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daum.net/kicha/ANm/19101
인천지하철 간석오거리 - 1호선 동암
제일 필요한구간이기도합니다.. 거리는 상당히 되는편이지만
나란히 인천지하철.서울1호선이 부평까지 가는 구간이라
간석오거리역이 환승하면
시간단축 효과가 엄청날듯합니다
위에 2안과 비슷한 인천지하철 부평삼거리 -1호선 백운역 구간
백운역이 급행통과역이고 수요가 상당히 적은편이 단점이지만
간석오거리역 보단 나름 가까운 환승거리가 장점입니다
1호선대방 - 9호선샛강역 구간
댓글이 있어 볼려봅니다.. 다리 하나차이로 있는 대방 - 샛강역 구간
전역이 노량진역이라 효율성이 있는지는 의문이긴하지만
가까우니 일단 올려봅니다
부산1호선 부전동역 - 동해남부선 부전역
환승소식이 없어 올려봅니다..
가까운거리임에도 환승이 되지않는다면 소프트환승으로 이어봅니다
부산2호선. 김해경전철. 동해남부선 사상역
각기 다른 매력이 인상적인 세노선환승역 사상역..
뭔가 통합할방안이 필요할듯하네요
서울1호선 용산역 - 서울4호선 신용산역
가장 떡밥이 올라오는 용산역 환승코너
많이들 아시는거니 통과^^:
서울1호선 남영역 - 서울4.6호선 삼각지역
소프트환승이 정말 필요해보이는 삼각지구간..
6호선이 동묘앞역에서 환승을 할수있어 전보다 편해진건 사실이지만
역시 아직도 남쪽에서 접근하지 어렵죠..
서울1호선 남영 - 서울4호선 숙대입구
위에 안의 대체안..
바로앞역이 서울역이라 실효성이 있을지는 의문이죠..
2호선 신답역 - 5호선 답십리역
이구간도 정말 필요해보입니다.
답십리에서 청량리쪽 진입하는 좋은 루트가 생기죠
서울1호선 청량리역 - 중앙선 청량리역
지금 현재 청량리역건설로 환승통로가 건설되고있다는 청량리역
조금만 참으로 되죠
중앙선 망우역 - 7호선 상봉역
신상봉역 건설전 대체안으로 일단 해보는 방안
의외로 수도권 구간엔 많군요..
적어도 남영. 답십리. 용산. 간석오거리 이구간만이라도 적어도 생겼으면 좋겠네ㅛ
첫댓글 그리고 신촌(경의선) - 이대역, 광화문역 - 종각역 이 있습니다.
발산-양천향교역or 송정-공항시장은 너무 먼가요
송정-공항시장은 별로 안멀어요.. 네이버 지도에서 찍어보니까 400m 가량 나오네요. 삼각지-남영보다 가까운 거리에요.
백운역-부평삼거리면 걸어서 대충 10분정도 걸리던데...... 너무 먼거 아닐까요?
남영역을 삼각지역 옆으로 옮길 수 있음 좋을텐데..;;
백운-부평삼거리는 굳이 환승할 사람이 많을 것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