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별 포럼 : P. Madero의 Icebird Sailboat (paranauticos.com)
https://youtu.be/HBrbWY9q6hw?si=cC-zB3y7Ql1BlKIH
La Novia에 동력을 공급하는 Aerorig 360은 Southampton의 Carbospars에서 제작한 완전히 무선의 균형 잡힌 회전 장비입니다. 그녀의 탄소 섬유 돛대는 높이가 90피트이고 1650피트²의 돛을 운반합니다. 지브는 수동 퍼러에 보관되고 메인 세일은 게으른 잭과 스택 팩으로 관리됩니다.
에어로리그(Aerorig)는 이안 하울렛(Ian Howlett)이 설계한 중국 정크 리그와 현대 소재 기술의 융합체입니다. Aerorig는 마스트, 메인 붐 및 포어 붐으로 구성됩니다. 붐은 마스트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마스트는 완전히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선체 바닥과 갑판에 하나씩 두 개의 베어링에 장착됩니다. 이를 통해 마스트와 전체 채비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지브는 마스트에 장착된 여행자에게 완전히 자체 고정됩니다.
돛대가 돛대 앞보다 뒤에 더 많은 돛을 달고 있는 한, 에어로리그는 자체 장치에 맡기면 바람에 풍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따라서 전체 리그를 제어하고 단일 메인 시트를 사용하여 회전 각도를 제한하여 돛 각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 리그에 비해 관리 및 트리밍이 놀라울 정도로 쉽습니다. 더욱이, 메인시트 하중은 지브의 회전력이 메인세일의 회전력을 상쇄하기 때문에 동등한 스테이 채비의 약 30/000에 불과합니다.
Aerorig는 특이한 선택이었지만 50,000해리를 항해한 후에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출시 이후 용골 아래에 거의 <>,<>해리를 기록한 La Novia의 Aerorig는 새 것과 마찬가지로 훌륭하며 그 어느 때보 다 동일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속기 항로가 매우 쉽고, 낮은 시트 하중이 어린이가 탑승 할 때 훨씬 더 안전하며, Aerorig는 유지 보수해야 할 스탠딩 리깅이 없으며, 갑판의 가시성과 공간이 개선되었습니다. 막다른 골목을 항해하는 것은 더 이상 위험한 악몽이 아니며, 에어로리그를 지빙하는 것은 산들바람이며, 좁은 수로를 바람을 향해 짧게 고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무엇보다도 그녀의 에어로리그는 매우 독특하여 La Novia는 우리가 어디를 가든 흥미를 유발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1 · 30월 2002, <> 안좋다는 의견
지난 몇 년 동안 54인치 슬루프를 제작할 때 핵심 요구 사항은 한 손으로 돛을 쉽게 다룰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트 디자이너인 스파크맨(Sparkman)과 스티븐스(Stephens)의 추천에 따라 에어로리그(Aerorig)를 선택했습니다.
거의 45년 동안 굴착 장치를 사용한 후, 우리는 이것이 해양용으로 적합한 굴착 장치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장비를 교체할 계획이며 Aerorig와 돛을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제안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된 문제는 채비의 무게와 바람으로 인해 보트가 매우 부드러워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장비는 인붐 펄링 및 돛 핸들링이 있는 완전 유압식입니다. 펄링은 매우 까다로웠고 수동 백업에 대한 충분한 프로비저닝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그 채비가 55에서 300'' 쌍동선에 잘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장비는 Aerorig 85 모델로, 높이가 1280인치이고 항해 면적이 <>제곱피트입니다. 원래 가격의 절반 정도로 팔려고 합니다.
좋다는 의견:
브라질 출신의 모험가 아미르 클링크(Amyr Klink)는 내년에 50,000마일의 극지 일주를 시도할 때 두 대의 에어로리그로 바람을 잡을 것입니다. 그의 새로운 보트인 2미터 알루미늄 스쿠너인 Paratii 28는 현재 브라질에서 건조되고 있으며 Carbospars는 1999년 말에 굴착 장치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클링크(Klink)는 에어로리그(AeroRig)를 개조한 인물로, 15미터 길이의 낡은 강철 선체 순양함 파라티이(Paratii)를 타고 남극 대륙 일주에 도전했습니다.
