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나투리아프로페셔널 사옥 준공 및 크리에이티브 팀 창단
-내년에 헤어 트렌드 쇼와 신데렐라 헤어 쇼 개최 예정-
나투리아프로페셔널(대표 우봉수)는 지난 4월 나투리아 타워를 세우고, 5월 16일 나투리아 크리에이티브 팀을 창단했다.
이날 창단식에서 우봉수 대표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핵심 가치로, 나투리아의 제품이 디자이너들의 손을 통해 예술작품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나투리아 크리에이티브 팀은 유튜브 채널 ‘미남들’을 운영 중이며, 이철헤어커커 교대점, 교대 2호점과 H.place 대표원장인 아톰(이상민) 원장이 단장으로 취임했다.
한편, 이가자 잠실새내역(21년 이가자헤어비스 매출 1등 살롱) 대표원장인 둘리(김용진) 원장과 30평형 살롱의 월 3억 매출 신화를 가진 이가자 분당마트점(22년 이가자헤어비스 매출 1등 살롱) 대표원장인 심슨(박세훈) 원장이 부단장으로 취임했다.
각 대표원장들은 유튜브 '미남들'로 활동하고 있으며, 뷰티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도움이될 법한 내용을 컨텐츠로 녹여내어 공유 중이다.
나투리아 크리에이티브 팀은 단장인 아톰 원장을 필두로 활동할 예정인데 현재 강남에 H.ACADEMY에 강의실 등 교육시설을 두고, 전국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성공 사례를 통한 성공 노하우와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활발히 강의하고 있다.
그리고 전국 미용인들의 상향 평준화를 위해 유튜브 ‘레썹’ 채널을 운영 중이며 , ‘미남들’의 원장님들과 전국 미용실 원장님들의 커트, 드라이, 스타일링, 매장 운영 노하우 등 각종 노하우를 영상 컨텐츠로 공유 중이다. 또한 브랜드 디렉팅을 바나나플랜의 김성진 디렉터가 직접 참여하여 살롱프로페셔널 제품을 대중브랜드로 전환시키는데 열중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팀 원장들은 ‘나투리아 리테일 시스템’으로 드라마틱한 매출 상승이 기대되며, 23년 초에 헤어 트랜드 쇼와 23년 후반기 신데렐라 헤어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국 미용인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날 행사 사진은 김성진 디렉터가 직접 촬영하여 회사에 제공했다.
<뷰티라이프> 2022년 6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