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교수의 UCC를 통해 앵그리버드 게임을 처음 알았습니다.
곰곰 생각하니 우리 서민, 중산층, 청년, 중년, 노년, 전국민의 99%가 성에 사는 돼지에게 알을 빼앗긴 앵그리버드의 신세와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철수씨도 그런 취지로 UCC에서 강렬한 행위예술(?)을 보여 주셨겠지요.
한국의 99%는 1% 기득권 세력에게 14겹으로 착취 당하고 있습니다. 99%가 목숨을 연명하고 있는 것만도 기적입니다.
1. 1천7백여만명 월급쟁이 노동자들은 저임금, 장시간 노동으로 착취 당합니다. 공정하게 노동개혁할 정당, 후보를 찍어야 노동 착취가 줄어 듭니다.
김진숙, 송경동의 백분의 1이라도 착한 심부름꾼 후보 있으면 무조건 찍으세요. 비례대표에서도 찾으시구요.
2. 재벌은 납품가 후려치기, 문어발 확장, 불공정계약으로 중소기업 착취하고 재래시장, 자영업자 착취하죠. 피해자와 가족 총인구5천만명의 95%는 되겠습니다. 재벌개혁과 노동개혁이 경제민주화의 핵심입니다. 새누리당은 열명 가량의 경제학자가 기득권층 비호에 좋은 머리 굴릴 사람들입니다. 4년전 강만수 정도는 명함도 못 내밉니다.
(대표적으로 비례대표 10번 이만우 고대 교수. 새누리 비례 대표는 아홉명이면 충분합니다.)
3. 양도세, 종합부동산세 감면등 투기조장정책으로 집값거품 키워 총인구 5천만명 95% 점하는 무주택자와 중산층을 착취하죠. 뉴타운 사기극으로 2007년 대선, 2008년 총선에서 두번 속은 분 많지요? 세번 속지 마세요! . 투기족, 토건족, 뉴타운돌이 찍지 마세요!
서울, 인천, 경기도와 광역시에 뉴타운돌이 많습니다, 많고요! 모두 국회에서 집으로 보내요!
4. 고환율정책으로 외국투기자금 끌어들여 김영삼은 제1 외환위기, 이명박은 2008년 제2 외환위기 초래하고 은폐했죠, 이 제2 외환위기 문제는 미네르바 변호인측 감정증인하면서 아고라에 열심히 글을 올렸던 것 기억하시죠? 한국인 99% 착취. 김영삼_이명박 재벌총수 꼭두각시들, 세번째 외환위기 4년내로 또 불러올 한나라당=새누리당=이명박근혜당은 가급적 찍지 마세요. 당신이 1%라면, 지난 4년간 강부자 고소영족처럼 더 행복해 졌다면 물론 꼭 새누리당 찍으세요. 100% 이해합니다.
5. 고환율이 고물가 불러오죠. 살인 물가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4천9백50만명 소비자, 요람에서 무덤까지 착취 당했죠. 88만원 세대 쥐꼬리 월급은 안 올려 주고 물가만 폭등했죠. 한국은행 독립시키고 물가안정시킬 정당, 후보 찍으세요! 물가안정은 중앙은행의 책임이지, 청와대의 쇼 프로가 아니랍니다.
6. 저금리정책으로 증권거품 일으켜, 2천만 예금자와 개미투자자 착취했죠. 부동산거품은 이미 위에서 말씀드렸구요. 모피아 관치금융, 낙하산 안하고 통화금융정책 한국은행에 맡길 정당, 후보 찍으세요.
7. 1% 대변자들이 인간다운 생활보장을 복지포퓰리즘으로 매도해 서민착취에, 살맛까지 빼앗아 갔습니다. 이명박근혜 오세훈 아류 찍지 마세요. 반값등록금, 무상급식, 의료보험 보장성 확대, 노령연금 증액, 기초생활보장 충실화.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이을 후보들을 여러분의 심부름꾼으로 삼으시지요!
8. 8백만 비정규직 조장으로 추가 곱배기로 노동착취합니다. 사람중심 진짜경제 만들 문국현, 박원순 시장 같은 후보와 정당 찍으세요 비례대표까지 꼼꼼히 살피세요. 그동안 비정규직 정규직화에 소홀했던 정당 인사들은 국회의원 비정규직을 떠나게 하시죠.
자업자득이니까요.
9. 이명박근혜 무리들은 4대강 죽이기, 전시성사업으로 환경파괴하여 현세대뿐만 아니라 미래세대의 생활공간을 착취했죠. 이념타령하는 이명박근혜 부류 찍지마시고, 문정현신부가 좋아하는 후보와 정당 찍으세요. 신부님 문병도 못가고 죄송합니다.
10. 이런 겹겹 착취로 5억건(1인당 10가지) 피해자가 되니, 소득은 적고 저축한 돈 없으니 빚 꿔야죠. 가계부채 1천조원으로 급증했죠. TV엔 고리대 선전으로 유혹하죠, 박정희는 술권하는 독재자, 이명박근혜는 빚권하는 독재자. 더러운 짝궁이군요.여기저기서 급전으로 꾸어 돌려막기하다가 그것도 안되면 채무자 착취로 신용불량자 전락, 직장에서도 ?겨나죠.
