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유기견, 유기묘 등 가여운 유기동물의 생명을 구조하고, 그 아이들이 좋은 가족을 만나 입양되는 것에 관심을 가진 분들을 위해 쓴 글입니다. 관심이 없는 분들은 안읽으셔도 무방합니다.
.
.
.
비록 오늘은 어떻게 살아 있지만, 내일도 살아 있을지 보장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유기동물의 삶입니다. 보호소의 공고기간 10일이 지나면 그 아이들의 생사는 바로 안락사 주사 한 대로 갈리기 때문입니다.
팅커벨 프로젝트는 바로 그 가여운 아이들을 살려서 치료해주고, 소중한 가족에게 입양을 보내는 단체입니다. 그동안 2,700여명의 회원들이 300여 마리의 유기견, 유기묘를 구조했고 대부분을 입양 보냈습니다. 그리고 구조한 아이들에 대한 병원 치료비와 입양센터 운영비 등 관리비 일체를 후원금으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팅커벨 프로젝트이기에 지금 제작 중인 2015년 달력도 바로 유기동물의 생명을 하나라도 더 살리기 위한 병원비 마련이 그 목적이며, 지금까지 제작된 모든 동물보호단체의 달력 중에 으뜸이라고 자부할 정도의 멋진 작품이 될 것입니다.
교통사고 골절상을 입고 폭우속에서 죽음만을 기다렸던 슈나우져 우찬이
팅커벨의 도움으로 무사히 치료를 마치고 좋은 가족에게 입양을 가서 잘살고 있는 우찬이
.
.
.
팅커벨 프로젝트 회원이자 직업 작가인 하재영님과 그림 작가인 박현주님이 안락사 위기에 놓인 보호소 유기견의 일상을 스토리라인으로 12장의 그림과 함께 만든 한 편의 감동적인 동화가 달력의 콘셉트입니다.
달력 그림 삽화 : 팅커벨입양센터 박현주 간사의 그림.
.
.
.
이번에 만드는 달력은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이 만드는 달력이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직업작가인 하재영님과 그림을 전공한 박현주님과 더불어 출판편집전문가, 북디자인전문가, 홍보기획전문가 등 여섯 명이 한 팀을 이뤄 만드는 멋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12월 5일, 드디어 여러분들에게 선보이게 될 이 달력이자 작품은 특히 연말연시에 지인들에게 단순히 한 장의 연하장만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 있는 선물로 쓰일 수 있어 보내시는 분의 마음과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1,500부 한정 수량으로 제작하는 이번 팅커벨 달력을 통해 가엾은 유기동물의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함께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마도 가엾은 유기동물을 보고도 어찌해야 할지 몰랐던 여러분에게는 가장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미 제작 손익분기점은 넘길 수 있었기에 지금부터 팅커벨 달력 1부를 10,000원에 구입하시면, 그 중에 7,000원은 가엾은 유기동물의 생명을 구하는 데 쓰일 수 있습니다. 많이 동참해주세요.
■ 2015년 팅커벨 달력 주문방법
제작 수량 : 2,000부 (11월 17일 현재 주문수량 941부)
1. 가격 : 1부당 10,000원 (동화책 한 권값 밖에 안됨) 배송비 : 2,500원 별도
2. 달력형태 : 탁상용 달력
3. 입금계좌 : SC은행 267-20-017406 예금주 김명진 (코코뭉치님 본명)
4. 주문시 필수 기재사항 : 이름, 주문수량, 배송주소(우편번호기재 구주소), 핸드폰번호.
5. 달력 주문하시는 분들께는 팅커벨 아이들 잘나온 홍보용 엽서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6. 달력 5부 이상 주문하시는 분들께는 작지만 소중한 선물이 동봉됩니다
7. 팅커벨 회원이 아닌분이 주문하실 경우 입금을 하신 후 다음 이메일로 이름, 주문수량, 배송주소(우편번호기재 구주소),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passion32@hanmail.net
8. 달력주문 문의전화 : 달력 주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은 코코뭉치 010-9726-0426, 뚱아저씨 010 - 9229 - 0560 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남기시면 됩니다. )
9. 팅커벨프로젝트 온라인 주소 : http://cafe.daum.net/T-PJT
오프라인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797-3, 2층 팅커벨입양센터
첫댓글 윗글은 2015년 팅커벨프로젝트 달력을 외부에 홍보하기 위한 글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다른 사이트 등에 펌해주시면 됩니다.
뚱아저씨가 문장을 한 번 더 정리할테니 30분쯤 후부터 펌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네.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혹시 현재까지 작업된 맛뵈기용 이미지 없을까요~~~?
@깽이엄마 깽이엄마, 11월 20일 이후에 홍보용 트레일러(동영상) 작업할 예정이에요. 아직은 맛배기용 이미지가 없습니다.
퍼갔습니다!
문장 정리 완료했습니다. 이제부터 펌하셔도 됩니다.
외부에 펌하시면 그림에 엑박이 뜰 수도 있으니 그림은 파일로 다시 저장해서 올리시면 좋습니다.
네~~~^^
네 퍼갈게요~
자신이 다른 사이트에 펌했거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블로그에 올린 것은 이것처럼 링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우리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펌에 펌에 펌을 하다보면 엄청난 홍보가 될 것 같습니다.
뚱아저씨 네이버블로그에 올린 글 : http://blog.naver.com/hdycc/220179193143
저는 기타 다른 메신저는 안 하기에 제가 활동하고 있는 다른 까페에 스크랩 퍼다 나르기 했습니다~
카톡으로 띄웠어요~~
부디 홍보가 잘돼기를 기원하면서 ᆢ
카스, 달콤으로 스크랩 했습니다^^
퍼갑니다...
페북에 공유했어요!
블로그에 퍼갔어요~~ ^^ http://blog.naver.com/naeunprk/220181337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