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가 팬들과의 시간을 갖게 된 건 지난해 단독 팬미팅 이후 7개월만. 입장문제로 인해 공연이 다소 지연되기도 했지만 팬들의 분위기는 설렘으로 가득해보였다. 공연 전 나오는 노래를 따라부르는 것은 물론 뉴이스트W 멤버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호명하기도 했다.
멤버들의 개인 무대에 앞서 이어지는 VCR들도 흥미로웠다. 가려져 있던 뉴이스트W의 개인의 캔버스 속 그림이 합쳐지면 'W'가 되는 등 4명이 하나가 되는 것을 강조했다. 백호는 영상에 대해 "우리는 계속 그림을 그려나갈 것"이라고 덧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개별 무대를 통해 4인 4색 매력도 뽐냈다. JR은 진심을 담은 솔로무대 'WITH'를, 아론은 섹시한 느낌이 돋보이는 'GOOD LOVE'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론은 이번 무대를 위해 2달 가량 맹연습을 펼쳤다고 털어놓기도. 백호는 '지금까지 행복 했어요'를 부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뉴이스트W는 밝고 경쾌한 곡들을 연거푸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역주행에 성공, 2017년 버전을 새롭게 공개하기도 했었던 '여보세요'를 부르며 노래는 물론 그룹 전체를 역주행시킨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아론은 "계속 음악할 수 있고 설 수 있는 이유는 러브 덕분이다. 너무너무 고맙다"고 강조했다.
그 역주행 성과가 바로 이번 콘서트. 그렇기에 멤버들은 몇 번이고 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고백했다. 백호는 "꿈을 이루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꿈을 이뤄서 또 다른 꿈을 꿀 수 있게 됐다"며 감동해고, 아론은 "사랑해준 만큼 열심히 해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렌은 "뉴이스트W는 영원한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오래 장수할 수 있은 그룹이 되도록 함께 걸어갔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JR은 "약속을 하겠다. 앞으로 하는 음악들도 계속해서 진심으로 다가가겠다"고 약속했다.
첫댓글 여기 범죄자 있지 않아? ; 팬이 있구나
오...뻔뻔
강동호.....
멤버들 애잔하다 진짜..
강동호.빼고 활동 했음
좋겠다..
강동호 왜?!! 진짜성폭행 맞았어?!
기소의견 송치된상태얌 지금 송사중인데 버젓이 활동...ㅋ
강동호 탈퇴해라
ㅋㅋㅋㅋㅋ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규제관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