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아이쿱생협 조합원님께 보내는 글]
안녕하세요~ 조합원님.
아이쿱생협의 역사 25년, 그 길에 부산진아이쿱생협은 생활협동조합으로 8년이란 기간을 함께 해왔습니다. 아이쿱은 20년 이상 앞서 협동하며 명실상부한 친환경유기농식품 브랜드 ‘자연드림’을 통해 친환경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으며 부산진아이쿱생협은 그 토대 위에서 편안하게 자연드림을 이용하며, 지역사회에서 생활협동조합운동을 펼쳐갈 수 있었습니다.
이는 함께 힘을 모아온 조합원님 덕분이며, 조합원들 가운데에서 헌신과 기여로써 앞서 길을 열어 준 수많은 조합원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앞서 이룬 결실에 만족하며 안주하기에는 아직 우리가 도전해야 할 조합원님의 열망들이 있습니다. 지난했던 코로나 팬데믹과 경제불황, 기후위기에 따른 조합원의 소비패턴 변화는 사회 변화에 맞춘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그리고 개인의 건강과 환경이 담보되는 예방적 사회를 위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이쿱생협은 조합원님은 물론 다음 세대의 건강한 삶을 위해 서로 돕고 유대하는 협동조합이 되고자 더 큰 꿈을 품고 한 발 더 내딛기 위해 부산 지역의 지역생협들이 함께 힘을 모아 부산인아이쿱생협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부산인아이쿱생협‘의 출발에 힘을 보태어 주시기 바랍니다.
‘부산인아이쿱생협‘은 조합원님들께 좋은 식품과 식단, 나아가 외식과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거주하는 지역사회 곳곳의 조합원님들 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