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월즈는 정계에 입문하기 전에 학교 교사였는데, 그렇다면 그의 교육 방식은 어떨까? 미네소타 교육부는 곧 새로운 "해방된" 민족 연구 요건이 주의 약 500개 공립학교 학군과 헌장 학교에 어떻게 구현될 것인지 설명하는 문서의 초기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월츠 씨는 2023년에 이 이니셔티브를 수립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1월에 승인된 이 부서의 표준과 벤치마크는 1학년생이 "민족성, 평등, 해방, 권력 체계의 예를 식별"하고 "이러한 예를 사용하여 해당 용어의 의미를 구성"하도록 요구합니다.
4학년생은 "식민화의 과정과 영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인종 및 민족 집단에 대한 차별과 억압이 어떻게 저항 운동을 낳았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고등학생은 "인종 자본주의"와 "반흑인주의"에 대한 분석을 개발하라는 지시를 받고 "지배적인 유럽의 미의 기준"에 따라 자신을 "인종화된 위계"의 구성원으로 여기도록 배웁니다.
월즈 행정부는 주 교육 의제의 설계 및 실행을 안내하기 위해 헌신적인 정치 활동가에 의존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세인트 폴에 있는 Macalester College의 도시 및 다문화 교육 부교수이자 Education for Liberation Minnesota(EdLib MN)의 리더이자 창립 조직자인 Brian Lozenski입니다. EdLib MN은 미네소타에서 "정치적 세력이 되고" "유럽 중심적 커리큘럼을 우선시하는 식민지 교육의 현상 유지에 맞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입니다.
세인트 폴 코스는 미국의 근본적 제도에 대한 "저항"을 중심 주제로 삼습니다. 16세 청소년들에게 인종과 민족에 기반한 "변혁적 저항의 서사"를 "구축"하고 "불평등 시스템"에 "도전하고 폭로"하도록 지시합니다. "집단적 행동과 변화를 통해 인종 차별에 뿌리를 둔 모든 억압적 권력 시스템에 저항"하도록 말합니다. "저항의 씨앗"이라는 라벨이 붙은 동반 예술 작품에는 "금지 없음/벽 없음"과 "감옥 폐지"라고 쓰인 시위 표지판이 있습니다.
미네소타주의 공교육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급진적인 구조조정의 경험은 미국인들에게 국가 전체가 곧 어떤 상황에 직면하게 될지 보여주는 그림이 될 수도 있습니다.
EdLib MN의 미녀
유치원생들이 공부해야 할 것들
경제 모델과 추론 및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주장을 구성하고 경제 문제와 관련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제안된 솔루션이 영향을 받을 다양한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역사적, 현대적 상황을 고려하여 개인 및 집단의 재정 목표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고, 개인 및 세대 간 부의 창출을 저해하거나 증진하는 경제적 개념과 모델을 적용합니다.
과거에 대한 지배적인 서사와 비지배적인 서사를 파악하고 분석하기 위해 맥락, 변화, 연속성에 대한 역사적 질문을 던집니다.
권력과 언어가 인종, 종교, 지리, 민족성, 성별의 사회적 정체성을 구성하는 방식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자신의 사회적 정체성과 미네소타에 사는 다른 그룹에 적용하여 이야기와 역사가 소외되거나 지워지거나 무시된 사람들을 중심으로 합니다.
개인과 커뮤니티가 지역적으로 그리고 세계적으로 체계적이고 조정된 권력 행사에 맞서 자유와 해방을 위해 어떻게 싸웠는지 설명하세요.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온 전략이나 시기를 파악하세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조직하여 모든 사람의 권리와 존엄성을 증진할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하세요.
현대 억압 시스템의 뿌리를 이해하고 역사적, 현대적 불의를 없앨 수 있는 과거의 교훈을 적용하기 위해 민족 및 토착 연구 방법과 자료를 활용합니다.
1학년 학생들이 공부해야 할 것들
다음을 통해 다양한 역사적 출처를 조사합니다. a) 1차 및 2차 출처 분석; b) 이용 가능한 출처에 없는 관점 및 서술 확인; c) 이러한 출처에 대한 역사적 맥락, 의도된 독자, 목적 및 저자의 관점 해석.
다양한 역사적 출처와 해석에서 얻은 증거를 통합하여 과거에 대한 합리적인 주장이나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권력과 언어가 인종, 종교, 지리, 민족성, 성별의 사회적 정체성을 구성하는 방식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자신의 사회적 정체성과 미네소타에 사는 다른 그룹에 적용하여 이야기와 역사가 소외되거나 지워지거나 무시된 사람들을 중심으로 합니다.
4학년이 공부해야 할 것들
미국 정부 기관의 지방, 주 및 연방 차원과 부족 국가의 프로세스, 규칙 및 법률을 설명하고 평가합니다.
경제 모델과 추론 및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주장을 구성하고 경제 문제와 관련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제안된 솔루션이 영향을 받을 다양한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희소성과 인위적인 부족이 개인, 조직, 커뮤니티, 정부가 선택을 하도록 강요하고 기회 비용을 발생시키는 방식을 분석합니다. 개인, 조직, 커뮤니티, 정부의 결정이 경제적 형평성과 효율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합니다. [Mish의 코멘트: 사회주의 지지와 가격 인상에 대한 세뇌가 있습니다.]
정부 조치가 국가 경제와 경제 내 개인의 복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평가합니다. [완전한 공산주의가 아니라면 사회주의가 더 많음]
장소와 지역을 설명하고, 권력 구조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 설명하십시오. [물론 가르쳐진 세뇌는 제외]
권력과 언어가 인종, 종교, 지리, 민족성, 성별의 사회적 정체성을 구성하는 방식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이해를 자신의 사회적 정체성과 미네소타에 사는 다른 그룹에 적용하여 이야기와 역사가 소외되거나 지워지거나 무시된 사람들을 중심으로 합니다.[대규모 DEI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