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회장 임우영)는 희망나눔 후원회원 개발지원금 으로 구입한 물품전달과 어린이 들과의 행복 나눔을 위해 '22년9월5일(월)16시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파주읍 연풍리 266-5)를 파주 교하동 민들레 임우영 회장과 봉사원,파주지구 협의회 연규희 회장과 임원들이 함께 방문했다.
이날 행사는 교하동 민들레 봉사원들이 개발한 희망나눔 후원회원 개발 지원금 으로 구매한 기저귀,과자류등 물품을 전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임우영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장은 "11호 태풍 '힌남노'가 북상 하면서 내리는 강한 빗줄기 속에서 행사를 함께한 연규희 파주지구 회장과 임원 그리고 민들레 봉사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날씨로 인해 많은시간 어린이들과 같이 하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은 늘 같이하고 있다."면서 "어린이 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문 행사는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가 3회째 진행 하였으며 올해 한차례 추가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 봉사회 임우영 회장님과 본사원님!~
희망나눔 후원 개발지원금으로 물품을 구입해 어린이들과 행복 나눔을 위해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를 방문해 행복한 꿈을 심어 주셨네요.
멋진 행사에 박수드리고 김제민 부장님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11호 태풍 힌남노가 파주는 다행스럽게도 걱정보다 적은 피해를 남기고 떠난 아침입니다.회장님!
조이하우스 방문행사는 협의회2회,민들레 봉사회3회 등 올해 계획된 행사는 종료했습니다.그러나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방문활동을 이어가면서 또다른 관심 필요시설을 발굴하여 도움을 주자는 의견이 많아 차후에도 유사한 활동은 진행될것 같습니다.늘 따뜻한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회장님!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 봉사회 임우영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 3차 방문행사 진행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로 저희 협의회 에 힘을 주시는 국장님!감사합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합니다.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