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연변 화도고기닭가공공장은 대련 화도농업집단발전유한회사에서 1억 5천만원을 투입하여 건설하는 공장입니다. 룡정시 륙도하 남쪽 기슭에 자리잡은 이 공장은 부지면적이 22만 2천 5백평방메터에 달합니다. 이 공장에서는 시간당 6천마리 고기닭을 도살, 가공할수 있는 생산선 두 개와 일 가공능력이 35톤인 익은 음식 가공공장을 건설하고 년간생산능력이 15만톤인 사료가공공장과 년간 4천 8백만마리의 병아리를 부화할수 있는 부화공장과 4개의 표준화 종자닭 사양장을 건설하게 됩니다. 명년 국경절좌우에 정식조업하게 되는 이 공장에서는 년간 생산액 13억 9천만원, 리윤액은 5300만원, 세금납부액은 9천 5백만원을 올릴수있을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대련 화도농업집단발전유한회사는 주로 고기닭 도살, 가공, 사료가공, 수의약개발을 위주로 건축업과 상업무역을 곁들어 하는데 년간 27억원의 생산액과 1억 2천만원의 리윤세금액 그리고 6천만딸라의 외화를 창출하는 료녕성 농업산업화중점선두기업소입니다. 이 회사에서 생산하는 고기닭계렬제품은 모두 국가록색식료품표식사용권을 얻었으며 ISO 9001 질량체계와 HACCP 식료품안전체계 국제인증에 통과되였고 대부분 제품이 일본, 향항, 로씨야, 중동 등 나라와 지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이날 정초의식에는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서기인 등개, 대련 화도집단 총재 왕선도, 룡정시 당위서기 오상룡 그리고 주와 룡정시 당정일군과 해당책임자들 도합 3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윤완주 기자
만남의광장 중국연변카페 http://cafe.daum.net/cnyanbianliu |
첫댓글 룡정시 GDP성장률이 올라가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