 할께염^^
이체를 먼저해도 되는데 어떻게 해 드릴까요???
저도 이체 먼저 해드릴께요키링은 잠실에서 받고
@아영/87/서울 네 지금 밖이라서 집에 가서 입금할께요
@아영/87/서울 방금 제이름으로 송금했습니다감사합니다~~♡♡
@경희/69/대구 넵 확인 했습니다^^!!
오호추카드려요
늦었...^^ 낼2차꼭성공해볼게요!^^
늦게확인해 지금 이체했어요^^
넵 확인했습니다^^
첫댓글 저용
넵
희원님 4일에 올라오시는거면 4일에 받아서 드릴까요 ? 그 후에 배송 오는거면 착불로 대구에 보내드리고용! 어떠세요?
저도가능하면 하고싶다할랬는데 ㅋ
끝난거죠?ㅎㅎ
아고 ㅜㅜ네네ㅜ
네~^^ 내일을 또 기약해보아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저 2인안에 들었는것 맞죠?
경희님 4일에 올라오시는거면 4일에 받아서 드릴까요 ? 그 후에 배송 오는거면 착불로 대구에 보내드리고용! 어떠세요?
저도 4일에 받도록 할께염^^
이체를 먼저해도 되는데 어떻게 해 드릴까요???
저도 이체 먼저 해드릴께요
키링은 잠실에서 받고
@아영/87/서울 네 지금 밖이라서 집에 가서 입금할께요
@아영/87/서울 방금 제이름으로 송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희/69/대구 넵 확인 했습니다^^!!
오호
추카드려요
늦었...^^ 낼2차꼭성공해볼게요!^^
늦게확인해 지금 이체했어요^^
넵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