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티켓 현장수령할때도 본인인증을 해야되나요?뭐 티켓이랑 신분증 이름을 비교해본다던가 이런..그냥 폰에있는 예매내역만 확인하는 거겠죠?..학생이라 부모님계좌로 하려고 하는데 혹시 몰라서요.. 안되는면 취켓팅은 포기하려구요..
첫댓글 본인이여야해요
본인확인해요
현장수령은 본인확인 빡세요 신분증 필수
본인 계정으로 티켓팅을 하고 결제를 부모님 카드로 하세요
부모님이면 증빙 가능하니까 공지 잘 읽어보시고 포기 마세요ㅜ
본인 계정이면 티켓 수령할 때 신분증만 지참하시면 되고 부모님 계정이면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 같이 보여주시면 될 거예요!
저도 부모님 신분증 확인서출력(티켓) 본인 청소년증 필요 하다고 답변 받았어요
보통 직계가족은 서류 준비하면 수령 가능하거든요. 센터 문의해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혹시 어떤 센터를 말하시는거예요? 인터파크 1:1문의로 하면 되는건가요ㅠㅠ
@휴지 네. 인팍에 문의요. 보통 예매자신분증 예매내역서 가족관계증명서 수령인 신분증 요렇게 요구하긴 합니다.
@Lestat 정말 감사해요!! 취켓팅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첫댓글 본인이여야해요
본인확인해요
현장수령은 본인확인 빡세요 신분증 필수
본인 계정으로 티켓팅을 하고 결제를 부모님 카드로 하세요
부모님이면 증빙 가능하니까 공지 잘 읽어보시고 포기 마세요ㅜ
본인 계정이면 티켓 수령할 때 신분증만 지참하시면 되고 부모님 계정이면 신분증이랑 가족관계증명서 같이 보여주시면 될 거예요!
저도 부모님 신분증 확인서출력(티켓) 본인 청소년증 필요 하다고 답변 받았어요
보통 직계가족은 서류 준비하면 수령 가능하거든요. 센터 문의해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혹시 어떤 센터를 말하시는거예요? 인터파크 1:1문의로 하면 되는건가요ㅠㅠ
@휴지 네. 인팍에 문의요. 보통 예매자신분증 예매내역서 가족관계증명서 수령인 신분증 요렇게 요구하긴 합니다.
@Lestat 정말 감사해요!! 취켓팅 열심히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