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역사는 다시 쓰여졌고, 기억은 배신당했으며, 대다수 인구의 언어는 금지되었고, 정신적, 도덕적 가치는 파괴되었다.
지금 서방(미국, 유럽, 친미국가들)은 겁에 걸린 개입니다. 공포와 두려움에 떨면서 겁에 질린 개는 꼬리를 다리 사이에 감추고 계속 짖어댑니다. 그리고 이렇게 공포에 질려있는 개는 통제가 되지 않고 언제, 어느 때 사람을 물지 알 수 없습니다. 우크라이나를 이용한 러시아 침공 그리고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인들에 대한 무차별 학살.. 이게 바로 서방이 공포에 질려서 사람을 물어 뜯는 바로 그 행위요, 장면입니다. 서방은 지금 이성을 잃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갈팡질팡하면서 온갖 거짓말을 쏟아내고 있는 중입니다. 타협이나 협상, 대화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물론 친미국가인 한국도..
나발니는 나찌이지만 서방에서는 그를 민주투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런 나발니가 CIA와 연계되어 있었다는 것은 놀랄 일도 아닙니다. 왜냐하면 CIA는 초국적 자본의 행동대장이기 때문입니다. 영국 핵잠수함에서 쏜 핵이 탑재되지 않은 미사일은 뱅글뱅글 돌아다가 제 자리로 떨어졌습니다. 지난 번 미 전투기 F-35가 착륙하더니 빙글빙글 돌다가 한쪽 구석에 가서 처박힌 모습이 떠 오릅니다. 알래스카가 미 연방을 탈퇴하고 독립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든은 푸틴 대통령을 향해서 "미친 개 자식"이라고 욕했습니다. 윤석열은 김건희와 독일에서 열리는 귀족파티에 참가하려다 독일에 살고 있는 한인이 폭로.. 그로 인해서 독일에서 열리는 귀족파티에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서울의 소리"에서 기사화했더군요. 서방.. 한마디로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우크라이나...역사는 다시 쓰여졌고, 기억은 배신당했으며, 대다수 인구의 언어는 금지되었고, 정신적, 도덕적 가치는 파괴되었다." 아래 박상후 기자 영상에 나오는 말입니다.
https://www.rt.com/russia/592972-putin-biden-insult/
RT : 2024년 2월 22일 16:07
푸틴, 바이든의 '미친 SOB' 모욕에 대응
미국 지도자의 공격적인 발언은 모스크바가 백악관에서 그와 함께 있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증명할 뿐이라고 러시아 대통령은 말했습니다.
파일 사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 Sputnik / Sergei Bobylev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최근 모욕적인 발언은 그가 재임하는 것이 러시아에 더 좋을 것이라는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모금 행사에서 바이든은 푸틴 대통령을 "개자식의 미친 아들"이라고 불렀습니다. 러시아 언론인 파벨 자루빈(Pavel Zarubin)은 러시아 대통령에게 이에 대한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당신이 나에게 차기 미국 대통령에 대한 선호를 물었을 때 나는 우리는 누구와도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러시아로서는 바이든이 더 낫다”고 답했다. “그 사람의 말에 따르면 내 말이 옳았어요.”
푸틴 대통령은 “이것이 내 말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잘 했어요, 볼로디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잖아요. 우리는 미국 내부 정치 측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의 모욕적인 발언은 “내가 옳았다는 뜻”이라고 푸틴 대통령은 말했다. 그는 모스크바가 백악관에서 누구를 만나고 싶은지에 대해 “다시 말할 수 있다: 바이든”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주 자 루빈과의 인터뷰에서 푸틴은 바이든을 “더 경험이 많고 예측 가능한 사람… 구식 정치인” 이라고 묘사하면서 많이 논의되었던 미국 대통령의 명백한 치매에 대한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타타르스탄 공화국을 방문 중입니다. 러시아 대통령이 Tu-160M 전략 폭격기를 시험해 본 후 자루빈이 그를 따라잡았습니다.
이날 오전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바이든의 발언이 "부끄러운 일" 이라며 " 미국에 큰 불명예를 가져왔다 "고 비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2016년 미국 대선을 앞두고 러시아와 '잘 지내기'를 주장한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를 칭찬했습니다 . 트럼프가 힐러리 클린턴 후보를 물리친 후, 민주당은 '러시아의 선거 개입' 에 대한 음모론을 만들어냈고, 트럼프 대통령직을 방해하기 위해 두 가지를 모두 이용하여 트럼프를 '크렘린과 관계'가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
러시아 대통령은 최근 바이든이 역대 가장 많은 표를 얻어 공식 승리한 2020년 미국 선거에 대해 정당성 측면에서 의심스럽다고 언급했습니다 .
바이든 백악관은 이미 푸틴 대통령의 총사령관에 대한 '지지'를 비난했으며 , 국가안전보장회의 존 커비 대변인은 러시아가 '우리 선거에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https://www.rt.com/russia/592920-biden-putin-crazy-sob/
RT : 2024년 2월 22일 10:41
크렘린궁, 바이든이 푸틴을 '미친 SOB'라고 비난한 것에 반응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변인은 미국 대통령이 조국에 불명예를 안겼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대통령이 공개 행사에서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미친 SOB' 라고 불렀다는 보도가 나온 후 미국인들은 지도자를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의 욕설은 수요일 모금 행사 중에 발생했습니다...중략
전략 핵폭격기 조종간을 잡은 대통령!/"역시 바이든이 러시아에 유리"/미래 게임은 러시아의 선물"...박상후의 문명개화
"나발늬는 CIA 에이전트"/푸틴의 고민과 올리가르흐!...박상후의 문명개화
연방탈퇴 의사가 가장 높은 주는 알라스카!...박상후의 문명개화
트란스니스트리아, 오뎃사 침공용?/ 어싼지를 드론으로 처리?/ 예멘, 나발니 소식...SCOTT 인간과 자유
이번엔 발사하자마자 고꾸라진 영국 전략원잠의 SLBM...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강요된 아름다움, 이상한 아름다움, 기괴한 아름다움 / 운동선수와 연예인에게도 도덕성이 중요할까?...미국 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