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이렇게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스리랑카 Timothy Gospel Church 담임목사 나 랑카 (Rev:Na Lanka) 입니다.
1995년 1월에 스리랑카에 들어와 오늘날까지 하나님의 명를 받아 현지인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스리랑칸들을 사랑하여 저의 생 마지막 그날까지 게으르지 아니하고 성령님께서 준비하여 시키는대로
순종하며 따라 갈것 입니다. 여기는 영적 전쟁터 최 전방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의 힘있는 기도가 필요 합니다.
매일 매일 사탄은 저와 저의 교회와 성도들을 빈 틈을 노리며 하나님가까이 가지 못하도록 방해공작을 펴고 있습니다.
어느 한순간도 방심하면 저는 그리고 우리 성도님들은 그들의 밥이 되고 맙니다.
그러기에 지금까지 매일 하루도 빠짐 없이 새벽 4시부터 새벽예배로 시작하여 하루를 시작 합니다.
저의Timothy Gospel Church 는 아시는대로 2009년 3월 8일 창립예배를 드렸지요.
아직 한돌도 맞지 하지 않은 1년도 채 되지 않은 작은 교회지요.
지금 저의 교회 이름을 사용못하고 Timothy Gospel Center로 하고 있으며
교회명패도 십자가도 밖에는 걸지 못하고 창문도 열지 못하고 하나님이 보내주신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들과
세상 사람들은 아무도 모르게 하나님의 지켜 보호 하심 가운데 조용히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월에는Timothy Gospel Church Matugama에 교회를 세우시드니
이제는 아주 멀리 Ampara에 (호라나에서 차로 12시간 거리) 오랫동안 함께 동역하던 Milton 목사를 만나게 하시고
그가 저의 Timothy Gospel Church Ampara 교회를 새로 세우시고 놀랍게도 2010년 1월 첫주부터 예배 드리게 하시었습니다.
그러드니 호라에서 5시간 거리에 있는 Embilipiya에 Gunasiri 목사를 통해
또 Timothy Gospel Church Embilipiya교회를 세우게 하시네요.
상상할수도 생각지도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으니.....제 자신이 놀랄 뿐입니다.
이미 하나님께서는 여기 스리랑카에 택한 백성들에 구원하시려고 준비를 하고 계시 였는데 때가 됨에
이제 그 일를 저의 Presbytery Reformed Timothy Gospel Center를 통해 일하게 하심을 보게 됩니다.
(P.R.T.G.C/Presbytery Reformed Timothy Gospel Center/개혁장로교 디모데 복음센터) 란
스리랑카에 교단이 생기게 하시네요. 이런일은 그 누구도 꿈에도 상상 할수 없는 일들이 생기니 .....
.........기다리고 기다리던 예수님 오실 그날이 아주 가까히 온것 같네요.
저의 스리랑카 디모데 복음교회 (P.R.T.G.C)사역 보고 이렇게 보고 드리고
저의 교단 교회 저의사역위에 항상 하나님 동행하시며 하나님 계획하시고 준비한 일들 잘 감당 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함께 하시는 사역위에 그리고 가정위에 사업장위에 모든 생각위에 항상 함께 하시며 간섭 하시길 축원하오며 이만 줄입니다.
감사 합니다.
2010. 01.17.주일 아침에
Sri Lanka
P.R.T.G.C/Presbytery Reformed Timothy Gospel Center/개혁장로교 디모데 복음센터
Rev: Na Lanka (나 종래 선교사) 드림
아래 사진은 Milton 네곰보에서 만난 을때 가족과 함께한 것이며
Timothy Gospel Church Ampara 교회를 시작 하였습니다.

Gunasiri 목사님과 큰 아들 빌립과 함게 저의 사무실에서 찍은 것입니다.
Timothy Gospel Church Embilipiya 교회를 시작 하였습니다.

사무실에서 기도를 마치고 찍은 사진 입니다.

지난 2009년 12월 25일 크리스 마스때 우리 교회 성도님들과 함께한 사진 입니다.

Matugama 수요예배 때 예배후 찍은 사진이구요.

첫댓글 목사님~ 안녕하세요^^
작년에 스리랑카 한인교회에서 학생부로 섬겼던 신숙현전도사입니다.
한국으로 출국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목사님을 만나려고 했지만 여건상 그렇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렇게 인터넷에서 만날수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