그 여행은 예상했던 100일이 아닌 단지 88일이 걸렸는데, 그 이유는 AeroRig가 산악 바다에서도 배를 더 안정적이고 다루기 쉽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90m의 바람과 최대 7.00m 높이의 파도를 견뎌내며 12020마일을 달린 후, Klink는 "보트의 균형을 잘 유지하는 AeroRig에 정말 만족합니다"라고 썼습니다.
G'day,
Carbospars는 형편없는 관리로 인해 먼지를 물었습니다. 그들이 만든 마지막 굴착 장치를 제외하고는 품질은 좋았지만 굴착 장치의 공개 무게는 가격과 마찬가지로 매우 높았습니다.
제가 아는 한, 에어로리그를 만드는 것은 우리뿐인데, 우리는 이를 이지 리그라고 부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15chR50DAFjGA 에서 8m/6' harryproa에 대한 비디오가 있습니다. 두 돛의 각도를 제어하는 단일 라인, 퍼프에서 머물지 않은 돛대의 자동 페더링 및 갑판에서 걸려 넘어질 윈치, 트랙 및 방해 전파의 총 부족을 확인하십시오. 이 장비의 무게는 붐, 돛 및 모든 부속품을 포함하여 250kg/440lbs로 50푸터에 나쁘지 않습니다. 베어링을 지지하기 위해 선체에 20kg의 추가 강화가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 안전성, 수명 및 낮은 유지 보수를 위해 순항 보트를 이기기가 매우 어렵고 붐 끝에 러너가 추가되어 레이서에게도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비용 효율적인 제조 기술과 저렴한 탄소 비용으로 보트가 처음부터 설계된 경우 기존 굴착 장치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감사합니다,
라 노비아월드 크루징 요트
이것은 특이한 요트에서의 항해, 야생 동물, 낚시, 여행 및 가족 생활에 대한 이야기 인 La Novia의 Circumnavigation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40,000 마일을 항해 한 선장의 Aerorig에 대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Sell up and Sail Away를 원하고 아이들과 함께 바다 크루즈의 현실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가족을 위한 것입니다.
왜 내면의 목소리가 우리를 부르는 것일까요? 바다와 항해에 대한 사랑; 방랑벽이나 세계에 몇 안 되는 외딴 곳을 탐험하고 싶은 충동; 관광객이 아닌 여행자로 세상을 보고자 하는 갈망; 정치의 냉소적인 무언극에 대한 혐오감; 유럽과 미국의 사회 붕괴에 대한 절망; 우리는 살기 위해 일해야지 그 반대가 아니라는 깨달음; 매트릭스 밖의 삶을 경험하고 싶은 욕망, 일생에 한 번쯤은 진정한 자유를 알고 싶은 욕망.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야 할 모든 좋은 이유들.
어쩌면 우리 부모들이 주장하듯이 그것은 또 다른 중년의 위기일 수도 있다.
어쩌면 그들이 옳았을지도 모르지만, 중년의 위기가 진행되는 동안 이것은 폭발적이었습니다.
투표용지나 투표소는 없습니다. 발로만 던질 수 있는 한 표입니다.
라 노비아월드 크루징 요트
La Novia에 동력을 공급하는 Aerorig 360은 Southampton의 Carbospars에서 제작한 완전히 무선의 균형 잡힌 회전 장비입니다. 그녀의 탄소 섬유 돛대는 높이가 90피트이고 1650피트²의 돛을 운반합니다. 지브는 수동 퍼러에 보관되고 메인 세일은 라지잭과 스택 팩으로 관리됩니다.
에어로리그(Aerorig)는 이안 하울렛(Ian Howlett)이 설계한 중국 정크 리그와 현대 소재 기술의 융합체입니다. Aerorig는 마스트, 메인 붐 및 포어 붐으로 구성됩니다. 붐은 마스트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마스트는 완전히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선체 바닥과 갑판에 하나씩 두 개의 베어링에 장착됩니다. 이를 통해 마스트와 전체 채비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지브는 마스트에 장착된 여행자에게 완전히 자체 고정됩니다.
