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토요타
차 종: 다코마 프리러너
제작년도: 2014년
덴트판넬: Tail Gate
덴트위치: 일반(General)
덴트크기: Large
소요시간: 약 5시간 정도
복 원 률: 약 90%
작업시 주의사항:
- 몇일전 평택의 주한 미공군 으로 부터 이메일로 "Paintless Dent Repair" 가능 하냐? 는 문의가 수신 되었습니다.
- 자신의 픽업 트럭이 후진하다 나무를 받았는데, 페인트 손상아 없어 PDR 로 복원을 원 한다. 는 내용 입니다.
- 사진 찍어 보내 주면 확인 후 알려 주겠다 고 메일을 보냈고 수분 후 사진이 도착 하였습니다.
- 사진을 보니 데미지가 심하더군요. 패널이 수직으로 일자로 깊게 찌그러지고 만만치 않은 복원 이 될 듯 했습니다.
- 평택에 아는 PDR Technican 있는데 소개 해 줄까? 질문 했더니, 그 기술자가 영어를 할 줄 모르면 그냥 저한테 오겠다고 했어요. 제가 아는 기술자가 영어를 하는지 잘 몰라서 "그럼 서울 저의 샾으로 오라고 했습니다."
- 어제 저녁에 방문 하였습니다. 역시 사진 보다 데미지 범위가 매우 넓더 군요.
- 테일게이트 분리가 쉬우니 탈착 해주고 돌아 갔다가 오늘 찾아 가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 역시 예상데로 철판의 두게가 꽤 두껍네요. 복원 하면서 어깨 빠지면 않되는데? 하고 후드 스텐드에 고정 하고 퇴근
- 오늘 오전 9시 부터 오후 2시 까지 땀 삐질 삐리 흘리면서 복원 하였습니다.
- 상단 꺽인 부위는 다 못편다고 통보 하였고,
- 눌리면서 튀어 나온 범위(매우 넓음)의 레벨링 위하여 쌍라이트(2개 덴트라이트)를 켜고 진행 합니다.
- 이거 레벨링 하는데 거의 3시간 소요 하였습니다. 그래도 덴트라이트를 5도 이내 높이로 두면 미세하게 높낮이가 있습니다. 다행히 흰색 이기에 이 정도 선에서 마무리 하였습니다.
- 상단 각 부위가 약 7cm 정도 눌렸는데 이 부분 올리다 어깨 빠질뻔 했습니다. 그래도 다 못 올렸습니다.
- 손님이 부인 하고 도착 하였습니다. 상단 부위 다 못 올렸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 손님은 그래도 대만족 이라고 하시는 군요. 이정도 까지 기대 하지 않았다면서........
- 돌아 가면서, 본인이 아는 동료들에게 PDR이 필요 하면 모두 소개 해 주겠다고 하시네요.
먼 이곳 서울 까지 방문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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