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2014년을 바라보면서 알뜰한 설계를 하시기를 부탁합니다'
참부모님초청 크리스마스 파티 열려
예수님 탄생과 양력 12월을 보내는 송년의 시간이 천일국 원년 천력 11월 23일(양 12.25) 오전 12시 천정궁 연회실에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거행되었다. 유경석 한국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참부모님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는 참부모님 입장, 오재백, 유정화 청심교회교회장 부부의 꽃다발 봉정, 개회선언, 송용천 일본총회장의 보고기도, 김효율 회장의 환영인사, 양창식 UPF 세계의장의 승리제의, 축하무대, 선물봉정, 박노희 이사장의 억만세 삼창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효율 회장은 “크리스마스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위에 행동으로 베푸는 정신이 주제 일 것 같습니다”라고 하며 위스턴 처칠의 이야기를 예화로 들면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베푸는 삶을 마음에만 담아두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환영인사를 하였다. 이어 양창식 UPF 세계의장이 ‘2013을 잘 정리하고 2014의 승리를 위하는 마음으로!’를 외치며 승리제의를 하였다.
▲사회를 보는 유경석 회장
▲청심교회장 부부의 꽃다발 봉정
▲ 보고기도하는 송용천 일본총회장
▲환영인사를 하는 김효율 회장
▲승리제의를 하는 양창식 UPF 세계의장
▲승리제의를 하시는 참어머님
축하무대에는 손주님들의 참가정무대, 천정궁, 청심, 여성연합, UP아카데미, 탐건수련생, 일본유학생, 선학어린이합창단, 초청가수가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오프닝을 열었던 팀은 참부모님께서 이름을 지어주신 통일가의 축복 2세, 3세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선학합창단이었다. ‘참부모님과 함께 참사랑’, ‘엄마야 누나야’, ‘참부모님 억만세’의 3곡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였다. 이어 UP아카데미가 ‘Go UPA!’라는 주제로 댄스무대를 선보였다. 댄스를 통해 UP아카데미가 하나된 모습으로 언제나 참부모님옆에서 살아있음을 역동적으로 표현하였다.
세 번째는 참부모님의 명령으로 탑건 수련을 받은 40명의 수련생들로 구성된 탑건팀이 무대에 올랐다. 탑건팀은 ‘광야의 사나이’, ‘징글벨’ 2곡을 우렁찬 목소리로 노래하며 깜찍한 율동도 선보였다. 이어 참어머님의 모교인 선정중고등학교에 다니는 일본유학생들의 퓨전공연이 네 번째로 무대에 올랐다. 사물놀이, 일본전통춤, 원화도 시범과 격파, 밴드연주가 어우러져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조국을 사랑하기 위한 Love Korea라는 의미를 담은 멋진 무대가 펼쳐졌다.
다섯 번째는 청심팀이 무대에 올라 ‘전도하세요’와 ‘허니’의 곡에 맞춰 댄스와 노래를 선보였다. 특히 ‘전도하세요’는 천일국 시대에 맞게 자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심정을 열고 나아가 전도하자는 메시지를 노래와 댄스를 통해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선학어린이 합창단의 공연모습
▲UP아카데미의 공연모습
▲탑건팀의 공연모습
▲선정중고등학교 일본유학생들의 공연모습
▲청심팀의 공연모습
2013년 5기통 춤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최고 여성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경기북부 여성연합 지부장들이 선보였다. 이어 천정궁 경호원팀이 시크릿팝이라는 그룹명으로 여성연합과 똑같은 빠빠빠를 선보였다. 경호원 5명이 나와 크레용팝과 똑같은 복장으로 박력있고 깜찍한 무대와 함께 끝에는 ‘승리’의 구호를 외치며 천정궁 경호원다운 멋진 모습의 무대를 보여줘 참석자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여덟 번째는 천정궁 사무국팀이 트로트와 댄스 매들리를 통해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초청가수 공연이 펼쳐졌다. 첫 번째 초청가수로 강수빈이 무대에 올라 ‘가평아가씨’, ‘하이’, ‘오늘은 좋은날’을 통해 멋진 무대매너와 가창력를 선보였다. 두 번째 초청가수로 사카이 히로미가 무대에 올라 일본 곡 한곡과 ‘신사동 그사람’을 불러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순서로 참가정 손주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손주님들은 무대에 올라 크리스마스 캐롤 매들리를 깜찍한 율동과 함께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했고 참석자들은 커다란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였다.
▲여성연합의 공연모습
▲천정궁 경호팀의 공연모습
▲천정궁 사무국팀의 공연모습
▲초대가수 강수빈의 공연모습
▲초대가수 사카이 히로미의 공연모습
▲참가정 손주님들의 공연모습
▲축하무대를 보시는 참어머님
모든 축하무대가 끝나고 참가정의 선진님가정과 권진님가정이 나오셔서 축하인사와 노래를 불렀렀고 참어머님께서 정진님과 함께 나오셔서 ‘사랑해 당신을’ 노래를 부르셨다. 참어머님께서는 “희망찬 2014년을 바라보면서 알뜰한 설계를 하시기를 부탁합니다”라고 당부의 말씀을 주셨다.
이후 선교회, 한국협회, 일본협회가 대표로 참부모님께 선물을 봉정해 올렸고 박노희 이사장의 억만세 삼창을 끝으로 참부모님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가 성료 되었다.
▲노래하시는 선진님 가정
▲노래하시는 권진님 가정과 손주님들
▲노래를 하시는 참어머님과 정진님
▲선물을 봉정하는 모습
▲억만세 삼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