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자흐스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사무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2013.2.3(일) 까지 주카자흐스탄대사관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무조건
o 근무기간 : 1년 단위 계약
o 담당업무 :
- 카자흐스탄 정치, 경제통상 현안 및 정세 분석, 외교공한 작성
- 러시아어 통·번역 등 업무수행을 통해 공관 조사연구 활동 지원
- 당관 홈페이지 관리
- 각종 공관 활동 지원
o 보수 : 월 2,850미불 (기본급 $1,650, 주거보조비 $900, 특수지수당 $300)
- 상여금(월 기본급의 100%)
o 부임항공료 지원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단, 1년 미만 근무 후 귀국시에는 부임 항공료 회수
- 3년 이상 근무시 귀임 항공료 지원
※ 현지체류자는 해당사항 없음
2. 자격요건
o 러시아어 통역 또는 러시아 관련 분야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2013.2월 취득 예정자 포함)
o 러시아어 통번역 능통자
o 컴퓨터 사용능력 보유자(특히 웹사이트 관리 기능 보유자)
※ 외교부, 재외공관 등 유관기관 근무경험자 우대
3. 제출서류
o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o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o 외국어 등급 취득,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해당 증빙서류 사본
4. 제출 기한: 2013.2.3(일)
5.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
o gyuaa@naver.com (지유진 전문관)
※ 메일 송부시 제목을 “사무직 행정직원 지원-이름” 으로 표기 요망
6.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o 1차 : 서류심사
o 2차 : 면접(대사관 면접 또는 외교통상부 유라시아과 면접)
※ 대상자는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o 업무개시 : 신원조사 등 임용 수속 종료 후 즉시(2월말 예상)
7. 기타 사항 :
o 관련문의 : 7-7172-925-593(Ext. 113) 지유진 전문관
o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