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카카오스토리에서
과거의 오늘이 올라와서
제 카스에 저장했던 사진입니다.
첫댓글 물 향기는 우리 동네~아침에 휘리릭 다녀왔네요
부지런도 하셔라....싱그러운 아침 풍경에 마음 빼앗깁니다.언제 도시락 준비해서마루광장에 앉아서 종일 놀다오고 싶은데아직 못 해봤네요.
첫댓글 물 향기는 우리 동네~
아침에 휘리릭 다녀왔네요
부지런도 하셔라....
싱그러운 아침 풍경에 마음 빼앗깁니다.
언제 도시락 준비해서
마루광장에 앉아서
종일 놀다오고 싶은데
아직 못 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