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7년부터 2032년까지 5년 동안 총 140억 달러에 달하는 벌금을 부과하게 될 더 높은 연료 효율을 위해 제안된 규정에 반대하기 위해 단결했습니다.
지난 7월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2027년부터 2032년까지 승용차의 경우 연비 2%, 트럭의 경우 연비 4%씩 인상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NHTSA는 이를 통해 평균 연비가 58마일로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갤런당.
NHTSA는 당시 보도자료 에서 "제안대로 확정되면 업데이트된 표준으로 인해 미국인들은 수백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와 동시에 미국의 에너지 안보를 높이고 외국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낮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사들은 이 아이디어에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책임져야 할 처벌로 인해 이러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이 2032년까지 자동차 가격에 약 3,000달러를 추가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인용한 대로 이번 주 자동차 제조사들은 이 계획이 "이성을 넘어서며 환경이나 연료 절약 혜택 없이 미국 소비자의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대자에는 GM, 폭스바겐, 도요타 자동차 등이 포함됩니다. 폭스바겐은 이번 연비 계획이 "자단적이고 변덕스러우며, 실현 불가능한 기준을 설정하려는 기관의 재량권을 남용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디트로이트 3개 주를 대표하는 미국 자동차 정책 위원회(American Automotive Policy Council)는 현재 목표가 트럭 차량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NHTSA가 트럭 목표를 절반으로 줄여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이 제안을 비난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또한 규제 당국이 EV의 연비 등가성을 계산하는 방식을 바꾸려는 계획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수치를 크게 낮추는 이러한 변화는 "전기 자동차의 연비를 72%까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