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미용과는 관련이 없는 일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부인의 가게를 급하게 내놔야 하는 사정(결혼/출산)이 생겨 내놓았더니, 권리금과 보증금이 비싸서 그런지 나가질 않네요.
때문에 급한 마음에 이렇게 몇 자 적어봅니다.
계약은 다음과 같이 제시합니다.
1. 처음 몇 일은 아내에게 인수인계를 받습니다.(동네에 술집 아가씨들이 많이 있어서 고정 손님 및 가게 운영 인수인계)
2. 인수인계 후 가게는 본인이 전담해서 관리하시는 것입니다.(권리금 보증금은 묶어 둘테니, 매 달 월세만 내고 경영하세요.)
3. 샵이 1층에 위치했고 안정적이므로 주인이 바뀌어도 기본 수입이 창출됩니다. 수입 중 50만원만 주십시오.(초반에 부담을 안으실까봐 소액으로 측정했습니다. 그만큼 능력 있는 분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4. 본인이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확실히 경영을 하고싶은, 실력 좋으신 분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단순히 해보고 싶다고, 쏠깃 해서 임하는 프로 의식이 없는 분은 지양합니다.
5. 본인의 인적사항을 계약시 받겠습니다. (어차피 본인이 알아서 경영을 하시겠지만, 도중 잠수를 막기 위해 받아 놓는 것입니다.)
이상에서 말한 것과 같이 미용 실력과 경영 실력이 모두 겸비되신 분이 월세만 내시며 경영하셨으면 합니다.
이후에 가게가 너무 마음에 드시면 인수하셔도 괜찮습니다. 보증금과 권리금 열심히 모우시길.^-^)b
괜히 남의 가게에서 눈치보며 일하시지 마시고 프로 의식을 갖고 진취적으로 일하세요~
위의 사항을 보시고 자신이 있으신 분은 010-2652-9263으로 연락 주십시오.
제가 평일 18:30~21:30까지는 연락을 받을 수 없으니 그 전후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