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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승차거부를 할수밖에 없는 구조적 문제를 해소합시다.
택시 불만제로 추천 3 조회 423 13.01.13 21:28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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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01.13 21:41

    첫댓글 공감합니다~~~

  • 13.01.13 23:22

    참 편한생각입니다 어떻게 이런생각을

  • 13.01.14 00:44

    대폐차 어떻게 하실거에요? 3-4년이면 그 시기가 옵니다

  • 작성자 13.01.14 10:05

    그전에 정리를 해야겠지요. 대폐차할때 조합을 통해서 하는 것도 불법이지요. 알고보면..그들은 서울시의 업무를 대행하는데 본인이 서울시에 질문을 해보니, 위탁서류조차 없이 지금껏 관행적으로 해왔다는 진술이 있었습니다. 조합원들에겐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할지모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구청에서 해야하겠지요.

  • 13.01.14 03:17

    ~글은 택시가 어떳게 발전하여야 하느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택시기사로써의 바램 입니다.
    하지만 작금의 관리들의 의식수준이나 택시기사들의
    수준으로는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3.01.14 10:09

    //지킬박사 :: 글쎄요 님은 택시기사란 존재들, 특히 개인택시 기사들 전체와 관련되어 일종의 운명공동체 또는 동료로서 생각하는 듯한데, 그것은 일반인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택시기사로서 특히 개인택시기사로서 같은 택시를 몰고 다닌다고 무조건 같은편이거나 같은 동료로서 생각하는듯합니다. 사실 길거리 나가보면 다른 택시기사 동료라는 생각 전혀 안드는데 님은 아주 오지랍넓게 생각하나 봅니다.그리고 윗글의 주제는 승차거부하는 기사를 옹호하거나 두둔하는 글이 아니라, 승차거부를 할수밖에 없는 구조적인 문제를 거론한것이며 이런 승차거부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요금의 대폭인상과 더불어 장/단거리간

  • 작성자 13.01.14 10:14

    요금 격차를 해소해야한다는 주장입니다. 승차거부를 하는 이유는 결국 돈안되는 손님보다 돈되는 손님을 태우고자 하는 아주 자본주의적인 원리에 기인한 것입니다. 그럼 왜 돈되는 손님과 돈안되는 손님이 존재하는가를 파악하여 그 차이를줄이면 결국 승차거부를 할 이유가없어진다는의미입니다. ..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차이납니다. 어떤 손님을 태우냐에 따라서 매출차이가 이렇게 차이나는데 그저 참으라고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지요. 단거리요금의 대폭인상을 통해서 장거리를 가나 단거리를 가나 비슷하게 요금이 나와야합니다. 나는 일부러 손님을 가려태웁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식하게 물어본후 안태우는지 모르지만 나는

  • 작성자 13.01.14 10:16

    가난하게 보이는 사람은 잘안태웁니다.그리고 강남역에서 20대 애들도 잘안태우지요. 그냥 직장인들 위주로 태웁니다. 그리고 방향도 보구요... 이유는 손해를 보기 싫어서, 어떤 분들은 장거리만 빼먹는 콜을 하는경우도 있지요. 콜도 엄밀히 말하면 넓은의미의 승차거부지요... 특히 경기도 가는 콜들은 사실 법적으로 금지시켜야됩니다. 서울택시가 왜 경기도를 갑니까? 그택시 1대면 서울시면 3명은 태우고 남을 텐데..엄밀히 말하면 경기도만 전용으로 가는 콜은 불법화 시켜야됩니다. 서울택시는 서울시민들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입니다...

  • 작성자 13.01.14 10:18

    그리고 님의 논리는.. 지난번 식당에서 대화했던 어떤 택시기사의 논리인데, 복장에 대하여 그 사람은 "만약 자신의 자식이 탄 택시의 택시기사의 옷이 불량하다면.."이란 논리로 복장규제를 찬성한다고 했습니다. 참 한심한 논리입니다. 그런논리이면 택시요금은 껌값이 되야지요. 왜 가족들 택시 싸게 타고 다녀야하니까... 택시기사가 승차거부를 하는 이유는 잘아실것입니다. 돈안됩니다. 어떤 놈 태우면 1시간에 1만원도 못벌고 어떤분 태우면 1시간에 3만원을 벌수있는데 승차거부 안하는 놈이 더등신아닙니까? 그럼.. 그 차이를 줄이면 되지요. 단거리 가도 장거리 간만큼 매출나오면 누가 승차거부 합니까. 구조적개선을 하자 이말인데..

  • 작성자 13.01.14 10:21

    거기에 무슨 가족이니..그런말이나옵니까? 승차거부하는 자들이 야비한 짓은 하지만 나는 심정적으로 이해가 되구요. 승차거부는 내글에서 분명히 말했지만 결코 나쁜것이 아닙니다. 당하는 사람은 나쁜것이지만, 오히려 혜택받는 사람도 있습니다. 님의 가족이 강남역에서 택시타려고 추운날 줄서있는데 택시가 앞에 손님 승차거부하고 님의 가족 태우고 간다면 님은 그 택시기사를 무어라고 불러야할까요? 천사표 택시기사?? 당하는 사람이 있으면 혜택받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승차거부는 나쁜게 아닙니다. 그리고 승차거부를 하면 할수록 택시의 수송률이 높아서 결과적으로 택시틀 타고 집에 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 13.01.14 11:31

    불만아 니말이 백번올타 그러나 이런애기 우리한테 애기해 봣자 소용 없다
    우리 같이 시청 한번 찾아 가서 당담자넘들이랑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한번 붙어 보자구나
    난불만이 나이도 모르고 어떤넘인지 모르겟지만 내가 형인것 같아서 말놓았으니 너무 개념치 말아라
    우리 불만이 화이팅

  • 13.01.14 11:54

    지킬기사님의 뎃글은 보기가 안좋군요 글쓴이의 의도를 궤변이란 단어로 매도하려는 의도가 다분하네요 글쓴이의 논리를 반박이 아닌 위 주제에 대해 자신에 논리를 올려보시죠 그어떤 논리도 내놓지 못하면서 가족까지 끌어들이는 궤변에 대해 개인택시 종사자 입장에서 참 한심하게 비춰지네요^^

  • 13.01.14 21:57

    불필요한 말 장난으로 글쓴이의 의도가 퇴색되어선 안되겠지요.
    글쓴이의 의도는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는 규제로 유독 우리나라만 법으로 자유로운 이윤행위마저 규제하며 처벌하고 있으며 그대상이 택시에 집중되어 있다, 라고 말하고 있고 해결 방법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행동을 하고 계시는데.....
    왜 지킬기사님의 본질을 보지 못한 댓글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라는 충고였음을 이성을 잃고 바라 본 건 아닌지^^
    글쓴이가 글을 쓰면서도 택시기사 수준으로 이해시키려 노력하는 것이 눈에 보여 노력하시는 글쓴이에게 측은한 마음까지 들고 있는데 님께서 그런건 전혀 보이지 않은 모양 같아 안타깝네요^^

  • 13.01.14 15:30

    승차거부는 요금책정을 잘못한 서울시 책임

  • 13.01.15 22:00

    앞서가는 생각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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