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문의 위는 그림파일이고 아래가 텍스트 파일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님들중 사진으로 글이 잘 안보이시는 님들은 아래로 내려서 읽으시기 바랍니다)
삼재신중님들은 소속은 천신, 편제는 땅의 신...
지신님들 역시 소속은 천신, 편제는 땅의 신..
중간적 역할.
이런 분들이 여러분이 계시답니다.
군대로 치면 해병대 , 방공포 부대 개념과 유사.
해병대는 해군 소속이지만 실제는 육군처럼 행동.
방공포도 공군 소속이지만 육군과 유사.
그래서 분류가 애매한 경우가 있는데요
천신네트워크를 이용 안하시고 독립작전 하신다고 하네요.
참고로 알아두십시오.
------------------------------
불법홍포 용맹정진(佛法弘布 勇猛精進)
'나를 위해서도 아니고 남을 위해서도 아닌 우리를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자'
(원공법계제중생 자타일시성불도(願共法界諸衆生 自他一時成佛道))
현재 영선사 을사년 정초기도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도 참여하실 님들은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기도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01. 영선사 정초기도 남은 일정
☛ 휴대폰 신청 문자 : 010-3681-1201(대성보살님) ☛온 라 인 : 송금계좌는 우체국 400960 - 01 - 001394 // 예금주 : 조계종 영선사
정초기도는 이전해의 동지부터 시작 되며 설날 합동차례, 초3일까지 세배주간, 정초 7일 신중기도, 대보름 삼재 및 업장소멸기도, 인등기도 순으로 이어집니다. 방죽포용왕제는 변화된 현장 사정으로 봉행 하지 않습니다.
------------------
02. 정월 대보름(양력 2월 12일 수) “삼재(三災)풀이, 업장소멸기도” 봉행(삼재자는 토끼, 양, 돼지 띠)
삼재해당자님들은 무조건 기도부터 하세요. 스님도 이번차 해당잔데요. 시작 되자 마자 역대급의 날씨와 차량에 대한 타격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특징은 ‘뭐 이런 일이 다 있나’ 하는 정도입니다. 삼재의 특징인 부정적으로 인생 획긋기. 끔찍합니다. 여기저기서 터지는 평소와 다른 특이한 사고들. 이러기에 스님이 삼재를 무서워하고 경고하는 것입니다. 경험을 말씀드리면 현재 얻어 터지는 분들은 대개 먼저 얻어 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부는 아닙니다만 대개 그래요. 앞에 맞고 뒤에 수습. 그 반대인 님들도 있습니다. 현재 무탈하다면 그 경우. 그러니 빨리 대비하세요.
하나 더 알려드리자면 이 무서운 삼재성중님들과 동티신중님들은 모두 ‘땅의 신’소속이시랍니다. 천신(天神)님들과는 소속이 다르데요. 분명 독립조직이고요. 천신님들과 동급이랍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지신(地神)’님과는 다르데요. 그 어른들은 천신 소속. 기도하시면서 ‘땅의 신’님들에 대해서도 명호를 꼭 불러드리십시오. 땅의 신님들은 지역신, 삼재신, 동티신, 여제 주관신, 도로신(길대장군님), 일부 종교의 대장신님들 등 막강한 분들.
스님이 이걸 어찌 알았냐면요 끔찍하게 내리고 있는 ‘눈’ 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 ‘눈(雪)’은 천신님들과 땅의 신님들 합작품이래요. 하도 들이부어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어 여쭸더니 그렇게 되어 있답니다. 무쟈게 까이고 난 뒤 이제사 이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독립조직으로 되어 있어 천신님들과는 다른 체계랍니다. 같은 땅의 신님들이라도 그룹별 독립작전. 하지만 모두 대제석천왕님 소속이래요.
사실을 알려드렸으니 대보름 기도 더욱 정성을 기울이십시오. 무조건 엎드리세요.
삼재풀이 경우 입던 속옷 세탁해 놓은 것을 기도에 쓰는 것이 가장 좋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 새 속옷을 사서 옷에 기도자의 이름을 적어 기도를 해줘도 유효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직접행하기 번거로우신 경우 속옷비로 별도로 1만원을 내시면 절에서 옷을 구입하여 성함을 적어드리겠습니다. 대성보살님께 부탁하십시오.
삼재자님들은 매사에 신중하십시오. 특히 올 해는 들고 나고 하는 교차점입니다. 이 경우 들고나는 삼재가 모두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성중님께서 조언하신대로 하시면 삼재자라해도 무탈한데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인들은 처참하게 당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선택’이라는 못된 버르장머리. 이게 인생을 망치고 있어요. 기도해줘도 이건 막을 수가 없습니다.
이경고대로 여기저기서 절단이 났습니다. 모두 인생을 할퀴는 획을 긋는 흑역사 발생. 삼재 경고를 계속 되새김질 해주세요. 가.삼재자는 매사에 신중해라(입조심, 행동조심) 나.삼재자는 무조건 참아라(기분 나빠도 참기) 다.삼재자는 밖으로 뛰쳐나가지 마라(나가면 엄동설한보다 더함) 라.폭력이 발생되거나 그런 자리를 보면 도망가고 피해라 이것만 지키면 삼재기도 봉행한 이들은 삼재운명 극복한다고 하시니 명심하세요. 저걸 어기면 지옥이 기다리고 있다합니다. 성중님께서는 저 세 가지 원칙은 지키기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판단하시기에 삼재에 대해 신경 쓰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실은?? ‘인간의 선택’을 택한 자폭자 수두룩. 당하지 않으시려면 지키세요 저 원칙. 단 기도 안하시면 대개 삼재에 얻어터진다고 합니다. 무서운 삼재가 되는 것.
03. 음 2월 01일 “인등기도” 입재(양력 02월 28일 금)
1인당 3만 5천원 (상호(사업장)와 차량은 1만 8천, 2만 8천 등 8이 들어간 금액)
------------------
☛접수신청 : 휴대폰 신청 문자 : 010-3681-1201(대성보살님) 팩스: 063-635-2785 // 영선사 : 063-636-2195 이메일: jakbup@hanmail.net ☛온 라 인 : 송금계좌는 우체국 400960 - 01 - 001394 // 예금주 : 조계종 영선사
(주의: 01. 대표 계좌번호가 사찰명으로 바뀌었습니다. 02. 사찰로 보내는 모든 송금, 송금자 뒤에는 모두 '기도'라고 적어주세요. 03. 동참님들은 헌공 시에 영선사에 비치된기도비 봉투에 넣어 보시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