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 |
|
![]() |
[ 9장]
악행은 스스로 그 죄를 받고
선행은 스스로 그 복을 받는다.
그 열매는 지은 사람에게서 무르익으니
다른 사람이 자신을 대신할 수 없다.
선행을 하면 선의 열매를 얻으니
또한 달콤한 씨앗을 뿌리는 것과 같다.
惡自受罪 善自受福 亦各須熟 彼不自代 習善得善 亦如種甛
악자수죄 선자수복 역각수숙 피불자대 습선득선 역여종첨
|
* 마음을 가다듬고 잠시 머물면서...
두세번 거듭 읽으며 깊이 사유하는 시간을 갖어보세요. ()
|
|
첫댓글 자신의 죄를 다른사람이 절대 받지 않습니다...악인악과로 죄를 받으며, 선인선과로 복을 받는다는 말씀 불멸의 말씀입니다...다시한번 새기고 갑니다...무진장 추워졌습니다. 건안하옵소서...나날이 맑고 고운날 되옵소서 두손모음_()_
나쁜짓을하면 그에상응하는벌을받고 착한일을 많이하면 복을받음니다..
[ 9장] 악행은 스스로 그 죄를 받고 선행은 스스로 그 복을 받는다. 그 열매는 지은 사람에게서 무르익으니 다른 사람이 자신을 대신할 수 없다. 선행을 하면 선의 열매를 얻으니 또한 달콤한 씨앗을 뿌리는 것과 같다. 惡自受罪 善自受福 亦各須熟 彼不自代 習善得善 亦如種甛 악자수죄 선자수복 역각수숙 피불자대 습선득선 역여종첨 ..............................................()()()
ㅡ.ㅡ...
_()_
감사히 모셔갑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모셔갑니다.
감사히 모셔갑니다._()()()_
고맙습니다.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감사합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_()()()_
새겨 갑니다 _()()()_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_()__()__()_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
_()__()__()_
악행은 스스로 그 죄를 받고
선행은 스스로 그 복을 받는다.
그 열매는 지은 사람에게서 무르익으니
다른 사람이 자신을 대신할 수 없다.
선행을 하면 선의 열매를 얻으니
또한 달콤한 씨앗을 뿌리는 것과 같다.
감사합니다
佛法僧 三寶님께 歸依합니다.
거룩하시고 慈悲하신 부처님의 加被와 慈悲光明이 비춰주시길 至極한 마음으로 祈禱드립니다. 感謝합니다.
成佛하십시요.
南無阿彌陀佛 觀世音菩薩()()()
I'm returning to Sambo, the illegal monk.
I pray with utmost heart that the holy and holy Buddha's robe and mercy light will shine on it. Thank you.
Holy Father. Avalokitesvara Bodhisatt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