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닌자 배틀로얄 만화로 작가는 카쿠 유지입니다.
2018년 1월 22일부터 일본 점프 플러스에서 연재되다가 단행본이 점프 코믹스 레이블로 발매되었다. 지난 2021년 1월 총 127화로 완결됐습니다.
한국어판은 2020년 2월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19금 정발 확정됐는데요.
일본에서 연재중인 지난 2020년 2월 28일 서울문화사에서 제1권이 출간된 것을 시작으로 계속 번역본이 출간되어 2023년 5월 30일 마지막 13권으로 모든 단행본이 완간되었습니다. 한편 원작은 네이버 웹툰 컬러 버전의 웹코믹판 서비스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MAPPA가 제작한 애니메이션판은 2023년 4월부터 7월까지 제1기로 방영됐습니다.
원작 만화 지옥락
형식 TV 애니메이션 제1기
감독 마키타 카오리
방영 2023년 4월
제작 애니 MAPPA
https://youtu.be/YGAtg4xRodA
에도시대 말기.
탈주닌자로 붙잡히게 된 가비마루.
극락정토로 소문난 섬에서 불로불사의 선약을 가져가면 무죄 방면 된다는 말을 듣고 선약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
가비마루는 어릴 때부터 닌자의 삶을 살며 수많은 살인을 저지르는데 그가 수장의 딸과 혼인한 뒤 심경의 변화를 느껴 종국에는 그녀와 함께 평범한 삶을 살기를 희망하게 됩니다.
그러나 닌자 마을의 수장은 이를 허락하지 않았고 결국 동료의 배신으로 붙잡혀 처형을 기다리던 그는 범죄자 처형 가문의 아사에몬 사기리로부터 어떤 임무를 달성하면 면죄부를 얻을 수 있음을 전해 듣습니다.
그 임무라는 것은 어느 섬에서 생명의 정수와 불멸의 비밀을 밝히는 것. 단지 이 섬은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는 섬으로 유일한 생존자는 온몸에 꽃이 피어나 이미 인간이라고는 할 수 없는 상태로 돌아온 상황. 이런 힘겨운 임무에 성공할 때 주어지는 단 한장의 면죄부를 두고 가비마루를 포함한 다른 사형수들 그리고 그들 각각의 감시역인 아사에몬 그리고 사무라이들과 함께 임무에 나서게 됩니다.
한편...
주인공인 가비마루와 함께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여주인공 캐릭터로
토우마가 등장하는데 아래 이미지를 통해 어떤 인물인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의 에니메이션 영화 리뷰를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보다 구체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지옥락의 또 다른 여성 캐릭터
영화에서는 영화 후반부 섹시한 정보 사기꾼 캐릭터로 등장해 주인공 가비마루와 협공해 천선을 상대합니다.
첫댓글 단순한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는 작품에 담긴 철학을 살펴보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이거 볼만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