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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제 |
세 부 내 용 |
시간 |
비고 |
환경 변화 & 경영 트랜드 |
- Ice breaking/Team building - 2008년 신경영 패러다임 - 창조적 혁신(성장에서 경쟁으로) |
20M |
- 강의 |
고객감동경영 & CS 행정혁신 |
- 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행정 혁신 - 고객의 새로운 개념 - 고객감동을 위한 고객서비스 실천 전략 (Skills and Concepts for BUSINESS) - 일류기업/행정기관의 고객감동경영 벤치 마킹 사례 연구 (Case Study) |
1H 40M |
- 강의 - 동영상video 자료(Remember Me, 도시바폰, 생선철학, 사우스웨스트항공) |
CS 리더십 스킬 |
- 현대 인재의 조건 - 리더십(섬기는 리더십, 경청 리더십) |
30M |
- 강의 - 에니메이션(플레쉬) |
CS 커뮤니케이션 스킬 (Interpersonal Communication Skill) |
- 고객만족을 위한 CS커뮤니케이션 (상대를 만족시키는 기술) - 커뮤니케이션 기본구조 - 언어적(verbal) 커뮤니케이션 : 고객감동 화법, Effective Listening Skill |
1 H 30M |
강의 및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