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판매 확대를 위한 자동차 업계의 노력은 냉엄한 현실에 직면하고 있다. 이들 모델에 대한 구매자의 관심은 예상보다 얕아지고 있다.
Ford와 Toyota와 같은 일부 자동차 회사는 EV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고 더 많은 자원을 하이브리드로 전환하여 소비자를 더 빠르게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배터리 구동 자동차에 대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첫 번째 구매자가 이미 구매를 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제 새로운 EV 모델이 대거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다 주저하는 그룹과 거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대리점.
포드 자동차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존 롤러(John Lawler)는 9월 컨퍼런스에서 EV 채택률에 대해 “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만큼 곡선이 빠르게 가속되지 않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약간 평평해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포드는 연간 60만 대의 EV를 생산하겠다는 계획을 올해 말이 아닌 2024년 후반으로 미뤘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금요일 자사 전기 F-150 라이트닝 픽업의 공장 생산 전환을 판매로 취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모델이 흔들리다.
모터 인텔리전스(Motor Intelligence)에 따르면 올해 첫 3분기 하이브리드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는데, 이는 하이브리드 판매가 2021년에 비해 약 6% 감소했던 지난해와는 정반대다.
Toyota Motor의 북미 사업 부문 영업 책임자인 David Christ는 “이 시장은 흡연처럼 뜨거운 시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요타는 경쟁사보다 EV로 전환하는 속도가 느리며 현재 공급이 부족한 하이브리드를 홍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지난 9월 토요타는 일주일치의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재고를 조금 넘게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는 많은 고객이 프리우스 하이브리드를 구입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에 비해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신 전기 SUV인 bZ4X를 2개월 이상 공급했는데, 이는 해당 차량이 대리점에 쌓이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조사업체 모터 인텔리전스(Motor Intelligence)에 따르면 지난 9월 포드는 판매되지 않은 머스탱 마하-E SUV를 3개월 반 동안 공급했는데, 이는 업계 평균의 두 배 이상이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Christ는 말했습니다.
EV는 많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없습니다
EV는 장거리 운전을 하는 사람들, 충전기를 이용할 수 없는 임차인, 신뢰할 수 있는 충전기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휴가 중인 사람들, 세금 인센티브에도 불구하고 EV를 구입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만들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이 도시 주변의 도구뿐이라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로 충분할 것입니다. 왜 비싼 전기차를 사나요?
새 차를 구입하려고 하고 충전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는 하이브리드가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소비자를 위한 세금 공제와 생산자를 위한 보조금이 없었다면 EV 판매는 시궁창에 빠졌을 것입니다.
EV 가격 하락
EV 가격은 하락하고 있지만 그 중 대부분은 Tesla가 이를 Big 3 자동차 제조업체에 고집하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테슬라 가격 인하에 대응하는 자동차 제조사들이다.
이미 빅3는 EV를 판매할 때마다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포드는 EV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픽업트럭을 많이 팔아야 한다.
그러나 포드가 3.5개월분의 전기 머스탱 공급으로 생산량을 줄이고 가격을 추가로 낮추는 것 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