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출장은 직항 비행기가 없어 예전처럼 고속 철도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2시간 반거리나 되는 거리에 떨어져 있어서 1등석으로 다녀왔습니다.
김사장님이 인조대리석에 깎고 싶어하시는 AI(일러스트)파일을 연동시켜 깎인 품질을 확인 하였습니다.
발주하려고하는 기계보다 밑에 레벨의 기계로 깎는데도 품질이 훌륭해서 그자리에서 계약 하셨습니다.
테스트한 CNC는 몇달전 개발이 완료된 공냉식 스핀들이였지만 소음이 좀 큰것 빼고는 괜찮더군요. 요번에 발주한 스핀들은 15마력짜리 이태리제 공냉식 스핀들입니다.
공장을 구경하다가 플라스마 CNC를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띄어 한컷 찍어 봤습니다.
모든 업무를 마치고 관광을 했습니다. 비록 비가 와서 제대로 관광을 못했지만 그래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시내에서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3박4일동안 김사장님이 음식 가지고 고문하신다고 말씀하실정도로 융숭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개구리 요리입니다~
개구리 요리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것과 똑같은 메뉴입니다.
이식당에서 제일 유멍하다고 하는 매운 잉어찜입니다. 지난번에 먹은것과 똑깥은 메뉴입니다...(저한테는 이제 특별하지도 않더군요...ㅋㅋ)
처음에는 입에 가지고 가기도 전에 기침이 났는데 한달전에 먹어봤다고 이젠 별로 맵지도 않더군요.
다 먹고 이 매운 양념에 국수를 넣어서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갑자기 요리점 소개하는 카페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
마지막날 저녁은 중국에서 meister제품의 모든 업무를 총괄해주는 JAYA사 직원들과 함께 만찬을 같이 햇습니다.
다음번 CNC를 구매하실 분을 찾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맹하영 실장 드림
010-91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