돛대가 돛대 앞보다 뒤에 더 많은 돛을 달고 있는 한, 에어로리그는 자체 장치에 맡기면 바람에 풍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따라서 전체 리그를 제어하고 단일 메인 시트를 사용하여 회전 각도를 제한하여 돛 각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 리그에 비해 관리 및 트리밍이 놀라울 정도로 쉽습니다. 더욱이, 메인시트 하중은 지브의 회전력이 메인세일의 회전력을 상쇄하기 때문에 동등한 스테이 채비의 약 30/000에 불과합니다.
Aerorig는 특이한 선택이었지만 50,000해리를 항해한 후에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출시 이후 용골 아래에 거의 <>,<>해리를 기록한 La Novia의 Aerorig는 새 것과 마찬가지로 훌륭하며 그 어느 때보 다 동일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속기 항로가 매우 쉽고, 낮은 시트 하중이 어린이가 탑승 할 때 훨씬 더 안전하며, Aerorig는 유지 보수해야 할 스탠딩 리깅이 없으며, 갑판의 가시성과 공간이 개선되었습니다. 막다른 골목을 항해하는 것은 더 이상 위험한 악몽이 아니며, 에어로리그를 지빙하는 것은 산들바람이며, 좁은 수로를 바람을 향해 짧게 고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무엇보다도 그녀의 에어로리그는 매우 독특하여 La Novia는 우리가 어디를 가든 흥미를 유발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돛대에서 앞뒤로 뻗어 있는 단단한 고정 붐이 있는 매우 이상한 무정전 회전 돛대가 있는 보트를 목격했다고 보고하는 여러 스레드를 보았습니다. 리그는 에어로리그(AeroRig)이며 모든 돛이 돛대에 연결되어 회전하며 선체에 대한 유일한 제어 라인은 메인 시트입니다. 이 스레드에는 작동 방식에 대한 많은 추측과 가설이 있었지만 직접적인 경험은 없었습니다. 저는 최근에 85에서 70노트 사이의 바람 속에서 0마일을 달리는 25' 스틸 센터 보더에 탑승할 수 있었기 때문에 리그에 대한 직접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리그에서 메인은 붐이 마스트의 견고한 확장이고 함께 회전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일반적입니다. 반면에 지브는 선체에 전혀 부착되지 않습니다. 지브는 자체 고정되며 마스트에서 앞으로 뻗어 있는 붐의 전방 끝에 부착되고 마스트 바로 앞의 포붐에 부착된 곡선 트랙에 부착됩니다.
보트는 맞춤형 85' 스틸 센터 보드 모노헐로 7' 드래프트(보드 위), 14' 보드가 아래로 내려갑니다. 진지변환은 39 긴 톤입니다. 공기 흘수는 85 '이상이며 돛은 올해 바퀴벌레가 많은 Fathead 풀 배트 메인으로 수정 된 메인으로 새롭습니다. 이로 인해 이전 주력보다 돛 면적이 20% 더 넓어져 경공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나의 첫인상은 이것이 내가 이제까지 있었던 돛단배 중 가장 쉽다는 것이다. 물론 모든 윈치가 유압식이라는 사실이 그 문제에 도움이 되었지만 윈치를 수동으로 사용할 때에도 메인이 작동하면 할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트리밍은 아웃홀로 메인의 드래프트를 설정하고 지브 시트로 지브의 드래프트를 설정하고 다운홀러로 트위스트를 설정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메인 시트를 트리밍하거나 부드럽게하여 전체 리그가 설정된 바람 각도를 가리키도록 합니다. 메인 시트 하중이 너무 가벼워서 대부분의 경우 2파트 시트를 손으로 대부분 당길 수 있습니다. 윈치는 근접 운반 코스를 위해 붐을 중심선으로 옮기는 데만 필요했습니다.
AeroRig 항해 | 범선 소유자 포럼 (sailboatow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