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세계로, 해리포터 OST 송지원의 Hedwig's theme
"Hedwig's Theme"를 연주하는 송지원/라이브러리컴퍼니
Hedwig's theme는 영화 <해리포터>의 메인 OST로 미국의 작곡가 John Williams(1932~)가 작곡한 곡이다.
Hedwig's theme는 도입부터 마치 해리포터의 마법학교인 호그와트에 입성한 듯한 신비로운 감성을 전한다.
영화 <해리포터(2001)>는 어둠의 왕 볼드모트의 공격을 받고 살아난 아이인 해리포터가 호그와트에 입학하여 마법사 세계에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영화 <해리포터>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던 판타지 소설인 조앤 롤링(Joan K. Rowling)의 <해리 포터 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주인공 해리 포터 역을 맡았으며,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등의 배우가 출연하였다.
2001년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2011년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개봉되며 막을 내렸다.
영상 속에서 바이올린으로 Hedwig's theme를 연주하는 이는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1992~)이다.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관현학과 조교수로 활동중인 송지원은 한국을 비롯한 세계 유수의 콩쿠르를 휩쓸며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다.
세계 무대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EBS 스페이스 공감, KBS 안디무지크 독주회,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등 클래식 무대는 물론 히사이시조 OST 콘서트, 존 윌리엄스 영화 음악 콘서트 등 대중과 소통하는 다양한 무대를 통해 활약을 펼치고있다.
신비로운 멜로디를 담은 송지원의 Hedwig's theme는 아래의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 : 마음건강 길
https://youtu.be/to2tUIVSL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