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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 직업 게시판 다크 vs아크 객관적 비교 들어간다
쌍도끼전사 추천 0 조회 3,441 21.07.21 19:11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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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1.07.21 19:16

    수치로 때리니까 얼타네

  • 21.07.26 19:16

    @쌍도끼전사 ㅋㅋ 지나가다 보고 웃고간다.

    수치같은거 써서 그럴싸하게 보이려면 뭐라도 재대로 알아보고와서 쓰던가 ㅋㅋ 얼척없네

    다크 안해본티내지마라.

    가서 부패 툴팁한번 더 읽고, 절 3번하고 와서 댓글로 죄송하다고 사과박아라

  • 21.07.21 21:55

    그냥 범위라는 불편한점빼면 다크가 딜더쎔

  • 21.07.21 23:40

    흡혈고리 씹사기

  • 21.07.22 01:12

    화염사슬은 도트 화상이 다 맞는다고 하여도 계수가 100%에요.
    평타와 데미지가 같아요.
    수동 조작으로 화염 폭팔 연계로 사용하거나 발할라나 PVP에서 사용할 것이 아니면 자동사냥에는 돌리지 않는게 좋아요.

    얼음 보호막 역시 시전모션과 시간이 존재하지만, 보호막의 수치는 총 체력의 10%에요.
    얼보를 사용해서 얻는거라곤 몬스터의 평타 한대와의 교환과 피격 슬로우 효과인데,
    차라리 시전하는 시간에 평타 하나 더때리는게 이득이에요.
    물론 스킬 업그레이드를 하면 이점을 볼수도 있지만 비용이 너무 비싸서 할 엄두도 안나요.

    언급 하신 스킬 모두 사용하기보단 꺼두는게 이득인 스킬이에요.
    사용한다고 달라질것도 없고 MP소모량만 증가하는 오히려 DPS를 깎아먹는 스킬이니까요.

  • 21.07.22 01:16

    그리고 말씀하신 다크위자드 연계기 얼음가시 석화 흡혈고리는 전혀 맞지 않아요.

    얼음가시는 독성 늪과 부패과 기본 3연계기의 중간 간격을 맞추는 스킬이며 계수도 낮은편에 속해요.
    석화는 걸리는 순간 받는 데미지의 50% 경감효과가 있는거지 증가하는게 아니에요.
    계수도 100%이기에 평타 두대 더때리는게 이득입니다.
    정기흡수 역시 도트 타격 단일 채널링 스킬이므로 별반 도움이 안됩니다.

  • 작성자 21.07.22 07:38

    @나이트리아 데미지 경감50퍼여도 4초간 딜안받고 패는건데 저스킬을 안쓰나요? 흪혈고리는 도트간격이 혹시 전설아바타끼면 평타간격보다 긴가요?

  • 21.07.22 09:40

    @소서uu 데미지 50%경감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석화들어간상태에서 들어가는 모든 데미지가 50%안들어가는거에요
    예를 들면 7층에서 파사할때 석화써대면 파티원들 딜이 모두 50%감소되는거라 사냥속도에 영향을 줍니다.

  • 21.07.23 18:59

    석화는 사냥 속도를 늦출뿐...
    석화는 딜 감소 50퍼라서

    석화 들어간 상태에서 스킬 때려박으면 겁나 빡침

  • 21.07.26 19:15

    ㅋㅋ 지나가다 보고 웃고간다.
    다크 안해본티내지마라.
    부패가 디버프 상태이상으로 들어가는데 왜 그거 쏙빼놓고 마치 아크랑 다크랑 상태이상 디버프 수치 차이 별로안나는것처럼 써놓냐?
    다크안해본티나니까 뻘글로 이상한 선동하지마라

    가서 부패 툴팁한번 더 읽고, 절 3번하고 와서 댓글로 죄송하다고 사과박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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