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에서 구운 피자와 스파게티 제주도 중문 맛집 한스뷔페 레스토랑
이탈리아에 가면 화덕에 직접 구운 얇은 피자를 먹는 맛이 좋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은 이탈리아 가기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인지라 외국인들이 여행을 많이 오는 태국에서 한번 피자에 구운 한두번 맛집을 다니면서 화덕에 구운 피자를 먹어봤는데 아직도 그맛이 가끔 떠오른다.
그런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화덕에서 구운 피자를 맛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컨벤션센터 가는길에 자리잡은 한스뷔페레스토랑이 바로 그곳이다.
뷔페식이 차려져 있는 창문 뒤쪽에 자리잡은 화덕앞에서는 요리사가 연신 피자도우를 펴면서 피자를 만들어 화덕에 피자를 넣고 있었다
그리고 화덕속의 고온으로 피자가 익으면 커다란 피자주걱으로 피자를 꺼내어 여덟조각으로 등분을 하면 이를 기다리던 손님들이 순식간에 가져가서 안남을 정도로 인기 만점이다.
그리고 뷔페식이 차려지 중앙 홀에는 토마토스파게티와 크림스파게티가 손님들의 주문에 의해서 차례대로 만들어지고 있었다.
한스뷔페의 눈길을 끄는 메뉴중의 하나는 입구앞에 자리잡은 바비큐코너였다. 사람들이 보는 바로 앞에서 구워주는 제주흑돼지구이, 고구마구이, 옥수수구이와 옥돔구이, 물회등 제주 전통 음식들이 눈길을 잡아끈다
그리고 초밥, 기로스케밥, 캘리포니아롤, 스파게티를 비롯해서 중국 오성급 호텔 최고 주방장이 만드는 깐소새우, 유산슬, 팔보채 등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스뷔페는 뷔페의 장점인 다양한 요리와 전복보말죽, 흑돼지구이 등 행토음식을 잘 접목시킨 메뉴를 인정받아 제주도 우수관광업체로 선정된곳이기도 한곳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음식을 더욱 맛있게 보이는 조명들은 한스패밀리의 음식들을 더욱 맛갈나게 해주고 중문컨벤션센터를 비롯한 주변 경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조망은 기분마저도 시원하게 해준다.
제주도 중문 맛집 [한스뷔페 레스토랑 - 한스패밀리] 064-738-7386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446번지
첫댓글 모두가 다 맛나게 배불리 먹은 기억이 생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