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deleteArticleSomething( kind ) {
if ( confirm( "정말로 삭제하시겠습니까?" ) ) {
document.location.href="/_c21_/article_something_delete_hdn?kind=" + kind + "&grpid=retK&mgrpid=&fldid=3Kgo&dataid=184";
}
}
// 동영상 블로그에서 항상 호출.
function AllBGMStop() {}
사용자 PC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차단했습니다. 원본 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광양사랑 청년회 일일 포장마차 행사 소식을 듣고
전남 광양 진상면 청암마을 소각로제조공장 건설 반대와 농부네 텃밭 도서관 지키기 운동이 전국적으로 이슈화 된지도 벌써 두 달이 되어갑니다!
그간 전국의 수십만의 네티즌들과 저 먼 타국 땅에 살고계신 동포들로부터 각종 언론 매체까지 이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고 있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작 이 문제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셔야할 지역민들이나 지역모임들이 보이지 않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잠시 안타까웠던 마음을 접고 맑고 밝은 희망을 가지렵니다! 광양에 광양사랑 청년회 같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을 위해 뜻있고 보람된 일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이 계시다는 것을 알았기에 이제 희망의 꽃을 활짝 피우기 위해 멀리서나마 힘껏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비록 광양 진상 청암마을이라는 아주 조그만 시골마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이지만 지금 이러한 환경 보존과 텃밭 도서관 같은 문화공간을 지키고자 하는 운동이 더 나아가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알리고 텃밭 도서관 같은 자생적인 문화공간의 소중함을 알리는 시금석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행사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 굴뚝같지만 멀리 떨어져 있어 안타깝기 그지없지만 간절히 바라기는 이번 광양사랑 청년회 일일 포창마차 행사에 지역에 사시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서로간의 정을 나누고, 서로 진지하게 머리를 맞대고 이야기하며 뜻을 모아 아름다운 일들을 하나하나씩 실천해나가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여러분!!!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2007년 6월 29일 감꽃 拜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