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가 2m의 가격으로 이스라엘의 미드필더 Nir Biton을 영입 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주에 맨시티는 이스라엘 리그 FC Ashdod에서 뛰고 있는 Nir Biton과 입단 테스트를 가졌으며, 만치리를 비롯해 코칭 스태프들이 그의 실력에 깊은 인상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1m 93cm의 장신인 Biton은 소속팀과 약 10개월 정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지만 시티가 구체적인 제안을 한다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Biton은 현재 이스라엘 리그에서 소속팀이 2위를 하고 있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선수이고, 최근에는 국가대표에 발탁되었습니다.
현재 그는 몇몇 분데스리가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지만, 선수 본인이 시티로의 이적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에이전트인 Dudu Dahan은 만치니가 그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입단 테스트 이후에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만치니는 상당히 만족스러워 했고 계약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를 원하는 클럽이 몇개 있지만, 저희는 맨시티로의 이적을 가장 선호하고 있습니다. 맨시티라는 구단에 큰 존경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클럽이 곧 협상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선수의 소속팀과도 이적을 위해 이야기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 맨체스터이브닝뉴스
http://dvr.it/14xRgF
번역자 : Bluemoon Rising w Noel
첫댓글 축동방에 Biton 경기 모습을 올려 놓았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뭐...뭐지
아랍 구단주가 이스라엘 선수를 좋아할리가 애슐린도 만년 2군 신세인데....
ㅋㅋㅋㅋㅋㅋ글쎄요 재미있는 추측입니다만 애슐린이 잘하는데 이스라엘 사람이라서 2군인가요... ㅋㅋ 그럼 영입 자체를 안했겠죠. 아랍 구단주와는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그럼 이 선수의 트레이닝 세션도 구단이 허락하지 않았겠죠
꿀영입이 되거라!
동영상보니 그키에 발재간이 장난이아님... 근데 피지컬이.. 약간 크라우치같음
펠라이니 삘나는거 같기도하고 ㅎㅎ 활동량좀 많았으면하는데 ㅎㅎ
오 꿀엽입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