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전동기가 정지 상태일 때, 전자기적 관점에서 변압기와 마찬가지로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된 고정자 권선은 변압기의 1차 코일과 같고, 닫힌 회전자 권선은 2차 코일과 같습니다. 변압기가 단락됨; 고정자 권선 회 전자 권선과 회 전자 사이에는 연결이 없습니다. 자기 연결만 이루어집니다. 자속은 고정자, 공극 및 회전자 코어를 통해 닫힙니다. 닫히는 순간에 관성으로 인해 로터가 회전하지 않고 회전하는 자기장이 최대 절단속도-동기속도로 로터 권선을 절단하여 로터 권선이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전위를 감지하게 되므로, 회전자 도체 전류의 큰 흐름, 이 전류는 변압기의 2차 자속이 자속의 작용을 상쇄하는 것처럼 고정자의 자기장을 상쇄하는 자기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그 때의 전원 전압에 맞는 원래의 자속을 유지하기 위해 고정자는 자동으로 전류를 증가시킵니다. 이때 회전자의 전류가 매우 크기 때문에 고정자 전류도 크게 증가하여 정격 전류의 최대 4~7배까지 증가하는데, 이것이 시동 전류가 큰 이유입니다. 시동 후 전류가 작은 이유: 모터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고정자 자기장이 감소된 속도로 회전자 도체를 절단하고 회전자 도체의 유도 전위가 감소하며 회전자 도체의 전류도 감소하여 고정자가 전류는 회 전자 전류를 취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속의 영향을 받는 전류 부분도 감소하므로 고정자 전류는 정상까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있습니다.