11. 자영업자, 중소기업인들도 고리 빚지게 하여 그들 사업가들도 국내외 금융자본에채무자들 착취 당하죠. 저축은행과 시중은행들, 건설 PF(프로젝트 파이낸싱) 대출해준 못받아 부실해졌죠. 현정권이 2008년 만든 금융위원회는 금융감독정책도 결정하는데, `글로벌 금융위기` 핑계대고 `무감독 정책`을 2008년 2009년에 택했죠. 대한민국 금융을 불안하게 하는 금융위원회,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는 금융위원회 폐지할 정당을 선택하십시오.
12. 한미 FTA등 무분별한 개방으로 농업, 서비스업등 비교열위산업 종사자와 가족 4천5백만명이 새로 착취 대상이 되었죠. 김종훈은 어두컴컴한 강북은 물론, 강남에서도 살지 못하게 하고, 나쁜 금융자본 월스트릿이 지배하는 김종훈 눈에만 밝디 발은 미국으로 보냅시다. 그동안 수십차례 FTA 반대 현장에서 아픔을 같이한 천정배, 정동영, 이종걸, 그와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을 경상도, 전라도, 수도권, 비수도권 막론하고 국회로 보내야,한미 FTA 폐기할 수 있죠. 농민, 금융업, 유통업등 서비스업 종사자, 지연 학연 따지지 말고, 앵그리버드처럼 자신의 밥그릇을 챙기셔야죠.
아고라 벗님네들, 찬성한 154명 기억하시죠? 그들이 가야 할 곳은 방콕.
13. 친일파 변호하는 세력(뉴라이트, 하태경)은 대한민국 역사를 뒤집어 돌아가신 선조들 고귀한 정신까지 착취하네요. 지독한 놈들이죠. 친일파 단 한명도 뽑으면 안되죠.
친일파 자손은 투표 많이 합니다. 우리가 매국노 친일파 자손보다 투표율이 낮다면 참 부끄러운 일이죠.
14. "부패는 일자리의 적이다." 검찰, 선관위, 사법부 때문에 국회의원직을 이재오에게 빼앗긴 문국현 전의원의 명언입니다. 신오적(언론도둑, 검찰도둑, 환경도둑, 부동산투기도둑, 고급공무원정치인도둑)과 토건5적(건설재벌, 토건청와대, 국회국토위와 국토부, 투기찌라시언론, 토건학자)가 거두는 연간 3백조원의 지하경제때문에 적어도 1백만개의 일자리가 없어졌습니다. 그들 부패한 도둑들은 세금 안내고, 나라님(국민)들은 일자리를 원천적으로 착취 당하셨습니다.
깨끗한 사람, 재산이 적은 사람, 정당하게 재산을 모은 사람들에게 한 표를 던지면, 일자리가 살아 납니다.
이상 우리 경제에 존재하는 14겹 착취구조를 말씀드렸습니다. 이쯤 되면 `착취=도둑적으로 완벽한 정권` 만드시느라 민간인까지 사찰하시면서 이명박 대통령 수고 많이 하셨네요. 5년씩이나 수고하시게 만드는 것은 나라 주인으로서 도리가 아니지요.
투표율이 70%가 되면 야권이 국회 과반수를 차지하게 됩니다. 14겹의 착취구조 중에서 일부라도 없앨 수 있는 법률 개정이 가능해 집니다. 특히 "착취=도둑적으로 완벽한 정권" 만드시느라 수고하신 이명박 대통령을 7월 19대 국회 개원에 맞춰 사찰 불법책임을 물어 탄핵소추하여 집으로 (또는 큰집으로) 보낼 수 있는 힘을 여러분은 갖고 있습니다.
내일 우리99%는 박정희가 독재유지 위해 만든 지역감정을 떠나서, 기존 착취경제시스템을 개혁하고 경제민주화를 추진할 후보와 정당에게 투표하세요. 유권자 한분 한분이 경제적 득실을 정확히 따지고 투표해야 경제민주화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투표가 밥 먹여 줍니다. 제대로 한 투표선택이 일자리도 더 만들고, 월급도 올라가게 하고, 복지지출도 더 늘립니다. 투표가 우리의 생과 사를 가릅니다. 비 바람 몰아쳐도 꼭 투표하실꺼죠?
앵그리버드 정신으로, 안철수 정신으로 경제민주화, 경제노예상태 해방을 위하여 4월 11일 꼭 투표하십시오!
첨언: 투표일 저녁 투표 종료 즉시 <#김태동70%번개>가 대학로 <이층>에서 열립니다.
혜화역 4번 출구 50m T-world 옆골목 <이층> 02 3676 2233]
링크 : 한겨레의 안철수 UCC 기사 http://bit.ly/IivjOb
안철수 UCC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64413
투표독려 동영상: http://youtu.be/swMcCUlooqs
첫댓글 명문이네요!!!!! 기념으로 소장하셔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