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2월 월례회의를 마지막으로 중부봉사관 송순화관장과 아쉬운 이별을 했다.
2월 11일 (월) 오전 11시 적십자 행목반찬 나눔터에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지구협의회 임원 및 각 동 단위봉사회 임원 40여 명과 중부봉사관 송순화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회의를 김봉순 총무부장의 진행으로 실행했다.
안동분회장의 성원 보고 후 국민 의례 국제적십자운동 7대 원칙 낭독은 덕풍2 봉사회 서용순 회장 봉사원 서약은 덕풍 2 봉사회 권정원 총무가 선서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의 인사말에서" 지난번 설 명절 음식 나누기 행사에 회원님들 수고 많으셧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함께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결연 어르신이 직접 전화를 해서 설 명절을 적십자 회원들 덕분에 잘 보냈다. 음식이 맛있고 풍부해서 명절에 힘이 됐다 .고맙다. 라는 어르신의 전화를 받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중부봉사관 송순화 관장은" 하남지구협의회 2월 월례회의를 마지막인 것 같습니다 대한적십자 봉사회 직원 35년 정년 퇴임을 하게 됐습니다. 따뜻하고 정 많은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과 함께 마지막 임기를 마치게 되어 행복했다. 회원님들은 언제 어디서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며 등불이 되어준 적십자 봉사원의 된 것에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건강하게 봉사하세요. 고마웠습니다."라고 말했다.
봉사원과 송순화 관장의 끈끈한 정을 아쉬워하며 봉사원은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송순화 관장의 매력적인 능력 덕분에 도움을 받아 빛이 났다 이별이 아쉽다. 그리울 것이다 잊혀지지 않는 추억과 값진 시간을 만들어준 분에게 고마웠다."라며 아쉬워 했다.
안동분 회장과 봉사원은 그동안 수고가 많았던 송순화 관장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꽃다발을 준비해와 전달했다. 또한, 중부봉사관 송순화 관장은 유명한 떡집을 찾아 평촌까지 가서 봉사원이 맛보기 힘든 조랭이떡을 준비해와 입맛을 즐겁게 했다.
강금덕 서기의 전차 회의록 낭독 처리 김봉순 총무부장의 전월 활동 실적 보고 유미선 재무부장의 회계 보고가 있었다.
안건토의 "2월 19일 대보름을 맞이하여 결연 가족에게 잡곡밥과 시금치나물 시래기 나물 시원한 소고기뭇국 전달 각 단위봉사회 회장 참석
공지 사항 "2월 14일 중부봉사관 봉사원 기본교육 송순화 관장 마지막 교육 오후 2시
2월 20일 경기도협의회 총회 및 이 취임식 오전 10시 30분
3월 6일부터 밑반찬 봉사 63세대에서 70세대 변경
어르신 밑반찬 배정 봉사회: 덕풍2 봉사회 1가구 천현 봉사회 2가구 감북 봉사회 1가구 덕풍3봉사회 1가구 미사2봉사회 2가구
실버카 배정 봉사회: 신장1 봉사회 천현 봉사회 초이 봉사회 신장 2봉사회 미사2 봉사회 1대씩
송순화 관장의 안내사항: 희망 풍차 나눔 마켓 상반기 일정,후원회원개발에 따른 봉사활동 시간 인정, 봉사회회계처리,2019년도 경기 여성봉사 특별자문위원회 지원사업, 2019년도 페임트 봉사활동 신청,여선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경기도 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 취임식 등이다.
첫댓글 최양순 부장님 2월 월례회의 및 송순화 관장님의 이별소식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송순화 중부봉사관장님 35년의 적십자 정년을 끝으로 퇴임을 하시는군요.
그동안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많이 생각이 날거 같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
2월 행사 등 잘 추진 하시길 바라며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