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공이 많은 내‧외부 유공자722명 표창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유창기)는 11월8일 대한적십자사 창립113주년을 맞아 충청남도청 문예회관에서 ‘2018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연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아산지구협의회에서 봉사원으로 활동중인 박미현 가수와 아산시향토문화유산보존회 송악두레논매기와 장구남타팀이 축하공연을 펼쳤다. 
기념식에는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 양승조 충청남도지사, 충청남도의회 유병국 의장, 충청남도교육청 김지철 교육감 등이 참석 대한적십자사 창립 113주년 ‘2018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연차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연차대회에서는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 내‧외부 유공자 722명을 대표하여 48명에게 적십자포장, 보건복지부 장관, 충청남도지사 표창, 충남지사 회장, 등의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사와 격려사 등으로 이어졌다.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는 관내 2만여 명의 적십자 봉사원과 청소년적십자 RCY단원 등이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
첫댓글 대한적십자사 창립113주년 기념 ‘2018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연차대회‘를 축하드리며 헌신적인 나눔의 봉사
활동으로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홍광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님 대한적십자사 창립113주년 기념식, 2018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연차대회 축하 드립니다.~~~
대한적십자사 창립 113주년 기념 충남적십자사
연차대회를 축하드리며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홍광표 국장님 소식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충남지사연차대회를 축하드리며, 표창를 수상하신 천사님 여러분에게 축하를드립니다,
홍광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충남지사 연차대회 를 하셨네요.
홍광표 홍보국장님
상세하게 기사잘올리셨네요.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