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운영체제 : <== 윈98
클라이언트 운영체제 : <==윈98
인터넷 서비스업체명 : <== KT
접속방식 : <== ADSL 프리미엄
모뎀종류 : <== 외장모뎀
네트웍연결방식 : <== 공유기
공유기를 사용하여 공유를 하고있는데 저는 윗집과 아랫집사이로 인터넷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kt에 전화걸어서 장애수리신고를 할수 있을까요? 한집도 아니고 윗집과 아랫집사이라서.. 그러면 서버컴을 봐야하지않을까요? 이렇게 제가 장애신고를 해도 그 직원한테 떳떳하지 않게 되나요? 좀 알려주세요..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테이블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카페앱 설치
IP공유기
https://cafe.daum.net/xdslnet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검색
카페정보
IP공유기
브론즈 (공개)
카페지기
부재중
회원수
17,806
방문수
0
카페앱수
2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질문과 답변
장애신고에 대해서...
kton
추천 0
조회 42
03.11.03 15:58
댓글
1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1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GiFarang
03.11.04 10:22
첫댓글
한대만 연결하셔서 kt에 정검받으시고요. 문제가 없다면 공유기 연결하셔서 테스트해보시고 계속 같은 이유라면 공유기 회사로 전화해보세요..^^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연관검색어
환
율
환
자
환
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한대만 연결하셔서 kt에 정검받으시고요. 문제가 없다면 공유기 연결하셔서 테스트해보시고 계속 같은 이유라면 공유기 회사로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